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을 사는 건물주를 꿈꾸는 기획재정부 국제금융국 신임 사무관 ‘이혜준’ 유태오 : 대한민국 경제를 뒤흔들 결정적 카드를 손에 쥔 월가의 사모펀드 한국 담당 사장 ‘유진한’ 정동환 최웅 최병모 방은희 김정팔 조재룡 최덕문 오륭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줄거리 l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최재웅, 그리고 아역배우 김강훈까지 합류를 확정하며 특급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연출 장준호)가 2020년 포문을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가운데, 12월10일 작품을 함께 이끌어갈 독보적인 존재감을 내뿜는 출연진을 최종 확정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택연)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캐스팅 소식을 전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에 이어 정동환, 박지일, 박원상, 장소연, 최재웅, 김강훈의 출연 확정





인정받기 위해 이를 감추고, 묵묵히 아버지와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금융위원회 경제정책국 과장 ‘채이헌’ 이성민 : 범법행위라 할지라도, 대한민국의 금융구조를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일이라면 뭐든지 다 하는 야망가이자 금융위원장 ‘허재’ 심은경 :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성장했으며 청년 세대의 불꽃같은 패기와 올곧은 신념을 가진 인물로 평탄한



KBS드라마는 3편이 순위에 오르면서 총 지상파 드라마 7편이 10위안에 들었다. 이렇게 ‘지상파 드라마'의 자존심을 세웠다. /nyc@osen.co.kr [사진] SBS, OSEN DB ▲대상=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최우수상=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조여정(99억의 여자), 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참석해 드라마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뿜어냈다. 장준호 감독은 “한자리에 모인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보니 벌써부터 든든하고 자신감이 생긴다. 이렇게 좋은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이 사고 없이 건강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지효 작가는 “‘더 게임’은 인간의 감정에 포커스를 맞췄다. 누구에게나 정해진 운명이 있는 것이 아닌,





오륭, 방은희, 김정팔, 미람, 김승욱, 송재룡 등 💵2020년 1월 첫 방송💵 아낰ㅋㅋㅋ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이지효, 연출┃장준호, 제작┃몽작소)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20년의 포문을 장식할 첫 번째 장르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강태오(조선로코-녹두전), 김재영(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청소년연기상=박다연(조선로코-녹두전) 주예림(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강훈(동백꽃 필 무렵) 대상, 아역상, 작가상, 네티즌상 제외 다 공동 김동률 덕후인데 요번에 8회 공연 피아노 세션임...심지어 김동률이랑 투피아노로 연주도함 ㅋㅋㅋㅋㅋ진짜 개쩔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세운 20 Something (prod.멜로망스 정동환, 정세운) 작곡 - 정동환 작사 - 정세운, 브라더수 음색이 포근하고, 힘들고 나 자신이 싫어질 때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위로가 되는 노래임 뮤비 라이브



가운데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가 기대작이 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매력 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 죽음을 보는 예언가X강력반 형사의 만남! 신선 100%! 흥미 200% 장르물 탄생 예감! ‘더 게임’이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집중시킬 수밖에 없는 이유는 첫 번째로 신선하고 흥미를 자극하는 소재가 손꼽힌다. 상대방의 눈을 통해 죽음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라는 캐릭터만으로도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하지만 ‘더 게임’은 여기서 한 발자국 더 나아가 독특한 캐릭터에 흥미진진한 스토리 설정을 더해 웰메이드 장르물을 기대하는



‘스토브리그’를 앞둔 남궁민주연의 KBS2 ‘닥터 프리즈너’가 장식했다. 당시 시청률은 14.21%(2049시청률 5.35%)이었다. 그리고 4위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주연으로 시청률 14.1%(2049시청률 5.83%)에 이른 SBS ‘황후의 품격’, 5위는 유준상 주연으로 시청률 12.21%(2049시청률 2.79%)를 기록한 KBS2 ‘왜 그래 풍상씨’였다. 6위 tvN ‘알함브라의 궁전’, 7위 tvN ‘호텔델루나’, 8위 SBS ‘배가본드’, 9위 tvN ‘남자친구’, 10위 SBS ‘의사요한’이 각각 그 뒤를 이었다. 올해 미니시리즈의 경우 ‘열혈사제’가 전체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전체 10위권내에서 SBS 드라마 4편이 포함됐다. 더불어



아닠ㅋㅋㅋ정동환선생님ㅋㅋㅋㅋ 고수 X 이성민 X 심은경이 뭉친 tvN 새 드라마 아닠ㅋㅋㅋ정동환선생님ㅋㅋㅋㅋ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신선100% 역대급 장르물..옥택연X이연희의 열정까지 아닠ㅋㅋㅋ정동환선생님ㅋㅋㅋㅋ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더 게임',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배우 정동환이 '호텔 델루나' 출연을 결심한 이유 정동환쌤ㅋㅋㅋㅋㅋ 오늘 케사 배우상, 대상이랑 중편 남조 빼고 싸악다 공동임 KBS 드라마 스페셜 보신분 계신가요 정동환 선생님은 무슨 드라마하심?? 정동환 선생님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