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에 감탄 중이다. 토트넘 핫스퍼는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번리 FC와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리그 2경기 만에 승리했고 번리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이날 손흥민이 빼어난 활약을 펼쳤다. 전반 4분 만에 해리 케인의 득점을 도운 그는 정확한 크로스로 무사 시소코의





있어" -토트넘의 잠재력에 대해 "(여기에 오겠다는 결심에 대해) 더 이상 행복할 수가 없었어. 이 일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된 이유야. 나는 잠재적으로 위대해질 수도 있는 직업을 손에 쥐게 되었다는걸 알아" -본인의 부임으로 변화하는 것은?



손흥민이 좆르마를 밀치고 레드카드를 받아버림..ㅠㅠ 손흥민 퇴장 후 델리의 행동들 좆르마 은근슬쩍 깔고 앉기 경기운영 거지같이 한 심판에게 소심한(?) 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지 않냐..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친한 다이어나 손흥민이랑 있으면 묘하게 가끔 형같이 굴기도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짤 델리 약간 장희빈같지





우리 얀저씨가 축구를 못한다는게 아니에요ㅇㅇ 토트넘의 고인물 중 고인물ㅇㅇ 젊었을때 FC바르셀로나로 옮길 기회도 있었는데 토트넘에 남길 선택했어ㅠㅠ 근데 이런 얀저씨에게 작은 우승컵 하나 들려주지 못하는 토트넘 나가죽자 주 포지션은 센터백인데 지금 토트넘 풀백들이 존나 개똥같이 못해서 요즘엔 풀백으로 나오고 있어ㅎㅎ 풀백이 진짜 체력적으로 힘들고 중요한



있을까? "우리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할 수는 없어. 무조건 할거라고 말하는건 아니지만 우리는 다음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우승할 수 있지" -유소년 선수들에 대해서 "젊은 선수를 싫어하고 젊은 선수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걸 싫어하는 감독은 아무도 없을거야" "문제는 그런 젊은 선수를 갖춘 클럽이 있고 아닌 클럽이 있다는거지. 나는 스콧 맥토미니, 라파엘 바란, 마리오 발로텔리 같은 선수를 어릴 때 만나는 행운을 겪었어." "내가 거쳐간 대부분의 클럽에서 나는 어린 재능들을 가졌기에 나는 운이 좋았어. 만일



순간에서도 승자로 남을 수 없어" "내 선수들은 무조건 지는 것을 증오해야만 해" -아직도 Mr.첼시인지? "나는 그들이 나를 Mr.인테르, Mr.레알마드리드, Mr.포르투로서 봐야한다고 생각해. 나는 클럽맨이지, 하지만 그 클럽이 너무 많네" "나는 그랜드슬램이라고 불리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같은 다른 나라에서 내 경력을 보내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나는



스포츠 직원들에게) 우리는 친구이고, 너는 내가 그 일을 즐겼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을거야. 그건 정말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일이었어" "나는 오늘만큼 많이 웃어본적이 없어, 왜냐하면 난 이틀 후에 경기를 하게 될거고 그건 그렇게 오랜 시간이 아냐. 내 깊은 내면에서부터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느끼고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 델레 알리, 손흥민 , 해리 케인 입니다. 팬들도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거라 예상한다고 하네요. - 포체티노에 대해 "먼저 나는 이 얘기를 해야할거같아. 난 지금 슬픈 감정을 느껴. 나는 포체티노에 대해 얘기해야 해" "그가 이뤄낸 업적에 대해 그를 축하해야 해. 이 클럽은 항상 그의 집이 될거야." "이 훈련장은 항상 그의 훈련장이 될



꽤 잘 알아. 하지만 이 선수들과 함께 일하기 전까진 절대로 완벽하게 알 수 없어" "내 선물은 내 눈앞에 있는 토트넘 선수단이야, 그리고 이건 너무 좋은 선물인거 같아" -토트넘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나는 큰 변화를 원하지 않아. 나는 이틀이 아니라 5년 반동안 이루어놓은 토대를 존중하고 싶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원해, 내 입맛대로 바뀌는게 아니라. 이 토대들은 포치와 스탭들이 그동안 해온 것들이야. 이건



3명 다 다른 사람 뽑아야해!!! 원덬이의 원픽이 누구냐구? 공정함을 위해 나의 최애는 밝히지 않을거 얀 그럼 다들 얀 녕 +) 아 근데 정후는 언제쯤 용서한대??? (야알못이지만 야잘알처럼 드립쳐보고싶었음)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