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다. 이 가운데 한예슬은 메인 MC를 맡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헤어 디자이너 차홍을 비롯해 코미디언 조세호, 홍현희와 진행 호흡을 맞춰왔다. 특히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지 18년 만에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리-기안84가 후보로 올랐다. 이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부문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의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후보로 선정됐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단순하고 긍정적이고 약간 게으르지만 유쾌하고 당당하고. 먹는거 좋아해서 잘먹고 잘자고 건강은 염려되지만 모습들이 통통한아기 같기도 하고 귀여워요 재밌어서 유투브 홍현희 찾아보고 ㅇㅣㅆ어요 난 이 둘한테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 쇼’(이하 ‘박나래쇼’)에서는 다채로운 코너를 이끄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박나래는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무명 생활을 회상했었다. 당시 박나래는 “12년 무명 겪으면서 비호감 소리도 많이 듣고 방송을 못할 거란 얘길 정말 많이 들었다”고 토로했다. 박나래는 최근 지난 12년 무명생활을 무색하게 할 정도로 MBC ‘나 혼자 산다’, MBC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등 다채로운





ㅂㅇㄱ 어제 구해줘홈즈 보는데 홍현희 장동민이 한팀이라 현희&동민으로 자막 나오더라고 ㅋㅋ 홍현희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박토벤 홍현희랑 잘 어울리시는거 귀여웠음ㅋㅋㅋ 와 어제 내가 연기대상보다가 투덜거린게 딱 플타고 있네ㅋㅋㅋㅋㅋㅋ 두턱의 여왕 뭔데 ㅋㅋㅋㅋ mbc 연예대상 화사 축하공연에서 시선강탈한 두사람 '호탕웃음쇼' 같은거 했으면 좋겠네요 ‘2019 MBC 연예대상’ 시청자 호평도



수입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오후 tvN에서는 '연말엔 tvN - 박나래 쇼'가 방송됐다. '국민이 묻는다'를 주제로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네 가지 질문에 대해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질문 속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연 수입은 얼마?'라는 질문이었다. 김지민은 질문을 보자마자 "이건 우리 집 앞 식당 아줌마도 공개 안 하는 거다"라고 놀라워했고, 홍현희는 "한남동에 한강이 보이는 집에서 살고 있지 않나. 그것만 해도 얼마인지 대충 예상이 간다"라고 말했다.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박나래는 잠시 당황해 하다가도 "내가 소속된 JDB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남녀 커플을 비롯해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인 남남 커플, 대립 관계로 긴장감을 유발했던 캐릭터들까지 다양한 후보군으로 꾸려져 수상 커플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능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홍현희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들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의 후보를 소개하며 생방송 무대의 현장감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16:00 ⓥ 뉴이스트의 심야식당 - 오늘을 읽어주는 남자들 part.5 ✔︎ 단체사진 ✔︎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 23 ㆍ ㆍ ㆍ ⓨ L.O.Λ.Ely #49 늉이들의 우정 테스트 #민현 ✔︎ 24 ㆍ ㆍ ㆍ ⓘ ♥ 옵티머스황 ♥ ✔︎ 25 ㆍ ㆍ ㆍ ⓨ [스푼즈] 크리스마스 파티 촬영 메이킹 ✔︎ 17:50 ⓑ SBS 가요대전 BET





돌와았다] 비하인드 컷 ✔︎ ㆍ ㆍ ㆍ ⓣ [ TickTok] 그룹01 ✔︎ 02 ✔︎ 5 ㆍ ㆍ ㆍ ⓘ [모노튜브] 3화 예고 ✔︎ ㆍ ㆍ ㆍ ⓨ L.O.Λ.Ely #45 미니 7집 'The Table' 활동 비하인드 #2 ✔︎ ㆍ ㆍ ㆍ ⓔ 2019 GQ NIGHT ㆍ ㆍ ㆍ ⓘ [GQ] 인스타그램 ✔︎ 6 ㆍ ㆍ ㆍ ⓣ  [공트] NU'EST TIKTOK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틱톡 그룹 영상 ✔︎ 21:00 ⓨ [모노튜브] 황민현의 뉴잇데이즈 ✔︎ 7 ㆍ ㆍ ㆍ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12월 30일(월)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C '복면가왕‘의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을 책임져온 김성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이들이 보여줄 ’익숙하지만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