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강력한 경쟁 상대가 있어 부담스럽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지만 장윤정-도경완 가족이 합류하면서 천군만마를 얻었다.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은 200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한





빛낸 인물' 영화배우 부문에서는 2016년 처음으로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고, 2017년 2위, 2018년 1위를 차지하는 최근 몇 년간 인기 급상승했다. 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 마블 영화 주연을 맡아 할리우드로 진출한다. * 좋아하는 가수나 탤런트 상위권은 남녀가 반반 정도, 나이는 20대부터 80대까지 폭이 넓었다. 그러나 영화배우 상위권에서는 1957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극본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가, 연출은 '굿와이프', '로맨스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PD가 맡았다. 유진우 안하고 봤음 또 캐릭겹치네했을듯 랩 못해도 톤이 좋으면 일단 먹고 들어가는듯 권현빈도 나는 톤때문에 괜찮았음 뎡배에는 거의 없고 여초 포털 유튭 페북 인스타에서 머글들이 난리일뿐 삼순이 시가 공조 이정도봤는데 시가는 연기 참 잘했는데도 캐릭 착붙이라는 생각만 들었지 크게





별로였어요 특히 턱위, 얼굴 아래 옆선이 인위적으로 보여요 드라마를 봐야 역할때문에 멋져보일듯 손예진은 리즈시절 때 본 영화들이 떠올라서 지금도 예쁘긴 하지만 이전 너무 예뻤던때와 비교되어서 감흥이 없네요.. 얼른 11회 보고싶습네다.... 내래 손예진동무랑 현빈동무 비주얼에 치여서 봤는데 이카게 재밌을줄 알았습네까? 세리동무랑 정혁동무 남에서 만났는데 둘이 헤어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네다ㅠㅠ 총 정치국장이신 국장동무 혁명적으로다가! 힘좀 쓰시라요~ 둘이 헤어지는것은 시청자 동무들이 피눈물 흘리는 일입네다ㅠㅠ 세리동무가 남에서 잠약 먹고 잠드는거 이거이 다 정혁동무가 없어서.. 그냥 남조선에서 정혁동무랑 세리동무 살림집 하나



선 굵은 미남 별로 거든요 현빈씨랑 결혼할분 부럽다 ㅎㅎ 좋은 게임 이웃 덕분에 로또 5천원 당첨돼서 좋네요 그동안 쓴돈이 더 많지만 ㅠㅠ 다음주는 로또1등 참 신은 없었네요 제가 이번주 로또1등이 안됐거든요 너무 밀땅 말고 남녀관계도 생각 많고 계획 많이 세운다고 될건 아닌데 그냥 물흐르듯이 후르륵 통일하고 나면 생각보다 이렇게 쉬웠는데 왜 안했지? 이러면서 아름다운 금수강산



놀랍네요. 연기 정말 잘하네요. 전 사실 현빈도 손예진도 별로라서 한번도 안봤는데요. 조연들 연기가 너무 대단해서 봐야겠어요. ^^ 우리나라 연기잘하는 배우 진짜 많네요. 절레절레 진짜 지금 시국에 이게 뭔 너무 스쉽상인데 왜 얘네 내보낸거지 현빈 존나 윗급 취급받는거 뭔가 오글?거리고 웃긴데 옛날에 북한책 봤는데 저런거 있었어서 북한 새삼





보여주고 싶은 게 있다면. ▶(서혜진) '올드 이즈 벗 굿 이즈'(Old is but good is)라는 말처럼 옛것이 좋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이를 시청자들이 알아봐 주셔서 우리도 기쁘다. 트로트는 우리가 자랑스러워해도 될 콘텐츠다. -공연 계획도 있는지. ▶(서혜진) 계획 중이다. 국내에 더해 해외에서도 공연을 하려고 한다. 아마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공연에 참석할 거다. 특히 해외에서 '미스터트롯'의 파워풀한 쇼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기대된다. -'미스터트롯' 2막 관전 포인트를 말해달라. ▶(전수경) 이번 주에 데스매치 미션이 끝나면 기부금 미션이 진행된다. 한층 여유로워진 출연진이 끼 넘치는



; 존나 상상 그 이상 태혜지 급의 탑오브탑은 아니지만 현빈보다 오히려 영화판에서 티켓파워 갖고 있는 연기력 되는 원탑 외모 연기력 다 되고, 현빈에 견주어쳐는게 없는데 여기계신 현빈팬들 손예진니 안달나서 결혼설 내려고 자꾸 이슈 만든다 하는분들 ㅎㅎ 이해가 안가요 ;;; 현빈 손예짐 물론 잘되면 둘다 비슷한





괜찮은 이름으로 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예명으로 택배 이용하시는 분들 많이 있는 건가요? 전 처음 들어서 신박(?)한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일반인이 예명을 쓸 일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요건 괜찮은 아이디어 같아요. 왠지 자꾸 택배를 받고 싶게 만드는 마력이 있네요 그 아랫순위 김해숙, 최명길(이상 2.9%) 최수종 (2.7%) 한지민 (2.6%)



ㅂㄱㅅㅣㄷㅏ ㅗㅗ ㅍ 어디서 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는 자기도 이해하기힘들다고 ㅋㅋㅋㅋ 어떻게 이럴수가 있냐고 거참...잘생겼더군요. 같은 남자인데도 뭔가 짜릿하면서 뭉클하면서... 맡은 배역이 좋아서 그런지 뒤에서 광채가 나는듯 합니다. 입술까지는 허락할수 있습니다. 현빈이 어마무시한 좀비떼들 칼로 죽이고 있는데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에서 레벨업 할 때랑 별반 다르지 않네요ㅋㅋ ※ 4부작 이하 드라마 제외 ※ 변동 가능성 有有有有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