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이었죠. 여자친구 쪽에서 방송금지가처분신청 법원이 이를 받아들여 SBS 방영 못하다가 이번달 21일 방송재개 된다 그런 내용입니다. 지난번 그알에서는 범인이... 여자 쿨럭쿨럭.... 1. 바이럴회사한테 의뢰간 곡이 비정상적으로 차트순위 상승하자 그 회사 관계자가 실험삼아 지인곡을 똑같이 홍보해봄 결론) 한두계단은 차이가 있었지만 큰폭으로 상승되지 못함 참고로 바이럴은 어느 회사나 다 한다고 했음





아니라 대부분이 진보측이라서 생각도 똑바로 박혀있어서였는데... 아닌 연예인들도 많은가 보네요... 누가봐도 핵심은 악플과 기레기기사로 대표되는 집단폭력인데 그 기저를 더 깊게 파헤치지 못하고 남성문화가 원인이라니 ㅜㅜ 이거 누가봐도 도중에 누가 끼어넣은 느낌입니다 누군지는 많이들 아시네요 설리 좋아하는데 너무 마음 아프네요 근데 ㄹㅇ 취재당했을지도ㅋㅋㅋㅋㅋ 욕도 아까운.... 아휴 부산구차소에 잇다가 대전교도소에 잇다가 아휴 그렇게 강간하고 그런 놈이 강아지 안고 얘가하네요 오늘 SBS 그알 방송 시간에 무엇으로 대체 편성할지 아직 내부적으로 결론이 않났나 보네요 ㅠㅠ 거짓말





것같다. 젊을 때 일용직이나 공장들에서 일하며 술 마시고 들어오는 날엔 어린 친모를 죽도록 못살게 굴고 때리고 어린 자식들은 무릅꿀려 밤새 잠도 재우지 않고 그 모든 독설을 자식에게 쏟아 놓기도 했다. 집안 살림을 때려 부수고 밥상을 뒤엎는 것은 당연한 것이었고 그 뒷처리는 늘 어린



가엾단 생각만 들던... 똑같은 옷을 모씨가 입으면 걸크러쉬고 왜 그녀가 입으면 비난을 받았던 걸까요? 뭘까요? 예쁜 사람들이 똑똑한척 안했을때의 공격?? 질투?? 열폭?? 편히 쉬세요... 설리씨... ㅠㅠ 미스터리 사건 엄청 많네요.. 실시간 차트 사재기쪽에서 일부러 아이돌 팬덤으로 화살 돌리려고 하는거 아닌가 하는 느낌까지.... 예전같으면 뭔 망상이야 이랬을텐데 어제 그알보고나니까 마음이 바뀜 사재기 의심받는 그쪽은 의혹글 올라와도 해명도 안하고 웅앵웅 안했다 버티면 그만이니까 손해보는거 1도 없겠지



나오자 마자, 누군가 제 이름을 불러 쳐다보는 순간 3~4명쯤 되는 사람들이 발로 배를 차서 넘어졌고, 얼굴, 등, 다리를 구타했습니다.일방적인 폭행으로 정신이 없을때 수갑을 채웠으며, 경찰차가 아닌 짚차인지 봉고차인듯한 차로 저를 태우고 출발하였습니다. 눈앞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으며, 고개를 들면 목을 때렸고 이동하는 도중에도 욕을 해가며 "야.이새끼 어디갔다 묻어버릴까? 어떻게 죽여버릴까? 대청댐 빠쳐 죽여버릴까?" 라는 모든 대화는 위협하는 말이었습니다. 어딘지 모르는 사무실 같은 곳으로 끌려갔고, 다른 사람들도



감정인데 내가 이것을 하면 그 주변사람들의 일상이 파괴되는것에 대한 즐거움 이라는것때문에 저지르는것이라고 본답니다.. 그리고 강간사건은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사라진다고... 남친 빙의를 하고 연기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인터뷰하는것도 웃기고 ㄸㄹㅇ같네�Dㅋㅋㅋㅋ 연쇄범죄가 갑자기 끊긴것은 범죄자가 감옥에 갔을 확률이 높다. 연쇄범죄는 범죄자 본인이 브레이크 걸기 힘들다. 미해결 실종사건 전수조사가 필요할듯 사기꾼 나라에서 추적한 것만 해도 엄청나고 그알팀에서도 접촉바로 하는데. 의지가 있는데 못잡는건지 안하는건지.. 사기꾼 놈들 너무 짜증나네요. 악질이고 리메즈 측은 “최근 정확한 사실 확인 없이 실명부터 공개한 모 가수와



어제 새벽에 번개탄 피우신분... 360일 남았네요.. 그때까지만 버텨 보아유... 장소는 미정입니다.. 날짜는 변함이 없네요.. 장소는 추후 공지합니다.. 포항은 없는것 같네요.. 다른곳으로 이감됐을듯 싶구요.. 얼굴은 그알에서 공개했으니... 장소만 공지하면 돼쥬... 혹시라도 교도관분들 쪽지주세요.. 저도 교도관하는 친구들에게 연락은 해 두었답니다.. 2020년 12월 12일 늦은 7시에 보배드림 전국 정모 공지합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 할것이니,, 새끼줄덜 비워 두시지요... 번개탄 피우지 마시구요.. 정리할것은 정리합시다요... 그때 뵈어유~~~ 모두 행복하세유.. 맛약유~~~~~~~~~~ 레전드





가지 아쉬움도 남겼다. 불공정한 방법으로 이윤을 남기려는 업체들에 의한 조직적인 사재기와 대가 없이 진행되는 팬들의 자발적 음원 스트리밍은 그 성격이 분명 다름에도 마치 같은 행위인 양 비치게 했다. 만약 팬들의 음원 스트리밍 문화를 지적하고 싶었다면, 이에 대한 부연이 있어야 하는데, '그알' 측은 이를 따로 설명하지 않았다. 소속사의 입장을 듣지 않은 것도 또 하나의 부주의였다. '그알' 제작진인 사재기 의혹에 대해 취재하며, 박경이 언급했던 가수들의 소속사





박차고 벌떡 일어났어 지금 넘 예뻐 울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갛고 예쁜데 어깨는 캡틴 코리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백설공주가 쳐울면서 뛰쳐나갈 극강의 청순단아인데 또 몸이 너무 종이인형 마론인형이다가 등근육이 개쩔어 어깨 밑으로 다 다리야 알겠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티셔츠 모달 75% 였던가 암튼 ㄹㅇ 이 세상에 존재하는 티셔츠 중 가장 챠르르한 소재인데 하 석진아 😭😭😭😭😭😭😭 유튜브는 보세요?? 딩고는 아시는지 자기들이 모르면 항상 논란이



폐기물은 대학교에서 꽁꽁 밀봉하여 내놓으면 폐기업자가 그냥 수거만 해서 소각한다고 함. 11. 실종자 원룸은 인적이 드문 곳에 몰려 있어 밤길이 무서운 곳. 인근 지역내 절도범 35명, 강간범 25명이 살고 있었음. 12. 3년뒤 해당지역에서 수십건의 강간을 저지른 놈이 붙잡힘. 여죄를 추궁하다가 돌연 감옥에서 자살함. 13. 동네 강간범의 소행인지, 아는 지인의 소행인지... 실종되고 컴퓨터 로그 기록을 전문 삭제 프로그램을 깔아서 2차례나 지운 사람을 찾아야 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