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에도 프로농구 전주KCC, 남자 농구 국가대표팀 등을 이끌며 감독으로 활약했다. 허재는 최근 JTBC '뭉쳐야 찬다'를 통해 신선한 예능감을 뽐내며 '예능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한끼줍쇼', MBC '라디오스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옥탑방의 문제아들' SBS '미운 우리 새끼', '집사부일체', '정글의 법칙'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중복 도배 세뇌용 댓글 Big3 유형(늘 같음) : 박사모 카톡처럼 똑같은 멘트 반복 주입 전략(?!!)인지 거의 모 종교의 지하철 안 길거리 전도 수준으로(지하철 안에서 "00천국 불신지옥" 떠들고 다니는 수준) 모공 댓글 분위기를 장악해 버림. "ㅁㄱ하고 페미니스트는 뭐하나요?" 다른 사람들 관심없는데 아무글에나 달라 붙어 그 사람들 뭐하냐며 맨날 묻고 또 묻고 모든 걸 엮기 ㅎㄷㄷ ㅁㄱ하고 페미니즘 없으면 못 사는 거 티내고 다님 ㅎㄷㄷ "페0니즘/페0나치는 정신병입니다"



▶ --------------------- [장충기문자 대공개] ‘삼성 홍보했다’ 생색낸 고위법관이 이부진 소송 맡아 (2018년 4월 23일)(feat.차관급 서울고법 부장판사 강민9) 기사입력 2018-10-19 mbc뉴스데스크)"삼성바이오 분식회계 맞다"…이재용 승계 연관? 2018-10-17 관련 기사 조문객에게 최루액 뿌리며 시신 탈취.. 용서 못할 삼성 2018.05.29 ---------------------------- 엘리엇과의 소송과 법무부 청원(feat.이재용) [풀버전]김의성 주진우 스트레이트 18회- 추적, 노동부의 '삼성 노조파괴'서비스 게시일: 2018. 8. 12. [장충기문자 대공개] ‘삼성정보원’



경기보니까 전 여자실업팀 감독이 새로 와서 출전했긴햇든데 기가 막히고 너무 화나요 직관은 거의 못하지만 중계는 잘 보고있고 최애선수가 은퇴해서 살짝 관심떨어지긴했어도 그래도 애정하는 핸드볼인데 알게모르게 구단이선수들한테 하는 꼬라지보면 기도 안차요 김환희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해 박민영, 서강준과 호흡을 맞춘다. 김환희는 JTBC





했다. 이후 모모와 같은 팀이 김희철은 갯벌에 나가 맛조개를 잡으면서도 “우리 모모 간장게장 해줄게”라며 살뜰히 챙겼고 고기잡이를 할 때 모모가 맹활약하자 “모모는 못 하는 게 없다”고 응원하며 적극적인 마음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이후 인터뷰를 통해 “이건 흙길도 아니고 꽃길도 아니고 지상에 천국이 있다면 이 갯벌이 아닐까 싶었다. 영혼이



검찰룸은 폭망 수준 ㅋㅋ 이번 조국 사태이후 JTBC도 적폐열차 태워서 비난하고 SBS도 스방새 MBC도 엠빙시라면서 비난하던대 그러면 우리 문빠+조빠 분들은 어느 언론사꺼를 보시나요? 혹시....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 개콘보다 더 웃김 ㅋㅋㅋ 올해 교수들이 뽑은 사자성어가 공명지조랍니다. 공명지조는 불교경정에 나오는 머리 둘 달린 새로 한 머리는 낮에 일어나고 다른 머리는 밤에 일어납니다. 한 머리는 몸을 위에 좋은 것만 먹는데 다른 머리는 상대 머리를 질투해서 결국 독을 먹어 '운명공동체'인두 머리가 모두 죽게 되었답니다. 이 사자성어를





나이"라고 했지만, 전도연은 "그런데 그 방송에서 욕을 너무 많이 하시더라. 어쨌든 재밌게 잘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한 작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2008년 개봉한 '멋진 하루'를 선택했다. 전도연은 "'밀양'으로 칸에서 큰 상을 받고 왔을 때, 사람들이 전도연에 대해 기대하는게 있었다. '멋진 하루'는 저예산 영화라서, 사람들이 다 의아해했다. 그래서 열심히 하고 싶었고,





다적페 ㄷㄷ YTN.MBC.JTBC.KBS 잘못없다 2일차 토론 10분 감상평 JTBC 신입 기상캐스터 박통 입원기간 논란 JTBC토론보는데 설현은 가수할때 이쁘더니 드라마는 별로네요 [단독] 강ㅇㅇ·안ㅇㅇ·옹성우, 아르헨티나 간다..'트래블러2' 촬영지 확정 윙덬들♥ 꽃요일 출첵하쟈 손석희가 실망스런 이유가 뭔가요 우리 오늘 JTBC2 달방 뭐해? 빡침이 풀리고 나니까 진지하게 궁금해지는게 503탄핵시즌은 JTBC가 있었다면 지금은 MBC, 유시민, 김어준이 있네요. 고유정과 화순 아지메



양준일은 팬미팅에 앞서 지난 25일에는 JTBC ‘뉴스룸’에 출연했으며, 특집 방송도 기획 중이다. /seon@osen.co.kr 방송사도 JTBC고 MC도 유재석이라 한번 나오면 잼있을거 같은데 핑클 하고 유재석 조합을 보고 싶네요 내친김에 아는형님에 나와서 강호동하고 추억토크해도 좋을텐데 글 읽기에 앞서서 파란색 글이 바로 임동호 전 최고위원의 원래 증언이고, 빨간색 글이 검찰과 언론이 왜곡한 증언입니다. 임동호 "경선 배제 조건 높은 자리





금지 12월 1일 밤 11시 방송 예정 청초하네요~ 진짜 나이 실화인지.. 9시30분에 시작합니다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의 ‘뉴스룸’ 하차가 공식화되자 소속 기자들이 반발하며 사측에 “결정 배경을 설명하라”고 요구하고 있다. 한국기자협회 JTBC 지회는 23일 밤 “ JTBC 보도원칙을 세우고 이를 지켜온 앵커의 갑작스러운 하차에 반대한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사내에 게시했다. 지회는 “이번 앵커 하차는 보도국 구성원들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