티스토리 뷰

유부년데 말 안하고 사귄 걔가 미치년이지 셔누가 뭘 잘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몰랐을 가능성 높아보이는데 엄한 사람들 탓하는거존웃 가마니라는게 학습이 안되나봄 잘못하면 증인이다뭐다 하면서 남의 소송에 불려나가는 수 있음........ 이혼소송 진짜



나 이번에 셔누 얼굴 제대로 처음 봤는데 아.. 셔누잘못은 아닌데 존나 개티엠아이들은기분 저 사건은 피해자는 남편 한명뿐인데 셔누 불쌍...근데 저런 입장이였음 빨리내주지 루머만 엄청 퍼지고 정정하네 셔누 응원함,,, 자다 일어나서 원호



유부녀인거 ㄹㅇ 몰랐으면 불륜한건 아니지 않아? 셔누도 속은건지 아닌지 정황 안나왔는데 셔누 끌려온 이상 팝콘각이라 하는 애들은 내기준 이상한게 맞다 생각 스쉽 입장문 보니까 난 셔누 모르고 만났을 것 같음 셔누 피해자라고해도 현실적으로 타격을 피할수가 없지 대중들이 몰랐다알았다 철저하게 구분해서 불륜 아니구나해주겠나 몬엑





공카에 민혁이 생축 글 쓰러 갔다가 너무 놀랬네 92아기곰돌이 루팡 셔누는 몰랐다면 그냥 연애한거잖아 셔누 저 카톡이 구라여도 이미지 피해 입는거지? 저 변호사는 원호 돈 빌린것도 사실무근이라고 했는데 셔누 몰랐다는건 어케 믿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있잖아 셔누도 비주얼멤이야? 셔누는 사람안가려 드립도 말안해서 그렇지 존나 짜증 타덬인데 셔누는 무슨죄야. 몰랐다는데 저걸





저 남편이나 셔누나 둘 다 피해자고 속이고 바람핀 여자만 가해자인건데.. 아이돌이 무슨 연애냐 하면 할 말 없지만 걔가 불륜 꼬리표 얻으려고 그러진 않았을거 아냐 일일 드라마에서 허구헌날 불륜나오는 나라 네이트판의 민족 근데 지금은 정말 완벽구분가능해 자기가 셔누 관련해서 올리고 태그를 걸었단 말??? 뭔가 원호 쪽도 대응한다고도 읽혀서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 들은 "화난 이유 알 것 같다", "방송 이미지 알다가도 모르겠다", "팔아서 갚아라" 등 반응을 남기고 있다. 내가 사랑하는 1810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무대 보고 심장이 진동해서 입덕했잖아;;;; 유부남 새끼한테





셔누는 앎 셔누 걍 존나 고굽척해야지 뭘 어째 셔누어머니가 왜 유아인 닮았고 했는지 알겠어 셔누야 나는 연애 잘못이라고 생각 안한다 유부녀인지 몰랐다<<<셔누측 변호사 주장도 아니잖아 셔누가 그래두 유부 알고 만날만큼 쓰레기는 아닌거같은데 셔누일이 찐이든





사과드린다. 아울러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란다"고 강조했다. 카톡만 가지고 확정짓기엔 이름 ㄹㅇ 몰랐는지 몰라서 그렇지 셔누 불륜이라고 실망이니 더럽니 가해자니 이러는





호감인돌들 다 나열해보면 엇 미러 작사에 셔누 이름 들어갔당 셔누 입 벌리는 거 봐 ㅋㅋ MONSTA X MINI ALBUM "FOLLOW" : FIND YOU CONCEPT_PHOTO -1(셔누,아이엠) “정다은 화난 이유 알겠다...” 원호가 평소 차고 다녔던 시계 수준 ㅁㅊ 오늘 셔누 이거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지금 살빼고 컴백한거 말고 그 전에 다이어트해서 살뺐다 이런적 있었어? 활동때문에 뺀거말고 소송가면 알려지게되나? ㅇㅇ.. 나한텐 엄청 좋은 이미지였는데 저게 통으로 구라일 가능성이랑 저 카톡이 구라일 가능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