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사랑 같은 대중적인 노래도 내주라... 플라멩고같은 사운드를 돌앨범에서 들을줄이야 ㅋㅋ 라틴기타처돌인데 오졌다 진짜 심장 터질뻔함ㅋㅋㅋ나 위너에 강승윤말고 누가 있는지도 몰랐음 위너앞에서 요리하면 ㅋㅋㅋ최소 요리왕 비룡소리 들을듯 저란 장소 어디서 찾냐 나 좀 공유해조라.. 기계 없었으면 예전이랑 비슷하게 훨 높게 진입했을듯 내일부터 일하려나 ㅋㅋㅋㅋㅋㅋ근데 특이점이 ㅋㅋㅋㅋ발톱 어디로



생각보다 기민하게 움직여 관리처분까지 간 것입니다. 혹시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들어가있는 반포권의 경우도 대부분 억지로 관리처분 단계까지만 갔을뿐, 두세군데 제외하곤 모두 어마어마한 내홍에 빠져 솔직히 이번 분상제 아니었어도 최소 2, 3년은 스탑될 분위기였습니다. (그나마 전 이전 경험이 있어 조금 더 욕심낼 수 있던 상황에 그냥 무조건 진행 빠른 곳을 택한 덕에 좌초될 가능성은 전혀 없네요..) 그런데 만약 여기에





침구류, 수건, 속옷, 양말, 애들 운동복, 일상복등 막 입는 옷들 위주로 돌리니 전혀 문제 없는것 같고 다른것 보다 베게,이불,침대커버등 침구류와 수건 촉감이 무지 좋아져 만족감이 큽니다. 기본 건조기능 외에 이불털기로 밖에서 입었던 옷들 넣어서 돌리니 먼지제거에 냄새제거 까지도 어느정도 되는듯 해서 좋네요. 거실 한켠을 차지하던 이동식 접이형 건조대를 치워버리고



하는 기현상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일엔 바쁘고 주말에 내방하는데.. 막연히 주말행사하겠지..라고 생각하는걸 통수치는..-_- 아니면 진짜 원자재가 인상으로 인한... 하필이면ㅋ 여담으로 가전매장은 주말행사라는게 금토일월.. 입니다.. 에라이..일주일에 4일이 주말ㅋ 전자*드는 수요일날 하기도.. 다만 냉장고고장등 한시가 급한제품은 답없습니다 빠른배송이 우선이니까요 이경우는 판매원이 갑이되기도 합니다. 왜냐면 이친구가 빠른배송이 가능하면서 괜츈한 제품을 초이스하여 안내해줄수





가장납입해 무자본 투자 ) 2. 조범동 : 5 촌 숙모한테 돈빌려 PE 사의 지분 챙기고 , 투자금 받아내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 믿었던 5 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 PE 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라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 "false", "link" : ""}" style="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ign: baseline; display: block;"> 위너티비때 잠깐 나왔는데 가사내용이 너무 좋아서 아직까지 존버중임 ㅠ 정작 본인도 잊어버린 곡은 아니겠지ㅠ 모델로하던 마스크랑 미스트 받아옴 ㅋㅋ 공연도 엄청 길게 해서 나 중간에 나왔어 ㅠㅠ 제목이런데 ㅋㅋㅋㅋㅋ우아한 곡이래 그래서 궁금해 그냥 멋으로 민건가? 거의 2주 정도 인터넷에서 알아보다 6/2에 19평형



눈은 간사하다. 그 간사함에 실수를 범하지 말자. 색은 여기다 표현하지 못했다. 누가 더 많은 색을 찾아내는가! 그 사람이 위너다. 담주나 다담주? 나한텐 믿듣이야 크 사진 분위기 너무 이뻐 또이런노래들 없나? 나한텐 믿듣이야 항상 늦게 퇴근인건 알았지만 컴백 전날도 열일이네..와이지는 위너에게



WFM+IFM+웰스씨앤티 모두 지배 (심지어 블루펀드 투자금 10억도 횡령으로 가장납입해 무자본 투자) 2. 조범동: 5촌 숙모한테 돈빌려 PE사의 지분 챙기고, 투자금 받아내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믿었던 5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PE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익성과 가까운 사이이며 , 익성측의 자산관리인 혹은 심부름꾼일 가능성이 높다 . 그 경우 코링크 PE 는 애초부터 익성의 상장을 목적으로 했던 사모펀드로서 우회상장을 목표로 시세차익을 노린 선제적 투자의 성격이 짙다 . 판도라의 상자와 같이 치부됐던 ' 조국펀드’의 진실의 뚜껑이 열리는 대목이다 . 이런 정황이 속속 드러나고 있는데도





"우리 멤버들 다 군대를 가겠지만 다녀와서도 위너 음악 끊기지 않을 수 있도록, 그런 목표를 갖고 활동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 바람이 있다면 내년 초 정규 앨범을 내는 게 목표다. 말을 해놓으니까 사람이 지키기 위해 욕심을 내고 하더라. 그래서 뱉어놓는 거다. 내년 초 위너 정규 앨범 하나 내고 싶다. 그것도 기대 많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위너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