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넣어두고 '아빠 박주호'로 등장한다. 그는 든든한 아빠의 모습과 동시에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하며 자녀들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은이와 건후는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매력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을 대거 양성 중이다. 이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건나블리(건후+나은+러블리의 합성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박주호는 셋째의 출산을 준비하면서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맹활약할





생각만 해도 귀엽다 벌써 귀여운 건후 동생.jpg 박주호 해트트릭으로 슈돌 제작진 싱글벙글이겠네요 ㅎㅎ ㅇㅈㅍ애들아 나은이 건후 동생 태어났다 ㅠㅠㅠㅠ ㅇㅈㅍ애들아 나은이 건후 동생 태어났다 ㅠㅠㅠㅠ 건후 동생태어난거 반응 궁금하다ㅋㅋ 건후랑 나은이 동생생겼대? 슈돌 출연 초기부터 나은이 건후 동생 계획 중이였던 파추호.gif 건후 동생 빨리봐봐 헐 건후 동생생김? 슈돌 출연 초기부터 나은이 건후 동생 계획





아이들에게 다가갔다. 나은이는 역시나 킥보드와 자동차를 바꿔서 탈 수 있겠냐고 또 한 번 물었고 건후에게 자동차를 건네며 듬직한 동생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동생을 위해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는 나은이의 배려심과 남다른 협상능력, 야무진 성격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건후의 든든한 지킴이가 되준 나은이의 따뜻한 마음씨는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선사했다./mk3244@osen.co.kr 박주호 "나은·건후 동생 생겨..안나



중이였던 파추호.gif 헐 건후 동생 태어났네 ㅇㄷㅂ 건후 동생 태어났대 나은건후 동생은 이름 뭐야? 나은이건후 동생 얼른 보고싶다...두근두근 건후네 동생 내년초 출산이래 헐 건후 동생생김? 나은이 동생 또 생기면 건후 돌보랴 또다른 동생 돌보랴 바쁘겠다 ㅋㅋㅋㅋ ㅇㄷㅂ 건후 동생 태어났대 나은이 건후 동생 태어났대!!!!!!! 이때쯤 보고가는 3년전 건후가



수고했어요ㅠㅠㅠ 3일 전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나 수고했어요ㅠㅠㅠ 궁금해ㅋㅋ 대박ㅆ 슈돌 출연 4주차 에피에서 꾸기한테 셋째 계획 얘기하는 파추호 셋째 생기면 엄마를 잘 보살펴주기로 약속하는 나은이 셋째는 여동생을 원하는 나은이 곧 진짜 동생 생기는 건후 건후동생생겼다ㅠㅠㅠ 건후 형아? 오빠? 되는구나ㅠㅠㅠ 슈돌 출연 4주차 에피에서 꾸기한테 셋째 계획 얘기하는 파추호 셋째 생기면 엄마를 잘 보살펴주기로 약속하는 나은이





아쉬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이날 시상식이 화제가 된 건 나은, 건후의 아빠 박주호는 셋째 임신을 고백하기도 했다.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는 자리에서 “너무나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을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은이와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의





참석하지 못한 이동국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동국은 지난 10월을 끝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했다. 강봉규 PD는 “이동국과 시안이가 함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마음이 든다. 4년 넘는 시간 동안 같이 했는데, ‘슈퍼맨’ 아빠들이 대상을 타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한 것. 셋째 임신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는 강봉규 PD는 “수상을 하게 되면 이야기를 한다고 하셔서 모두가 기뻐하겠구나 싶었다. 사실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때 말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 말하지 못했다. 대상을 받게 되면서 셋째 임신 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어 강



PD는 “지난달 출산을 위해 스위스로 출국한 걸로 알고 있다. 2020년 초에 출산을 한다고 알고 있는데, 건후가 형 또는 오빠가 되는 모습이 제작진으로서도 너무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강봉규 PD는 “항상 촬영을 하기 전 스태프들이 다짐하는 건 아이들의 ‘안전’이다. 지금까지 안전을 되새기면서 촬영한 덕분에 큰 사고는 없었다. 2020년에도 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다. 아이들이 항상 밝게 웃을 수 있는 촬영장을 만들겠다”며 “시간대를 옮겨 어색해하시는 시청자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예쁜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한다”고



것으로 보인다. 나은이와 건후 역시 동생을 맞이하면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엉아되는 건후도 좋고 오빠되는 건후도좋아 내년에 나은이랑 같은 어린이집 댕기는거가튼데ㅎㅎ.... 내년을 기다리는 이유가 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 나은이는 엄청 잘해주고 예뻐할게 눈에 보이는데 건후 반응이 엄청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은이와 건후의 만남♥ +낭니 어렸을때도 +그리고 안나 어렸을때 건후야 나은아 동생태어난거 축하해!!! 완전귀여울듯 특히 강봉규 PD는 함께 시상식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