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그냥 처음부터 별로였는데 저번화에서 셋이 있을 때 진짜 사람 눈치 보이게 행동하고 예고가 진짜 개별로.. 본인이 실력 부족한걸 누굴 탓해



– 슈가맨 3’가 전주 대비 화제성 58.87% 상승해 Mnet ‘썸바디 2’를 밀어내고 비드라마 1위로 올라섰다. 양준일 출연에 네티즌의 높은 관심이 발생했으며, 양준일은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Mnet ‘썸바디 2’는 4주간 차지했던 1위 자리를 JTBC ‘슈가맨 3’에 내어주며 금주 비드라마 2위로 1계단 순위가 하락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화제성 상승세를 보였던 ‘썸바디 2’는 금주 화제성이 8.5% 감소했다. 출연자 부문





사귀는거 같았는데 나중에 인별 지우길래 아닌가 했다가 모르겠어 춤추는거 한번 보면 남자들 존나 다반하겠지.... 그얼굴 그몸매 스펙에 집도 잘살아... 진심 얘는 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성격 조아 보이던데... 당시엔 반응 어땠나 궁금 혜수 싫은건 아닌데 인간적으로 너무 혜수밖에 안나와 한회차에 혜수 데이트만 3번 보여주는건 진짜 심했음 시즌1 안봤는데 시즌2 시작하길래 함 봐볼까 고민중 썸바디 2 보시나요? 그





부문 1위 하성운(6주연속) 썸바디 재엽혜수 미는 덬없나 썸바디 ㅇㄸ??? 예쁘고 잘생김? 개뜬금인데 썸바디 혜수 장원영 닮은거같아 썸바디 소리 난 재엽이랑 이어져도 좋고 정무랑 이어져도 좋아ㅠㅠㅠㅠ 썸바디 목겸담 초반부터 꾸준히 나온 커플이 혜수준혁 소리재엽임 썸바디 혜수 좋은데 너무 까여서 안타깝다... 썸바디2 최종 커플 의외네요 썸바디 보는덬들 너넨 누구 밈? 근데 내가





와 썸바디 보는 중인데 이사람 오연서랑 존나 닮음 썸바디 우태혜수러 어제부로 하차함 박혜원 이사람 그 프리스틴이었던 은우랑 음색 비슷하다 썸바디 오늘도 혜바디임? 썸바디 보는 덬드라 무무는 대체 왜 그런거야? 썸바디 2 남자들 비주얼 왜이래ㅜ 썸바디2 이거 재밌나? 썸바디 혜수말야 썸바디 재엽이 진작 흑발하지 썸바디2 핵존잼ㅠㅠㅠㅠ 썸바디





봤는데 초반에 다 좋아하는거같던데 뭔가 다정하고 차분하고ㅠㅠㅠㅠㅠ 의진이 주리한테 관심있어했었는데 초반에 ㅠㅠㅠ 둘다 호감들이라 예리마 ㅠㅠㅠ 소리 좋아하는데ㅠㅠ 힝구 예림이랑 겨우 3분 마주치는거 실화냐 타이틀도 좋은데 저 두개랑 다른느낌이야 ㅋㅋㅋㅋ 이건 썸바디 명대사다 ㄹㅇ 장기용사귀다가 썸바디 남출들보면 눈에 안찰꺼같음.. ㅅㅂ 이번주엔 재방도 못 봄 ㅠㅠ 재엽 소리 도윤 세영 준혁이는



대박 직진포기하나요 거의 뭐 주어없이 말했지만 여자들 다 있는 자리에서 저격당한거나 다름없는데 오히려 자기가 방해한거같아서 방에서 혼자 우는거 성격 진짜 진국인듯 남 배려도잘하고ㅠㅠ 생각도깊은거같아 나만보는줄 알았어 명대사 ㅇㅈ?ㅇㅇㅈ ㅜㅜㅜㅜㅜ ㅠ 진짜 초반에 1화인가 2화할때 목격담있고 최근에 또 목격담있던데 설마... 난



프로에 여자 무용수들이 간식으로 동그란 과지인지 씨리얼인지를 누텔라에 찍어 먹어요. 오레오 오즈인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검색해도 안 나오니 더 궁금해요. 첨에 사귀는거 같았는데 나중에 인별 지우길래 아닌가 했다가 모르겠어 ㅈㄱㄴ ㅅㅂ ㅋㅋㅋㅋㄱ 체크 혜수가 누나야?!!!!!???? 진심... 윤혜수라는 친구가 완전 인기네요 남자 맴버들 사이에~ 여자가 보기엔 발레하는 여자가 제일 괜찮은거 같은데 왜 한국무용하는 윤혜수라는 친구가 인기일까요? 제가 볼땐 좀 가식적이고..너무 귀여운척 애기인척 하는 것





별로긴 하거든 내기준 남출 비주얼픽은 러브캐처2 근데 남출 단체로 성격 다 괜찮고 매력있게 느껴지는건 썸바디2가 유일함ㅋㅋㅋㅋㅋㅋ 다른데는 갑분싸나 불편하거나 매력없는 남출들이 더 많은데 썸바디2는 그런 멤버가 없어ㅋㅋㅋㅋㅋ 당장 썸바디1만해도 남출들 같은 방 쓰면서 기싸움하는거랑 춤연습할때 같이 연습하면 존나 눈치보이고 싸하고 이런거 엄청 느껴져서 별로였는데 썸바디2는 서로 서로 견제는 해도 싸해지는





친한거 이해된다는 글도 있닼ㅋㅋㅋㅋ 나ㅠㅠ 솔직히 얼굴스펙은 다른 썸프로 남출들이 더 좋은거같은데 이상하게 재엽 도윤 이둘이 그동안 봤던 모든 남출들중에 제일 현실감있게 설렘 다른건 다 예능으로 보고 여출들만 매력있게느꼈는데 서주원 서지혜 규빈 현주 지연 로빈 주리 대한 가빈 연우 썸바디2는 걍 혜수만 응원함 사약이 달다 소리재엽 마니 나오게 해 주세욧 존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