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방탄소년단 가장 좋아요가 많은 뮤직 비디오 3위 블랙핑크 가장 좋아요가 많은 뮤직 비디오 2위 방탄소년단 가장 좋아요가 많은 댄스 비디오 3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7위 하루 한끼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3위 백종원 요리비책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2위 워크맨 참고 작년에 싫어요 젤 많이 받은 유튜브 영상 2018 유튜브 리와인드임.. ㅎㅎ 참고 하시라고 올립니다 원밀리언 모델입니다 전국적으로



스튜디오 (원밀리언 등)을 다니면서 댄스 연습을 했었나봄 (배윤정한테 댄스레슨 받았다는 얘기) 한국 데뷔가 목적인 것 같은데 얘를 한국아이돌 그룹에서 보게되는 날이 올지 궁금하네 요즘 뭔가 일본 10대들이 한국에서 잠깐이라도 연습생 생활하거나 학교다녔던 애들한테 한국 고등학교 유학가는 방법알려달라고 난리고 연습생 생활 했었던 애들 동경하는거 보고 기분이 요상함; 옛날엔 호리코시같은 일본 연예인학교가 유명했는데 이젠 그 반대네 프리스틴 재데뷔 그룹 희나피아! 안무 좋다 생각했는데 원밀리언이였음!! 20초부터~ 2018년 유튜브 리와인드. 싫어요가 유튜브 통들어





덬들 찾아요♡♡ 아버지께서 싼타페 원밀리언을 새 차로 구매했으며(이때 제가 싼타페 적극 추천함...지금은 후회중이네요.) 현재 3년 미만 27,000km 정도 주행한 운전석 쪽 시트 상태입니다. 와...지금까지 현대, 기아 자동차를 타봤지만..시트 품질이 정말 실망이네요. 분명 운전자가 운전석에 타고 내리는 성향에 따라 시트 상태가 달라지겠지만.. 이정도에 이렇게 벗겨지면, 6년타면 가죽





김대x 직원분은 신차 6개월 이내 주름이 많거나 있으면 문제 있는 경우, 접힌 경우는 1회 교환이 가능하다. 시트반 담당자가 판단해서 무상보증 거절했으면 무상보증 못해 주며, 담당직원에게 어떤 경우에 시트 무상교환이 되는지 연락 주라고 한다고. 아..현대자동차 서비스...그리고 시트 품질... 새해를 맞아 위시리스트였던 춤을 배워보고 싶은데 원밀리언 같은 대형에서 배워본 덬 있어?? 춤 자체를 전문적으로 배워보고 싶은데 새해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다ㅎㅎ 그냥 가까운데 등록하는게 나은지 아니면 멀리가서 배우는게 나을 지 고민이 돼ㅠ 기본적인것부터 차근차근 배워보고 싶은데 조언해줄



풀렸으면 풀버전 안무 어떻게 생겼는지라도 알고싶다 이젠... 걍 상상으로라도 멤버 합성해서 보게ㅠㅠ 원밀리언 영상 유툽추천뜨길래봤는데 휘인 춤멤이야?? 제일잘추네 프리스틴 재데뷔 그룹 희나피아! 안무 좋다 생각했는데 원밀리언이였음!! 20초부터~ 아버지께서 싼타페 원밀리언을 새 차로 구매했으며(이때 제가 싼타페 적극 추천함...지금은 후회중이네요.) 현재 3년 미만





찢어져 있을거 같네요. 동호회에서 관련 글을 올렸었는데, 이건 무상 보증 될거란 말이 많았지만, 실제 청주 서비스 센터 3년 차 무상보증시 담당자들의 답변은 시트반 담당자는 무상보증에 해당이 않된다고. 무상보증담당 이재x 직원분은 생활 스크래치, 찢어짐, 까짐은 무상 보증이 아니라며;;; 책임 매니저 김대x 직원분은 신차



영상 / 방탄소년단 한국꺼만 모은거 ‪ Choreography‬ Yeji Kim of 1MILLION Dance Studios 앨범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맞겠지?! 원밀리언! ༼;´༎ຶ۝༎ຶ༽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일본판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던 아역배우가 이번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에 합격했다고함 전부터 한국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등)을 다니면서 댄스 연습을 했었나봄 (배윤정한테 댄스레슨 받았다는 얘기) 한국 데뷔가 목적인 것 같은데 얘를 한국아이돌 그룹에서 보게되는 날이 올지 궁금하네 요즘



주행한 운전석 시트 원밀리언같은 큰 춤 학원을 다녀본 적이 있는 덬들이 궁금한 초기 3년 27,000km 산타페 시트 불량?정상적이다? 역대급으로 춤 잘춘다는 반응 많은 마마무 유튜브 역사상 공개 후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조회된 영상 싼타페 후미추둘 수리완료 고고베베 어제 밤에 2997만 뷰였는데 지금 2999만뷰야 ㅋㅋㅋ 나도 어제 힙 보다가 고베 생각나서 보러갔는데 조만간 3천만뷰 되겠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일본판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던 아역배우가 이번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에 합격했다고함 전부터 한국 댄스



제일 많음 ㄷㄷㄷ 새로나온 2019 유튜브 리와인드 첫 시작부터 싫어요 언급 ㅋㅋㅋ 하지만 싫어요가 늘어나는중 ㄷㄷㄷ 2019 한국 유튜브 순위 가장 좋아요가 많은 유튜브 뮤직 비디오 3위 블랙핑크 가장 좋아요가 많은 유튜브 뮤직 비디오 2위 방탄소년단 가장 좋아요가 많은 유튜브 댄스 비디오 3위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7위 하루 한끼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3위 백종원 요리비책 새로운 스타크리에이터 2위 워크맨 유튜브 역사상 공개 후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조회된





뭔가 일본 10대들이 한국에서 잠깐이라도 연습생 생활하거나 학교다녔던 애들한테 한국 고등학교 유학가는 방법알려달라고 난리고 연습생 생활 했었던 애들 동경하는거 보고 기분이 요상함; 옛날엔 호리코시같은 일본 연예인학교가 유명했는데 이젠 그 반대네 ㅈㄱㄴ 원밀리언에 덕질하는 안무가 있어서ㅋㅋㅋㅋ 씨구 열일한다 ‪ Choreography‬ Yeji Kim of 1MILLION Dance Studios 앨범에 이렇게 적혀있는데 맞겠지?! 원밀리언! ༼;´༎ຶ۝༎ຶ༽ 어케 안무가버전이라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