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짜로니 2인분 동생이 만들래서 짜증났지만 맛은있었다 후기방에도 올렸었는데 여기도올려봄 오늘 가족 행사있어서 광어회 상추쌈싸서 개많이먹고(내가 거의 반대접은 먹은듯^^;) 소불고기 뽀지게 먹고 저녁때까지 소화시켜야지 이러고 카페가서 입좀 터니까 허기져서 아몬드케이크 세조각 혼자 뿌심ㅎ 글고 속느끼해져서 즉흥적으로 방금 치즈 닭갈비집가서 감자핫도그에 치즈 돌돌말아 먹고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오는길^^; 개배부른데 행복해서 후회는없다 이날을



느껴지니 참고하셈 근데 이거 졸라 야금야금 가격올리네? 현재 9900원에 팔고있음 홍대돈부리 김치치즈돈까스덮밥 존맛x존맛x존맛 조합인데 생각만큼은...? 배 졸라 고팠을때 먹었으면 또 달라졌을지도 동네에 새로생긴 피시방 아 알바야 피카츄돈까스 다 태워오고 왜그러냐진짜... 외할머니표 튀김 엄마가 외갓집갔다가 들고옴 우리 외할머니가 만들어주는 새우전 존나 밥도둑임 엉엉 외할머니 엉엉 동생의 성화에 못이겨 어거지로 만든





그런 것 없이 뭉근하게 올라오는 걸 보면 청양고추 베이스인듯합니다. -> 저희 집 바로 옆이면 좋았을 텐데. 그게 아니라서 99점. 2.겁나 매운맛 버전 :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소스통 훔쳐올 뻔. 캬, 철구네 떡볶이도 그렇지만 이 분식반장의 염통꼬치가 자꾸 생각나서 가수원동까지 일부러 찾아가서 또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우리동네에 있었다면 좋았을 것을 ㅠㅠ -





ㅇㅂㅌ 명량핫도그 신상 따따블치즈 후기 핫도그중에 감자핫도그 좋아 그 감자튀김 박힌거 명량 감자핫도그 시킴 소스 뭐뿌릴까? 핫도그중에 어떤핫도그가 가장맛있다고생각하시나요 명랑 감자핫도그가 먹고싶은데 5개는 너무 많어... 먹말해조 ㅇㅂㅌ) 명량 감자핫도그 원래 이렇게 배불러??? ㅍㅁ 명량 핫도그랑 감자핫도그 2개 먹는거 오바? 와 한손에 명랑 감자핫도그 쥐고 엽떡국물에 푹 찍어서 먹고싶다





밤 11시경에도 왜 맛있고 난리냐며 울부짖으며 먹음ㅋ 나는 그냥 체념하고 먹었음 깔깔) 아리랑핫도그 나는 치즈들어간거 친구는 감자핫도그 파티박스를 먹고는 이게 들어가냐? 네 들어갑니다 샤인머스캣 2개에 5만원돈 하던데... 가격이 족같지만 맛은 아주 칭찬해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누가봐도 오사카에 거주하시는 리쿠로 아재가 강하게 느껴지는 이것...... 일본거 아님 한국에서 파는거임...ㅋㅋ 약간 고급화된 대만식 카스테라임 ㅇㅇ 따끈하게 우유랑 먹으면 졸라 우유도둑인데 단맛은 거의 안





저녁식사로 명랑핫도그1개+감자핫도그1개 총2개 고굽척가능..? 핫도그나 먹으러가야지 맛있겠다ㅋㅋㅋㅋㅋ 대전 가수원동 분식투어 : 1)철구네떡볶이(떡볶이+튀김) 2)분식반장(직화염통꼬치) 와 이시간에 핫도그가 너무 맛있을거같아 중력 보다가 알바왔는데 진심 집가고싶다 빕스 파티박스 등등 엄청 먹어댄 후기 와 오늘 진짜 개뿌셧다 맛있겠다ㅋㅋㅋㅋㅋ 명랑핫도그 갈건데 뭐먹지 감자핫도그 제외 아저씨가 이건 소스 안뿌려야 존맛이라 했음 그래서





정말 맛깔나게 고운 녀석들 정말 너무해! 너무해! 1.떡볶이 : 3,000원 - 추억의 옛날 떡볶이 스타일. 다 아는 맛이지만 어디서나 만나기는 어려운 맛. 딱 그 맛있는 떡볶이 맛. - 떡볶이의 교과서. 너무 맵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고 티티를 부른 트와이스도 맛이 너무하지 않아서 좋아할 것 같습니다. 샤나 : 다른





2.튀김 : 기본 3,000 + 오징어 추가 1,400 = 4,400원 - 튀김옷이 너무 두껍고 속재료의 크기가 너무 작습니다. 이게 무려 오징어 2개를 추가한 양입니다. - 새우, 오징어, 단호박, 김말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야채튀김도 없고 일단 양도 너무 적고 기름기도 많고 딱딱하고.. 그냥 뭐.. 총체적 난국입니다. - 개인적으로 튀김은 너무 별로 였습니다. 떡볶이는





너무 맛있는데 튀김은 너무 맛없어서 이게 무슨 아수라 백작도 아닌 것이 떡볶이 먹다가 양가감정을 느끼기는 또 처음입니다. - 가성비도 별로지만 무엇보다 맛이 없습니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맛. 이날 튀김을 먹고 제 입맛이 후퇴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튀김은 너무 별로라 13점(100점 만점) 요렇게 약간 특이한 구조. 상가와 상가 건물 사이에 마치





행복했다.... 감자핫도그ㅎㅎ 감자핫도그 먹고시퍼 - 편한 말투의 개드립 버전 : 사진을 보기만 해도 갑자기 배가 고파지는 것만 같습니다. 떡볶이에 튀김이라니,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긴 한데 요즘 맛없는 곳들도 많다는 게 문제지요. 먹기도 전에 눈으로 다 먹었습니다. 떡볶이가 대충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