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되면 거의 다 보게 되는데 일부러 다시보기하면서까지는 안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맞춰 기다리는 즐거움도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시켜 먹을 수 있는 신흥 명소 '배달의 다리'를 찾은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남매의 즐거운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건나블리는 배달의 다리 위에서 아름다운 경치뿐만 아니라 버스킹, 마임 등 공연과 산책 나온 강아지까지 다양한 것들을 보고 즐겼다. 이어 처음 배달의 다리에 들어갈 때 지정받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주문했다. 건나파블리의 선택은 프라이드 치킨과 매콤 프라이드 치킨, 그리고 떡볶이였다. 그중에서도 매콤 프라이드 치킨은 평소에도 매운맛과 치킨을 좋아하는 건후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거침없이 매콤한 치킨을 먹던 건후가 매운맛에 힘들어하자



다른 팀을 견제하며 펼치는 입담 대결도 주목할 만하다. ‘편애중계’는 파일럿 방송 때에도 참신한 연출로 주목받았다. 당시 출연진은 거제도 섬총각들의 3대 3 미팅을 실감 나게 중계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신선한 중계 콘셉트와 출연진들의 유쾌한 호흡으로 호평을 얻어 이번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방송은 더욱 다양한 사연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남유정 기자 mbc 편애중계



45분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2019 MBC 연예대상] 노홍철 최우수상 "5년 죽을 죄 지어…무게 견디며 살 것" ㅇㄷㅂ 장성규 서사좀 봐봐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mbc 편애중계 잼나네요 편애중계 골때리네요! 엠비씨 모태솔로들 나오네요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편애중계 여성분 아름답네요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편애중계 보는데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1/07/10/1573091913857.jpg

된 멤버는 박나래였다. 하지만 박나래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핵심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고정 출연자뿐 아니라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게스트 모두와 찰떡 같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MC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여기에 '구해줘! 홈즈'까지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면서 '역시 박나래'라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놀면 뭐하니?'부터 '같이 펀딩'까지, 김태호는 김태호 2018년 MBC 예능의

https://img.theqoo.net/img/JyOLU.jpg

https://img.theqoo.net/img/JyOLU.jpg

가장 큰 사건이 '무한도전' 종영이었다면, 2019년 가장 큰 이슈는 김태호 PD의 복귀였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1년 4개월 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김태호 PD는 지난 6월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후배들과 함께 만든 '릴레이 카메라' 영상을 선공개하며 복귀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후 '놀면 뭐하니?'는 정식 프로그램으로서 '무한도전'이 방송되던 시간대에 론칭됐지만, 초반에는 기획의도와 정체성을 파악할 수 없다는 혹평을 얻으며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괜히 김태호 PD가 아니었다. '유플래쉬'를 선보이며 서서히 반응을 얻게





학교에서 뽀글이 해먹나요? 편애중계 재밌네요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애중계 보시는분?ㅋㅋㅋㅋㅋㅋ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뛰어난

https://t1.daumcdn.net/news/201911/25/sportsdonga/20191125090456049ujeg.jpg



참견 시점 ▲편애중계의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후보로 선정됐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차마시다 진짜 뿜을 뻔했네요 ㅋㅋ 모쏠 전혀 아닐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사이에 전문가라니 ㅋㅋㅋㅋ 정해인, 편애중계 말고 또 뭐있어? 댓 보니까 많다던데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누나 나은이가 다정하게 물을 챙겨줬다. 건후는 물로 매운맛을 진화한 뒤에도 계속해서 매콤 치킨을 먹으며 최연소 매운맛 마니아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18.1%'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세상에는 이쁜분이 많네요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보여준 MBC ‘편애중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최애’ 예능으로 등극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6%, 2부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의 제안으로 성사된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라디오DJ도 뀨디가 오기전까지 아침시간을 책임지던 동디였는데.. 편애중계에서도 빠지네요.... 요새 너무 재미있게 보는 프로인데요. 구르기 대회 마지막을 못봤어요. 누가 우승했는지 궁금한데~ 보신 분 계시면 얘기 좀 나눠주세요^^ 진짜 웃기네요. 잼난단. ㅎㅎ 근데 슬프기도 하단 ㅠ 그냥 운동하면서

https://img.theqoo.net/img/uwUTD.png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