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옛날 생각났네요~ 형님들 게임추천좀~ 요구르팅 듣고 가세요 ㅎ 쫄려서..ㅋㅋ 리브 타일러 “에뮬레이터 없이 모바일 게임을 PC에 연동”···‘리니지2M’부터 적용 게임 개발자들은 독특한 컨텐츠를 잘 만드네요 시네마틱으로 보는 발전/퇴화한 게임들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ㅋㅋ 기대가 많나 봐요 리니지2m 하실려고 준비하시는분들? 와.. 몰랐는데 5일만에 300만돌파했네요 간만에 피식하네요 영화보는듯한 게임 시네마틱 영상들 다음이 기대되는 게임 트레일러 우연히 봤는데 리니지2m 영상이 굉장하네요 `리니지2M` 사전예약 300萬, `달빛조각사`



캐릭터 디자인 잘뽑았네요.ㅎ 비욘드1 재밌게 했었는데 기대됩니다. 여기는 트레일러 거의 외주 맡긴다는데 그래서인가 게임 트레일러 라기보다 영화 느낌이 많이 나네요ㅋㅋ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ㅋ ㅑ 라오어1 진짜 재밌게 플레이 했었는데 라오어는 인게임모션도 영화 트레일러 처럼 만들어서 완전 집중하게 만들죠ㅎㅎ 2 언제 나올까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파이널 판타지 14 파판도 트레일러 정말 잘만듭니다. 개인적으로 구 파판14 폭망했을때 내놓은



공개하면서도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하지 않았다. 이날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이 현재 최종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폴리싱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성구 리니지2M 총괄프로듀서는 "출시일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머지않은 시기일 것이라는 점"이라며 "사전예약 후 출시까지 일반적인 기간을 넘어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니지2m 사전예약홈페이지에 공개된 인게임 영상입니다. 제목은 '월드편'이며 맵 탐방의 느낌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통해 인게임 분위기를 살필 수 있는



더 소름이네요. 혈맹 이름도 똑같이 지을거래나 뭐래나... 여튼 추억팔이하고 좋네요 ^^ 이번에 리니지2m 미니게임은 쫄려서 가장 싼 무기 강화했네요 ㅋㅋㅋ 사진은 +2지만, 지금 +4까지 해놓은 상태입니다. 딱 여기까지만 하고 다른 무기 하는걸루... 포인트샵에서 뭐라도 살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ㄷㄷ 반지의 제왕에 요정 아르웬으로 등장한 리브 타일러입니다. 정확히는 엘프죠. 영생이지만 필멸자인 인간 아라곤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입니다. 지금은 나이를 먹고 예전과



200萬… 기대작 앞두고 팬心 들썩들썩 이 정도까지 구현이 되는구나 '따라올 게임 없다'는 리니지2M, 우리는 언제 할 수 있을까 리니지2m 월드편 영상 클래스가 100개나 되나; 다른 느낌의 크리스탈 지팡이.. 리니지2m 사전캐릭터생성 풀렸습니다. 김택진... 여러분은 기대하는 게임 있으신가요? 2019년 10월모바일 게임 인기사전예약 순위 TOP6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않는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gisa 이것도 격세지감... 춤을 춥시다 일 때문에 게임 못한지도 한참 된지 오래인데 요즘 리니지2m 소식이 많이들려서 무슨 게임인지 하고 봤더니 리니지2를



시절 피파 19 챔스 리믹스가 진짜 소름돋네요 아니ㅋㅋㅋ 리니지2M이 사전예약하면 미니게임을 시켜주는데 이 미니게임이 전부 강화, 제작으로만 이루어져있어요ㄷㄷ 이게 레어도 높을수록 만들기 힘들다보니 하다보면 계속 오기가 발동하네요 오늘자 기사는 아니고, 저번에 올라온 기사를 캡쳐해뒀습니다. 리니지2m이 사전예약자가 300만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물론 저도 참여하기는 했지만... 그 위세가 상당하네요. 듣자하니 이미 각종 모바일 커뮤에서는 현 모바일 매출 1위에 새롭게 등극할 게임일지도 모른다는 말이 있을 정도니까요.. 리니지2m 15일 드디어 사전 케릭터 생성이네요..~! 정식 오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리니지2m 남들보다 빠르게 키우실분들. 돈버실분들, 작업하실분들,





혈이 필요하신분들, 커뮤니티가 필요하신분들 얼른 들어오세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정보공유하여 각 분야에서 수월하게 시작해 봅시다. 카.톡 오픈채팅 검색에서 "플펀"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일 끝나고 집와서 심심해서 게임기사 보고있다가 리니지2m 기사 있길래 한번 봤는데 몰랐는데 사전예약 5일만에300만 돌파했었더라구요 ㄷㄷ.. 사전예약 하면 출시때 보상 준다길래 그것도하고오는길입니다 ㅎㅎ 사전에약하면 위에 보시는 이미지에 나오는 보상 준다고하더라구요 왠만하면 귀찮아서 사전예약같은거 잘 안하는 스타일이긴한데 정령탄이랑 크로니클 반지 얻으면 초반에 플레이 진행하기 수월해질것같아서





최근 리니지2M에 적용된 즐길거리에 대한 정보를 접했어요 게임의 무대가 되는 땅의 크기가 102,500,000㎡나 된다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움직임을 넣어서 플레이어간의 상호관계도 강화 한다더군요 이를 응용해서 댄스도 출 수 있습니다;; 거기에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기도 하고, 100개가 넘는 케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한다던데 게임이란건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지식이 필요한거 같아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리치왕의 분노 언제나 시네마틱은 잘만드는 블리자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안식처



언제나 시네마틱은 잘만드는 블리자드 디아블로 시리즈 가면갈수록 진화하는 퀄리티 디아블로 이모탈 퇴화 메이플스토리 빅뱅 메이플 하던 당시 엄청난 충격 메이플스토리 패스파인더 이젠 뭔가 애들 만화보는 듯한 느낌 리니지 육성하기 바빴는데 최신 근황은 리니지2m 이젠 모바일에서 오픈월드를 선보이면서 유저들과 춤추거나 같이 상호작용하면서 여유를 느끼게 만들어줌 피파15 챔스가 없던





트레일러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서비스 종료 트레일러인데 기똥차게 잘만들었어요. 리니지2m 이번에는 국산게임입니다. 티비 광고보다 궁금해져서 찾아봤는데 진짜 잘만들었더라구요. 쪼까 오바하면 반지의 제왕 느낌이..ㅎㅎ 보다보니 리니지2 엘프 생각이 나기도 하고.. 모바일 게임인데 예쁘게 잘 뽑았네요. 출시전인데 조회수가 천만 넘은거 보면 기대작이긴 한가봅니다. 둠 이터널 전기톱하면 떠오르는 게임이죠. 전기톱으로 대화를 나누는 ㅋㅋ 둠시리즈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