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잘 다녀오겠습니다. Official MV (Vertical ver.)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포스트 (2개) ✔ 위플리 - [공지] BTS GLOBAL OFFICIAL FANCLBU ARMY Membership Kit 배송지 확인 요청 및 안내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권력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은 죽음의 위협을 견디다 못해 미국 망명을 택했다. 절대권력 유지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이병헌),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이희준), 그리고 대한민국과 미국을 오가는 로비스트 데보라 심(김소진) 등 절대권력을 둘러싼 2인자들의 숨 막히는 정치 공작이 펼쳐진다. 야차 감독: 나현 (프리즌) 주연: 설경구 박해수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감독: 이종필 (도리화가) 주연: 고아성 이솜 박해수 줄거리: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이야기. 보스턴 1947 감독: 강제규 (태극기 휘날리며, 장수상회) 주연: 하정우 임시완





이런 한국영화들 시대극도 재난물도 좋아함 내가 최근에 다시 본 것들 암살, 범죄와의 전쟁, 타짜, 말모이, 밀정, 베테랑, 신세계, 더테러라이브, 부산행 이 정도? 오오 강동원이? 배우 심은경씨로 다들 알고 계시던데 우도임씨입니다. 진짜 대박이다 [씨제이] 클로젯 감독: 김광빈 주연: 하정우 김남길 허율 줄거리: 아내(신현빈)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뒤, 아버지 연상원(하정우)과 딸 연이나(허율)는 관계가 서먹서먹해진다. 어색한 관계를 유지하던 딸과



대표 가수로서 지방에서도 많은 팬들이 이번 서울 공연을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이 SRT를 이용해 서울에서 열리는 대형 공연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승차권은 SRT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졌던 공유가 올해 영화 ‘82년생 김지영’(김도영 감독)으로 돌아왔다. 공유는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여성



✔ 대한민국 특허청 트위터 ✔ MBC 뉴스 트위터 ✔ ExtraTV 트위터 ✔ PoPOP Seattle 트위터 ✔ CNN International 트위터 ✔ Yonhap News Agency 트위터 ✔ Metro Entertainment 트위터 ✔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탄소년단 정국 언급 ✔ [릴레이댄스] 펭수(PENGSOO) - IDOL ✔ 방탄소년단(BTS), 아미를 만나기 하루





전종서 김성령 이엘 줄거리: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조은지 주연: 류승룡 오나라 줄거리: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앞에 천재 작가지망생 ‘유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정직한 후보 감독: 장유정 (김종욱 찾기, 부라더) 주연: 라미란 나문희 김무열 줄거리: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 VT cosmetics 트위터 ✔ CGV Cinemas (인도네시아 CGV) ✔ 라인 스마트 스토어 - BT21 BABY & BT21 수면 안대 // 솔드아웃되어 내린 리스트도 있는 것으로 알아 정확한 상품리스트는 나도...ㅜㅅㅠ ✔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부산행 막차 타고 내려가는 5시간 동안 자면서 집회에도 참여하는 것에 의의를 두기로 했습니다 ㅎ 예상 밖의, 엄청난 인파에 놀랐고 두 명이지만 보탬이 된 것 같아 피곤함에도 기분 좋게 지하철 타러 가네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김의성ㅋㅋㅋㅋㅋㅋㅋㅋ 불법공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면서 보게 잔잔하고 심도 있는 건 x 웬만하면 떼주물 대작 스릴러 도둑들





관점에선 분명한 걸작, 해외의 호평이 납득이 감 사실 한국영화를 그닥 즐겨보는 편은 아닙니다. 정서나 감정과잉이 너무 지나친 영화들이 많아서... 좀 이름난 영화들만 어쩌다 챙겨보는 편이라 많은 작품을 본건 아닙니다. 개취로 이해해 주세요 좋은영화 많이하구 날짜 잘 뒤져보면 평일 저녁시간대 상영두 있어 연도별 박스오피스 1위 : '해운대’, ‘도둑들’, ‘7번방의 선물’, ‘명량’, ‘베테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