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둘은 공격으로 팍팍 써야 하는거 로셀소 압박.gif 로셀소 첫 선발 경기에 득점이라니 로셀소 다음에 선발로 나오겠지? 셀소가 뒤로 걷고 있는데 오는 거 뻔히 보면서 갖다 친거잖아 로셀소다 첼지현 로셀소 맘에 드나 보네 ㅋㅋㅋㅋㅋ 로셀소 압박.gif 둘 다 어중간 한 것 보다야 한 가지 확실하게 잘하는게 낫다 로셀소는 더 나오기 힘들듯 로셀소 지금 필요하단 어필을 해줘야 해도 모자른 판에 ㅎㅎ ㅜㅜ 라멜라 로셀소 부상인거 지금 알았네.. 셀소는 이제 주전으로 쓰일듯 로셀소도 상상패스?? ㅋㅋㅋ 우리영입많이했네





경기력 살아나는 이유 1800억 쓰고 쓸 선수가 없다니 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체력 뒤진 선수들보다야 로셀소 쓰는게 낫지 않음? 오늘 로셀소 스탯 리버풀전 최상의 스쿼드는 뭔 거 같아? 풋몹은 로셀소골 흥민이 어시로 보네 '손흥민 28분' 토트넘, '막강화력' 뮌헨에 1-3 완패..동반 16강 내눈엔 로셀소 세세뇽 겁나 맘에 드는데?ㅠㅠㅠ 무리뉴 제발 자주 써보자 오늘 로셀소 선발이겠지?? 오늘 안쓰면 ㄹㅇ구상에 없는거아니냐 수미 안 구하면 그 자리에 가끔 로셀소도





가자니가 포이스 로셀소 (건강한)라멜라 다 굿굿 그래도 희망 몇 퍼 센트는 보이지 않음? 손흥민이 톱인 선발 라인업 로셀소 교체명단에있네 뮌헨전 희망 라인업 무감 안늦었다 시소코 로셀소 들여보내봐 ㅁㅊ 로셀소 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오야 ㅠㅠ 후반전에 우리가 이렇게 잘했을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즈베즈다가 보약이네요 궁금한건데 모우라 자리에 로셀소는 안돼? 라멜라 로셀소 인 로셀소랑 흥민이ㅋㅋㅋ셀소야 사진이 맘에드니?ㅋㅋ 로셀소도 이 사진 원픽인가봐 우리 25인 스쿼드 찾아봄 로셀소는 뛸 의지라도 있지 존나 활동량 많잖아 근데 그나마 그~나마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갑자기 좆같아졌다... 인정? 오랜만 앞으로 경기마다 봐야할거 같아 ^^ 써봐 시발 로즈 에릭센이 빠짐... ㅋㅋㅋㅋ 4명 1800억 썼는데 3선 선수가 없어요 ㅋㅋㅋ 진짜 영입 개망임 로셀소 잘하는거랑 별개로 당장 필요한 포지션 선수가 아니었고 세세뇽도 유망주300억 박을정도로 우리가 여유있는 팀이 아니었음 그리고 팀최고





로셀소 잘키워야 겠어요 개운한 마음으로 잘수 있을거 같네요 ㅎㅎㅎ 로셀소가 흥민 델리 다음 인 거 같으니까 나오겠지? 그럼 델리 위치랑 케인 위치랑. ... 또 ... 세세뇽 나오려나 ? 둘 같이 쓰려나 혼란 오윙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활동량이 좋네 세세뇽은 원래 부상이고 로셀소는 잘 나오지도 못했는데 국대가더니 1달쩌리 부상 WOW 그래서 덴마크인 자꾸나와서 패스미스만 주구장창 해대고 머리 다 뽑아버리고 싶게 플레이 하는거 봐야했고 이제 로셀소 좀 뛰니까 안봐도 돼서 다행이긴한데 로셀소가 부상이 아니었다면 팀이 지금보다 정비됐을까



질질 끌리니 동기부여가 되지않는 상황에 컨디션만 급락해버리고, 에릭센의 창의력이 필요한 팀으로썬 항상 뻔한 공격루트만 고집하다가 자멸하는 결말이 반복 되버렸죠. 대체자원으로 데려온 은돔은 전반기 내내 클로킹, 로셀소도 적응하느라 그닥이고 라멜라는 스치면 부상.. 이젠 무리뉴 체제에서 굳이 에릭센의 창의력에 기댈 필요없이 선굵은 빠른 축구를 구사하니 알리만 제 컨디션으로 계속 올라와있으면 충분히 공격은 전성기 데스크 이상의 파괴력을





했다. ▶토트넘의 집중력 토트넘은 시작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전반 12분 2선에서 은돔벨레의 패스가 들어갔다. 케인이 잡은 뒤 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빗나갔다. 22분에는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상대를 흔들고 슈팅했다. 또다시 골문을 외면했다. 즈베즈다는 28분 한 차례 날카로운 역습을 시도했다. 그러나 토트넘 골키퍼들이 막아냈다.



강렬했고 전 정말로 오늘 결과에 만족합니다. 저 무서운데서 ㅠㅠ 지금 레알베티스(로샐소 원래 있던 곳) 라리가 18위임ㅋㅋㅋㅋㅋㅋㅋㅋ 로셀소 거기 가도 거기 지금 강등권.. 물론 사돈남말임ㅎ 우리가 제일 걱정 ㅅㅂ.. 아르헨 굿굿 라멜라 로셀소 잘해주고 있고 오리에 폼 올라오고 윙시 괜찮고 조금씩 괜찮아 져 델리가 팍 떨어졌지만, 이건 공격수 로테 가능하고 손흥민 라멜라



) ㅍㅋㅍ 오윙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활동량이 좋네 토트넘 vs 노리치시티 드디어 토트넘이 이겼어 게다가 쏘니랑 델리가 골 넣었다!!! ㅋㅋㅋㅋ 전반 38분 델리 골 흥민이 -> 오리에 -> 델리 후반 78분 흥민이 골 로셀소 -> 델리 -> 흥민이 흥민이,델리 둘이서 주고받고 다 해 먹었어 기쁘다 ㅋㅋㅋㅋㅋ 흥민이 골 넣었을때 가자니가 반응 엌ㅋㅋㅋㅋㅋㅋ 프레임 밖으로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수비 보강이 우선인데 자국선수에 꽂혔는지 내내 디발라(아르헨) 타령에 방출해야하는 라멜라(아르헨) 고주급 재계약 대체 잘하는 포지션이 어딘지 의문인 포이스(아르헨) 에 ㅋㅋㅋ 로셀소는 아직 판단보류고 암튼 포치탓이 큼 아까전에 버스 2줄 잡은거 보니까 전술 비슷해 보이던데 라멜라 로셀소 선발로 나올거라고 예상 못했겠지 ㅋㅋㅋ 어차피 순위변동조차 없는 경기라 데미지 1도 없음 휴보로 시작한다는 보도가 있었는데요 로셀소 라멜라 부상이랍니다 ㅈㄱㄴ 아직 영어가 서투니 옆에 에릭센이나 유스선수랑 앉아서 대화가 거의 없어보이더라 멜라도 없고 포이스도 없어서 경기라도 자주 뛰면 괜찮으련만 나와도 10분도 안되는 시간을 뛰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