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안을 했었고 기존에 강대희 코치가 있었는데 그러면 뭐 그런거냐고 물어보니까 '그런건 아니고 말의 분위기를 파악을 해라.' 그래서 난' 그건 생각의 관점이 다를 수 있고, 대표님은 제가 없었으면 준우승중에 우승이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제가 있어서 준우승이라도 할수 있었던거라고 생각해요' 뭐 이렇게 의견차이가 있었는데 어차피 그냥 '넌 무조건 자르는거야'라는 통보식이라 '제가 지금 뭘 할수 있나요?' 라고 하니까 없다고 함. 그래서 '대표님은 신이네요 신. 선수들은 받아들일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1시간동안 짤린거로 처리해주세요'무새와 '정 니뜻이 그렇다면 그건 너의 선택을 해야겠지' '너가 선택을 해야겠지' 앵무새가 이어졌다. 제 생각은 제가 롤드컵을 앞두고 스스로 그만뒀다 그렇게 오피셜을 내고 싶었던것 같다. 짤린걸로 처리해달라니까 그건 너가 선택해야겠지 이렇게 말을 돌리는데.. 그렇게 1시간동안 얘기를 하다가 대표님이 '미팅때문에 통화를 끊어야된다' 한 세번 듣다가 '진짜 미팅 들어가야된다' 듣고 끊음. 그러고 휴가내고 쉬고 있었는데 휴가 거의 끝나갈떄쯤 3번쨰 통화. 대표님이 사과를 하셨다. '내가 했던말 취소하겠다.' 강하게 팀과 같이 함께할것을 권유. 그래서 그냥



꼰대임 어휴 조규남 ㅉㅉ 모든 말이 꼰대의 정석이네 라떼는 말이야 내가 롤은 잘모르지만 조규남이 선수들한테 잘했다는거 보면 협박같은거 안했을거같고 오히려 자의적으로 했을거같은데ㅋㅋㅋ [@@youtub_tag-0@@] 3분 30초부터 조규남 어디까지 추해질꺼냐 미친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말하면 인생끝난다는 식으로 사기친거아님? 조규남 나쁜놈인것도 다 기억나는데 이상하게 강렬하게 기억남은건 어른이 되세요 ㅋㅋ.... 그래서 나한테 소드 이미지가 너무 안좋음.. 참... 슼이야 뭐 인기 제일 많으니 그렇다쳐도 젠지나 KT 근처까진 팬 늘린 거 같던데



알게됐어도 내부적으로는 조규남이 씨맥보다 지지 받는 상황에서 씨맥이 방송에서 악성 핀맘 듣는게 씨맥에게 불만있던 선수들은 맘에 안들었을 수도 있지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그럼 카톡으로 하면 되지 개인적으로 경기력도 참담하면서 굳이 와카로 올라온 홍콩팀 겨우겨우 이겨놓고 한다는 소리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우승하겠습니다는 못할망정 씨맥감독님이 팀에 대한 오해살 말들을

이번판 지라고 하고 장난이라고 한게 제일 어이없엌ㅋㅋㅋㅋㅋ 프로들이 대놓고 오른거리면서 조롱하는 자체가 현 사건을 반증하는 거지 롤판은 지금 불타고 있습니다 그리핀 지금 경기력 암전인거 씨맥탓은 맞는데 씨맥탓은 아니지 밑에서 말한 조규남이 지랄하는 영상 ㅁㅊ..ㅅㅂ 뭘들은거야 pgr은 롤갤도 아닌데 사실도 아닌걸로 소환해서 깔 필요 있나 조규남 진짜 역겹다 나이도 어린 애들 옆에서 정치질을 하고있네 아니 앞에 2시간동안 했던얘기보다 이게 더 레전드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대호 전 감독 “그리핀 조규남 대표, 선수 협박 및 이적 강요” 롤드컵 우승이나 하고

원래대로 처리해달라고 했는데 저렇게 스탠스를 확 바꿨다. 근데 문제는 뭐냐면 저도 롤드컵에 대한 열망은 엄청 셌다. 그냥 참고 갈수있는 방법은 없을까? 엄청 고민 많이함. 챌린저스 7위하던팀 들어가서 3년박은게 롤드컵 가려고 한건데. 나도 솔직히 쿨하기가 힘들어. 이때부터는 대표님도 완전히 회유하려는 스탠스로 나왔다. 감정적이었다고 사과하고

설령 듣더라도 바꾸려고 노력을 할지 모르겠다. 이게 선수들의 의견이다.' 이렇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절대, 절대로 그럴리 없다. 절대로 그럴리 없구요. 애들한테 어떠한 유도심문을 했든 뭘 어떻게 했든 장난식으로 했거나 뉘앙스가 다르거나 암튼 대표님이 느낀 의미랑은 다를거에요'라고 하니까 대표님이 '그럼 이거 확인하면 너

존나 듣기싫어ㅋㅋㅋ 씨맥이 입닫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 거 같은데 씨맥이 그정도로 병신은 아니지ㅋㅋ 조규남 그리핀이스포츠 대표가 부당한 방법으로 선수 이적료를 취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김대호 그리핀 전 감독은 16일 개인방송을 통해 조 대표가 소속팀 선수를 원치 않는 이적에 동의케 협박하고, 이 과정에서 거액의 이적료를 취했다고 폭로했다.

조규남 원래 저런 사람이었냐 그리핀이 왜 6인만 데려갔는지 돈 아낄려는거 아니냐? 라고 농담했었는데 이제 이해할수 있을꺼 같다. 실검보고 또 새벽에 씨맥 썰풀었나 했네 조규남은 슼한테 열등감이 있었나 근데 바이퍼 인터뷰 내용 암만봐도 조규남이 시킨수준인데 ㅋㅋ 애들 롤드컵 준비하는데 씨맥이 뭔짓을 했는지 어케알어 ㅋㅋㅋ 조규남 롤알못아님? 조규남이 스타 생각하고 롤 감독 필요없다고 열폭하는 듯 조규남이 스타 생각하고 롤 감독 필요없다고

한번 더 하는게 나을꺼같아요. 지금 뇌가 정지가 오기도 하고 내가 겪어본 사람중에 가장 악하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걸 그대로 대표님한테 말했다. 진짜 대표님 너무 악한 사람이네요 뭐 이건 내생각인거지 뭐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까 뭐 어쩄든 회유에 성공을 했든 애들이 진짜로 생각을 했든 애들이 거기서 암묵적으로 동의를 했고 전 그렇게 짤렸어요. 일단 인터뷰에 있는 사실과 무관한얘기는 하나도 없었고요. 0.1도 없었고 빈차... 뭐 이건 상관없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