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장 큰 활약을 한 방탄소년단을 볼 수 없다는 사실이다. 방탄소년단은 31일 'MBC 가요대제전' 대신 뉴욕 타임스 스퀘어 무대에 오른다. 다만 3사 중 가장 다양한 스펙트럼의 가수들이 참여하는 만큼 특별한 협업 무대를 기대할 수 있다. 올해 '가요대제전' 키워드는 '더 케미스트리'(The Chemistry·조화)이다. MBC 관계자는 "평소 보기 힘들었던 가요계 선후배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이 준비돼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norae@yna.co.kr 노라조 형 여자 ver 지세희 누나 현생 뭐야ㅠㅠㅠ 아침부터 제대로 못 봐썽 ㅠㅠ 힝





만삭이 되고 뭐 그런... 환각을 보여줍니다.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실감이 납니다. (노라조 형들 뮤비를 보고 흔히 약을 빨았다고 표현하는데 그런 느낌입니다.) 예전에 재밌게 봤던 영화인데 마침 요즘 핫한 LSD가 나왔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한번 찾아보면서 정리해봤습니다.





3사 연말 가요대전 관전 포인트는 '협업' 신청곡 노라조 형 지금 힘들때 들어볼수있는 노래 진짜 제대로 복습하고 싶다ㅠㅠㅠ 코리안 LSD 와 노라조 백댄서 이분 실용무용과 교수래 전 노라조 멤버 이혁이 커버한 패앳디 버전 "Into the Unknown" (From "Frozen 2") ㅇㅅㅌ 엠사 연예대상에 노라조 나와러 노래부르는데 날쏘가 안무 생각나서 빵터짐 근데 확실히 요즘 아이돌 대중성 떨어지긴한게 저노래가 노라조 노래구나 백종원 “노라조 평상시에





노라조의 유쾌함이 담긴 새 OST ‘쌉니다 천리마마트’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한편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OST Part 3 노라조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금요일인데 회식이야( ˃ ⌑ ˂ഃ )... 나 몫까지 잘 노라조... 대놓고 짝퉁....? 올 헐... 5집은 코미디 반, 락 반 이네요? 송곳 넘 좋네요. 요즘 국내 락이 너무 없어서 ㅠ 노동요 하나 추가할수있겠다..ㅋㅋㅋㅋ MC : 소녀시대 윤아, 차은우, 장성규 * 두번째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2019 MBC 가요대제전'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MC로는 수년째 'MBC 가요대제전' 진행을 맡아온 가수 겸 배우 임윤아와 차은우, 최근 유튜브로 부상한 아나운서 출신 장성규가 나선다. 라인업은 지상파 3사 중 가장 많은 31개 팀으로 이뤄졌다. AOA, 던(DAWN), 갓세븐, 있지, 몬스타엑스, NCT드림,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국카스텐, 규현, 김재환, 노라조, 뉴이스트,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성시경, 세븐틴, 셀럽파이브, 송가인, 아스트로,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석훈, 장우혁, 청하, 태민, 현아, 홍진영 등이다. 아쉬운 점은 올해 K팝 가수 중 세계무대에서





고등어 같은 노래만 부르는 줄 알았는데; 노라조 노래 개신난다..ㅋㅋㅋㅋㅋㅋ 아이돌그룹, 남자솔로(발라드/댄스), 여자솔로, 트로트, 락부터 장르 제일 다양한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 노라조 신곡 노래 잘 하는 가수들 좋아해서 가요대제전 기대된다 제가 노래방 가면 분위기 띄울때 부르는 노래 입니다.* 2019년 개명신청자 오마이걸 - 카레 (Original by 노라조) 집회날 쌀쌀한데... 노라조 누나버전 대박 목요일 서울 전국체전 폐막식에서의 노라조 무대입니다 연말에 앨범내면 당황의 연속이야 노라조... 요즘 노래가 왜 별로인지 알았네요. MBC 측 “빅히트 소속가수에 갑질?



공연영상을 짧게 짧게 쩍어봤습니다. 그 전에 여자 아이돌그룹 공연도 있었지만 아재들의 반응은 노라조쪽이 훨씬 열광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지면 조빈이 노라조 전에 다른 그룹으로 데뷔하긴했는데 의외였음 동방이 그렇게나 오래된 그룹이라고 ㄷㄷ 노래 좋아 전에 다른 분들이 추천한다고 올려주신 유튜브 채널 중 몇몇 채널은 지금도 잘 보고 있습니다. 근데 맨날 같은 채널을 보다보니 지겨워져서 다른 분들의 추천 채널을 들어 보고 싶네요 제가 주로 보는 채널은 가벼운 채널보다는 정보력이 있으면서





고마웠습니다. 잘가요. GIF 평범한 밴드인줄 알았는데 ㅠㅠㅠㅠ 하필 들어온데가 노라조 ㅠㅠㅠ 노동요 하나 추가할수있겠다..ㅋㅋㅋㅋ 와... 싱크로 죽이네요. ㅋㅋㅋ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에너지 넘치는 남성듀오 노라조가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더욱 유쾌하게 만든다.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드라마의 동명의 세 번째 OST인 노라조의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노라조가 부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 5회 엔딩에 삽입돼 강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결코 평범하지 않은 ‘천리마마트’를 표현하기 위해 마트에서 항상 보던 익숙한 상품들에 계이름을





재밌었댕~ 더 많은데 기억이 안 나서 못 적겠다 ㅠㅠ 흑흑 암튼 다들 즐거운 보스턴 여행 하길>_<❤️♥️❤️♥️❤️ 라스재방 보는데 ㄹㅇ개동안이다(저 사진 은 40살 때 사진) 시끄럽길래 가봤더니 노라조 형님들 ㄷㄷ 역시 튀는 강시 분장 ㅋㅋ 앰프가 성능이 떨어져서 아쉽네요. 폰카라 화질이;; 1. 이니셜D - supersonic fire 2. 스다 케이나 - Veil (일본가수) 3. 본 조비 - it's my life 4. 이니셜D -





엿보인 최강창민의 귀여운 투정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루시드폴의 노래 '고등어'의 가사로 생선의 서민적 정서를 설명하던 유현준은 노라조의 '고등어'로 착각한 최강창민의 반응에 말문이 막혀버린다. 같은 노래 제목을 두고 유현준은 감성 인디뮤지션을, 최강창민은 2인조 그룹을 떠올려 극과 극의 감성 온도차를 확인 했다고. 고등어 수렁에 빠진 이들 대화는 과연 어떻게 결론이 났을지 이번 주 방송이 기다려진다. 웃음이 끊이질 않은 최강창민과 유현준의 맛있는 백반 토크는 JTBC 보도제작국이 기획한 '양식의 양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일요일(15일) 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