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하니 씁쓰름했다. 아비가 나 들으라는 듯 크게 말했다. “군대 가면 정신 좀 차리겠지.” 전혀 동의할 수 없는 말이었다. 그렇게 따지면 군대 가서 자살하거나 미치거나 다치는 사람들은 다 뭐란 말인가. 내가 보는 애니메이션들이 많았다. 피규어를 살까도 생각했지만 돈이 없었다. 난 내 취미 생활에 쓰이는 돈까지 달라고 할 만큼 뻔뻔하지는 못 했다. 모은



새로 일을 구하라는 엄마와 그렇게는 못 하겠다는 아비 사이에 말다툼 소리가 높았다. 엄마의 사업도 어려워지는 모양이었다. 가세가 기울고 있었다. 어중간한 경제적 위치의 집이었다. 그 와중에 난 미술학원 취미 반에 보내달라고 했다. 여자의 발가벗은 몸을 그리고 싶었다. 손으로 스케치를 한 뒤 채색은 컴퓨터로 예쁘게 하고 싶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페인터, 오토캐드, 3D맥스,





맞췄다는거에 기뻐하고있다.. 점점 나도 정신이 미쳐가고있다.. 카드를 가지고 나왔더니.. 대뜸 신고있던 구두를 벗더니.. 내 머리를 구두로 찍는다.. 와.. 뒷굽에 찍혔는데.. 머리 빵꾸난거아닌가.. 놀래서... 머리를 문질문질해서 손을봤더니 다행히 피는안나는데.. 너무너무 아프다.. 너무너무.... 아줌마: 이 ㅅ ㅣ발것아. 돈찾아야되니까 기계켜. 나: 기계를 제가 맘데로 켜고끄고 안되구요. 돈 뽑으실려면 옆에 편의점으로 가세요. 아줌마: 수수료나온다고 나: 어쩔수없잖아요. 그리고 왜 사람을 왜 때립니까. 저희 엄마 또래 되시는거같은데 아줌마: 너같은색끼





행복한 아침이란 제목으로 번안해 불렀다. 이은수 감독의 1998년 영화 에 삽입되어 다시 한 번 사랑을 받았다. 영화 개봉 후 얼마 되지 않아서 발표한 1999년 MBC 라디오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200’ 중 22위를 차지했다. 곡은 마이크 린더(Mike Leander)와 에디 시고(Eddie Seago)가 만들었고 마이크 바이커스(Mike Vickers)가 프로듀서를 맡았다. 이 곡을 처음 발표한 것은 영국 밴드 베이너티 페어(Vanity Fare)로





군대를 잡아 보내나. 인터넷상의 글을 보면, 교도소 보다 나쁜 대우를 해주는 곳이 군대였다. 국가는 내가 왕따 당할 때 돕지 않았고, 내가 왕따 당할 수밖에 없는 성격으로 정립되어 갈 때 가족을 다독이지 않았다. 소년원에 간 일진들은 희망을 가지라고 지원해주는 무리들이 많이 있었다. 정작 일진들이 왕따 시켜 몰아가는 바람에 나처럼 히키코모리가





했다. 아마도 이것이 첫 입맞춤이자 유일한 입맞춤일 테지. 이번 성교도 입맞춤과 마찬가지인 경우이겠다. 껴안기도 했다. 창녀의 부드러운 엉덩이에 뽀뽀를 하기도 했다. 발기가 되지 않아 껴안기만 하고 사정하지 못 하고 나왔다. 여자의 발가벗은 몸을 안을 때의 따스하고 부드러운 맛에 정서적 만족을 얻기에 여자를 사귀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들었다. 알고 보니 창녀와 나는 동갑내기였다. 창녀는 또 오라고 말했지만, 그런 일은 없었다. 며칠 뒤 성매매 특별법이 발효되었기에 나 같은 못 난 남자는 성교할 수 있는 길이 없었다.



해야하기 때문에, 주말엔 아무래도 외식이 있을 수 밖엔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중엔 제법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다가도 주말만 되면 다시 점프하는 현상이 생기더라구요. 어쩔 수 없지요. 최대한 이걸 줄여보는 수 밖엔. 근데 아직 어떻게 방법을 찾지는 못하겠어요. 생활습관 교정 40일째. 97.2에서 88.6으로 8.6 감량 중. 어디 인터넷 광고에서 보는 것 처럼 1주일에 10키로, 1달에 10키로 이런 감량수치는 아닙니다. 하지만 나 자신을 변화시키면서, 나 자신이 할



였습니다. 이름 : XXX 나이 :XX 성별 : 여자 비고 : XX월 XX일 야간 출근 날짜를 보니 오늘 이였습니다. 일단 사진은 컬러가 아니여서 얼굴을 잘 알아 볼수 없었던 우리는 피던 담배를 후다닥 피우고 현장으로 가봤습니다. 누굴까.. 주위를 두리벌 거리던 중 못보던 뉴페의 뒷 모습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일단 키는 168정도의 큰키였으며 어깨





부족하다는 사실이었다. 심장이 떨리고 긴장되어서 내 사수와 눈도 제대로 못 맞추고 덕분에 배우지도 못 한 탓도 있을 터였다. 여러 가지 부품의 종류와 기능을 외우는 것도 되지 않았다. 이틀도 못 하고 방출되어 임금도 받지 못 했다. 대인관계 관련된 나의 능력을 파악하기도 전에 업무능력 부족이라는 새로운 단점을 알아내고 말았다. 오랜만에 거실에 웃음꽃이 피었다. 무슨 일인지 엄마한테 물어보니 아비가 주식투자한 게 성공한 모양이었다. 팔자 고칠 정도는 아니었지만 엄마가 하던 사업이 재추진 될 만치는 되었다. 이번엔 아비와 엄마가 함께 사업을 벌인다고 했다. 엄마에게서





많은 사람들은 밤에 샤워를 자고 아침에 잠을 택하지만, 아침 샤워는 세포를 깨우는 역할을 한다. 수면 도중 내려간 체온을 급격하게 올려주기 때문이다. '예민한 사람· 불면증 환자' 밤 샤워가 좋다 신경이 예민한 사람은 밤에 샤워를 하는 게 좋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밤에 하는 샤워는 스트레스와 관련된 '코티솔'이라는 각성 호르몬을 감소시킨다. 샤워를 하면 체온이 내려가고 사람을 각성시키는 교감신경이 진전돼 편안하게 잠에 들 수 있다. 또 밤 샤워는 밤잠을 못 이루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