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의 멤버 라비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1박2일'의 터줏대감이라고 할 수 있는 김종민은 이번 시즌 4에서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그간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연정훈의 합류 소식은 벌써부터 화제다. 연기자로 익숙한 그가 방출할 반전 매력은 이번 시즌 4의 중요한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먹방의 대가를 넘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활약 중인 문세윤도 '1박2일'의 새 식구로 활약한다. 대세로 발돋움하며





딘딘 투톱이네요 딘딘은 쇼미로 데뷔한거야? 딘딘열사님 단일화 변경된 거 없쥐? [1박2일] 연정훈이 생각하는 딘딘의 닮은꼴로 언급되는 배우는? ? 딘딘 본업 존잘이네 방송 영향 그래도 무시 못하는게 나 펭수 볼려고 한번도 안본 아는형님보다가 딘딘 보고 1박2일 새롭게 시작 딘딘 노래는 뭐 해야되는 거야?



박지훈 변호사와 함께 청취자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이날 딘딘은 동네 할머니한테 요구르트를 드리는 호의를 베풀었다가 할머니가 배탈이 났다며 치료비를 물어달라고 한 사연을 전했다. 박지훈 변호사는 “장에 좀 민감한 분들은 입증할 방법이 없다. 치료비를 물지 않아도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요구르트 사오는길에





엄청 오래 됐는데 1박2일 다시 챙겨볼듯하다 박경이랑 딘딘 넣었는데 신경 딱히 안 써도 1시간 슴리 리스트 됨 리스트 다 돌아가는 중인데 11시가 곧이길래 자랑스럽 딘딘 노래도 좋더라 ㅋㅋ 이제 시작이지만 다 잡히길 ㅇㅇ? ㄹㅇ 딘딘은딘딘 수준 이것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중독성 쩐다 꼭 들어봨ㅋㅋㅋㅋㅋ 딘딘처럼 저격도 아니고 이름 나열 ㅋㅋㅋㅋㅋ [enews24 고홍주 기자] 하성운이 '위플레이'에서 BTS(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열창한다. 16일(토) 오후 6시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7회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흑역사(?) 사진이 공개된다.



딘딘 노래도 같이 듣자 딘딘 박경부터 해서 어제 강민경이나 헤이즈 방탄 다 입열기 어려웠을수도 있는데 고마움ㅠㅠ 스밍 박경딘딘 응원한단 차원인거지? 이던이던던 읽을 때 '이던 이던 던'으로 안읽히고 '이던이 던던'으로 읽혀 딘딘은 딘딘~ 다시 보는 딘딘 연기대상 ㄹㅇ 노빠꾸라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BTS 소환?"..'위플레이' 하성운, '피땀눈물' 열창한 사연 딘딘 폴링다운 가사 소재가 술인데 딘딘 아형에서 한거 앨범 나왔어?





AOA까지 먹을 수있을까요 ㅋㅋ 다른 사람이지? 띵곡이야 뜻밖의 띵곡 얻어가네 표정이ㅋㄱㄲ 근데 딘딘은 임철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심 소름돋았어;; 딘딘은 연정훈에게 한가인과 결혼할 때 '이 사람이다' 느낌이 왔었느냐고 물어봤다. 연정훈은 "나는 왔던 것 같다. '아 올인하자' 이랬지"라고 말했다. 딘딘은 "형수님 정도면





'본인이 책임질수 있는 사실에 근거한 말' 이길 바랍니다 '책임질수 없는말 일단 막 던지자' 식 말구요. 무책임한 발언은 논란만 키울뿐 수사에 혼선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공개적으로 하나 여쭙겠습니다. 딘딘씨. 뭘 보고 뭘 들으셨나요? 그사람이 누굽니까? 그사람 이름이 뭡니까? 그 업체명은 뭡니까? 전화번호는요? 그걸 본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선호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스(VIXX)의 라비가 막내라인으로 합류한다. 그간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를 뽐내는 라비는 시청자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형들의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새로운 '1박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비지상파 합이 19편이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 내 비지상파 비중은 수년째 증가해 작년과 올해는 지상파에 맞먹는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타이틀이 한두개가 아니길래.. 일단 저거로 하는것같길래 저거 듣는중인데 쩐다 컬러링 해놓고 싶을 정도 노래 좋음 빅스 멤버 라비/사진=스타뉴스 아이돌그룹 빅스 멤버 라비(본명 김원식)가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 새 멤버로 합류한다. 5일 오전 스타뉴스 취재결과 라비는 연정훈, 문세윤, 딘딘, 김종민 등과





대해 언급한데 이어 블락비 박경이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며 실명을 거론하는 글을 남기며 거센 후폭풍을 낳았다. 음원 사재기 논란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몇년 전부터 박진영, 이승환 등 몇몇 뮤지션들이 음원차트의 불공정, 음원 사재기에 대해 이야기 해왔다. 특히 지난해 닐로, 숀 등이 사재기 의혹의 중심에 서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문제는 해당 사안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