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의 인물이긴 한데요 갑자기 이 영상이 떠올랐어요 요새 소소하게 반응 오는 94년생 트로트 가수(커버송 유튜브 조회소 271만회 넘음) 오 요요미 요요미 저 분도 귀엽다 가수요요미 팬미팅 요요미 귀여웡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요요미 요요미 노래 좋군요 ㅋㅋ 송가인 vs 요요미 유산슬, '아침마당' 이은 다음 행보는 28일





원고를 확인하던 중 유재석 씨의 멘트란이 공란으로 비워져 있어서 ‘뭐라도 넣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가수부문 수상자 나미 - 슬픈인연 (feat.요요미) 요요미 커버 원더걸스 - 노바디 이제는 솔직히 제 취미를 밝힐때가 온거 같네요 트로트 요정 요요미.jpgif 신청곡 요요미ㅜ목소리 특이하넼ㅋㅋㅋㅋ 요요미 노래도 잘하고 귀여우셔ㅋㅋㅋ 요요미 저 분도 귀엽다 어제 사이클 후기 요요미가 유튜브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 사진제공|MBC 이에 대해 ‘런닝맨’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16일 녹화에 요요미가 출연하는 것은 맞다. 나머지 게스트들에



가수 활동을 알린 유재석 씨의 경우, 스타성과 진정성을 겸비하신 분이라고 생각해서 비록 타사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놀면 뭐하니?’ 제작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유산슬을 ‘아침마당’에 출연시키는 기획안이 두 프로그램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유산슬(유재석) 씨의 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 또 “여담으로





귀여움으로만 밀고 가야할 듯.... 나도 영화관에서 '당신은 모으실 거야' 노래 보고 알게된 가수인데 노래 좋고 귀여움ㅋㅋㅋ 옛가수 커버도 많이 함 새벽비는 조회수 271만회 넘음ㅎㅎ 이름 요요미 3분만에 갈아탈까 아침마당 존잼같아 보임 가수 요요미가 팬미팅을 순천 국가정원에서 합니다. 팬미팅은 무료이며 국가정원 입장료는 8천원입니다. 팬클럽회원은 무료티켓배부해드립니다. 2시간동안 공연도보고 사진도찍고 사인도받는 즐거움을 함께해주세요. '요요미팬클럽 공식(난다요요미) 가수요요미팬클럽'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트로트계의 요정 포지션인가바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정형화되고 양산화된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랄까요? 뭔가 러블리즈의 케이가 이따금씩 트로트 맛깔나게 한소절 부를때의 느낌도 납니다. 재밌는건 저희 부모님이 보시더니 오히려 요즘 트로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옛날생각 더 나게 부른다고 하네요. 암튼 꽤나 수요있을법한 페이스와 음색을 가진것같더군요. 그리고 유튜브 쭈욱 보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커버하고 올리네요 영상도 몇개 올려봅니다.





합니다 요요미 유재석 아침마당 이게 전부 유재석 관련 키워드. 저 팬도 아닌데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듣고 충격 먹었네요 가히 케이팝 북녘버전...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10일 방송가에 따르면 요요미는 오는 16일 진행될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앞서 요요미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가수 유산슬과 함께 KBS1 TV '아침마당'에 동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여담이지만 이친구가 아이돌이나 다른 장르하다가 트로트쪽으로간것도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로 시작한것도 흥미롭고 커버영상에 스쿨뮤직이라는 악기쇼핑몰 회사가 뜨길래 왜그런가 싶었더니 스쿨뮤직이 엔터회사를 차렸더군요. 심지어 소속가수는 요요미 한명ㅋㅋㅋ 아직은 본인 오리지널곡은 좀 약하고 양산형 곡이던데 약간 아쉽긴하지만 잘되었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복고분위기 살려서 활동했으면 하네요.ㅎㅎ 하앍.,. 유느 대단ㅋㅋㅋㅋㅋㅋㅋ 가수 부문에 전영록(공로상). 러스티(걸그룹상). 엔티크(보이그룹 신인상). 달빛소녀(걸그룹상).강성훈.전효성.김수희. 서인영은 참석 및 수상받았으나 방송에서 통편집. (가수 부문 요요미. 배우 부문 김보성 수상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재밌는 가수가 하나 발굴된 것 같아서 좋네요. 저는 요요미쨩이 넘나 좋습니다 ㅠㅠ 넘나 카와이 해요 ㅠㅠ 애니 같은건 관심 없달까요? ㅎㅎ GIF GIF GIF 커엽 요요미 빌리진 틀어주세요 ㅋㅋ 이 오빠 뭐야~~~ 아침마당 존잼같아 보임 아침에 벌덕 서드라~ 80km줄알앗더니 70km네.... 남자에겐 자전거가 직빵, 하루30km한달만타봐, 비아그라없어도돼~! 보배 태극기애국부대형들, 시발 그나이에 요요미보고 달치기없기~!!!!! 손녀뻘이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