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지했다. 1박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겨냥하고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2019년이 2달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평균 최고 23.4%의 시청률로 2000년대 중반 이후 역대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10위 안의 프로그램들이 전부 2010년대 초반 혹은 2000년대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기록이다. 현재까지도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4.2%를 기록한 바 있다. 이상민이 이 프로그램에 합류하며 한동안 최고의 화제 예능인으로 불리며 전성기를 구가하기도 했다. 아차상 : 윤식당 나영석 사단의 tvN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시즌2 최고 시청률은 16.0%으로 tvN 예능 중





대박을 터뜨렸다. 특히 '뽕포유'는 방송사 대통합을 이뤄냈다는 점에서 유의미했다. 타 방송사를 'K본부' 'S본부'로 칭하며 직접적인 언급을 꺼리던 게 불과 몇 년 전 일. 김태호 PD는 MBC에서 탄생된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KBS 1TV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에 내보내며 방송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무엇보다 유재석과 유산슬을 철저히 다른 인물로 규정하며 세계관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1월 종영한 '같이 펀딩' 역시 예능의 매력을 확장한 프로그램이었다. 예능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이라는 참신함, 아이디어가



인국이 집에서 같이 술을 마시다 내가 펑펑 운 적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시언은 "'나 정말 힘들다. 우리가 이걸 해서 잘 될 수 있을까? 이거 안 되면 돈도 없을 뿐더러 이제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냐. 난 서른이 넘었는데'라는 말을 울면서 주절주절 했다. 근데 인국이가 아무런 정보도 없었던 상황에서 아주 강단있게 '형, 이건 무조건 잘되고 형과 나도 무조건 잘 될거야'라고 하더라. 그 말이 아무 이유없이



한 사람이 있다"며 "'응답하라 1997' 때는 지금의 tvN이 아니었다. 그때 나랑 서인국이 서인국의 집에서 술을 많이 마셨다. 어쨌든 내가 형이고 인국이도 딱히 뭐다 할 게 없었던 때였다. 그때 내가 한 운 적이 있다. 술 먹다가 '정말 힘들다. 우리가 이걸 해서 잘될 수 있을까? 이거 안되면 돈도 없을 뿐더러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이러한 유재석의 능력치는 '놀면 뭐하니?'가 가진 확장성과 시너지를 일으켰고,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지개 회장' 박나래,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 박나래는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는 박나래가 3년째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의미다. 특히 이시언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공개적으로





뛰게되네요.. ㅠ_ㅠ.... 기안 나래가 가장 재밌고 이시언도 쏘쏘하고... 왜 헨리만 나오면 재미가 없을까요 ㅠㅠ ㅋㅋㅋㅋ아 너무 젛다 다들 38:30 이시언 영화예상 댓글 읽어주는 주펄 성훈 ? 아니면 기안 ? 아니 이걸 헷갈리면 큰일나욧! ㅋㅋ 오늘 동작구청에서 들었어요.ㅎ 존똑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첨알앗어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이시언이 자신의 수염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9일



지난 아직도 깨지지 않은 케이블 예능 최고 시청률이다. 지금과는 다르게 시청률 1%를 넘기는 케이블 프로그램도 몇 개 안되던 시절이라 더더욱 대단하다. 슈퍼스타K2의 흥행은 곧 위대한 탄생, K팝 스타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욕먹는다. 심지어는 앉아 있어도 서 있어도 욕하신다. 가뭄에 콩 나듯 좋은 댓글이 있는데 그게 위로가 된다" 라고 거들었다. 그는 "악플을 읽는 것도 달고 있는 것도 별 이유는 없다. 돌 던져서 개구리가 맞는 격"이라며 "지금 보면 개구리도 서성이고 있었던 것 같다. '던지고 있나?'"하고 웃었다. 또 무명 시절 지금의 인기를 상상치 못했다며 "소소하게 돈 벌면서 살 줄 알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