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리기 위해 원테이크로 찍은 장면들이 많다네요. 참나ㅋㅋㅋㅋ 나였음 매일 감사하고 콜린퍼스 쪽으로 절하고 잘텐데 자기탓도 아니라 와이프가 바람 피워서 이혼하는건데 콜린퍼스 돌싱남 되면 여자들이 줄을 설듯 다운광고 엄청 자주 하네요 보다보면 다운이 펑펑 터지는데 콜린퍼스가 킹스맨에서 사람 죽일때..불꽃처럼 팡팡 터지는거.. 그거 생각 나요..ㅜ 미국내 호감도 출처 덴젤 워싱톤 88% 톰 햄크스 79% 산드라 블록 77% 윌 스미스 73% 키아누 리브스 72% 로다주, 줄리아 로버츠 71%





소식 보자마자 룸메 존나게 신나서 날라다니는 중임ㅋㅋㅋ 어떻게 콜린퍼스랑 살면서 바람을 피냐 호감배 다 적으면 끝이 없겠지만 한번 적어보겠다 어떻게 콜린퍼스랑 살면서 바람을 피냐 너네 콜린퍼스 소식 어디서 듣고오냐 와 콜린퍼스를 두고 바람을 핀다는게 가능하구나 콜린 퍼스, 결혼 22년만 이혼…아내 불륜설 영향 컸나 [엑's 할리우드] 콜린퍼스 이제 날 가지면 되겠다 야 너네 콜린퍼스 부인 불륜상대 봤냐구... ㅋㅋㅋㅋㅋㅋㅋ콜린퍼스 이혼한거 다 좋아하고 있대 이젠 내차롄가? 느낌으롴ㅋㅋㅋㅋㅋ 덕질은 톰포드처럼... 호감배 다 적으면 끝이 없겠지만 한번



그거보다 더 노답인거 있음 와이프가 불륜 상대 보고 스토커라고 해서 콜린퍼스가 부인 불륜상대 신고하고 불륜상대는 또 콜린퍼스 고소해서 법정갔나 그랬는데 그 과정에서 불륜 증거 나오고 그랬을걸...존나 노답 톰 홀랜드인줄 알았어요 (1이 콜린퍼스 2가 스파이더맨) 바람이란 말은 씨발 내 사전에 없다 드디어 자기에게도 기회가 생겼다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단 내 뒤에 서봐 내가 먼저야 울 완댜님 존나 이해못해 ㅠㅠ 조승우 유아인 맷스미스 히스레저 베네딕트컴버배치 피터카팔디 벤위쇼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톰하디 조셉고든래빗 조니뎁(취소) 데이빗테넌트 콜린퍼스 매튜그레이구블러 휴로리 핀화이트헤드 염정아 김선아 라이언레이놀즈 김희원





결국 이혼하게 되었네요... 남편이 바람피워 이혼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더 많은데 (물론 연예계 여자들이 바람피는 경우도 많지만) 그 아내라는 사람은 연예인도 아닌데 불륜을 하고 결국 이혼하네요... 가끔 대부에서의 말론 브란도처럼 영화에서 맡은 역할대로 인생도 따라가는 경우가 있던데 콜린 퍼스도 우연인지 그렇게 되었네요... 행복하게 살기를 바랬는데 안타깝긴 하지만 아내라는 여자에 비해 콜린퍼스가 아깝기도 하고 그렇네요...다시 좋은 사람 만나 이번엔 해로하길 바래 봅니다.





그리고 얼굴.... 크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돼 어딘지는 잘 모르겠는데 여시인가...? 암튼 다음 인기글에 콜린퍼스 이혼했다는 글 올라왔길래 봤는데 거기 댓글 살짝 보이잖아 근데 막 얼마나 못해줬길래 이혼하냐 이지랄하면서 콜린퍼스 조롱하더라 그거 보고 제정신 아니라고 느낌 어화둥둥 우리오빠 이럴텐데 긴박감을



콜린퍼스랑 휴그랜트봐 샘 멘데스 감독 신작 '1917' 로튼/메타 점수 예전에 콜린퍼스 내한와서 콜린퍼스 보러 갔는데ㅋㅋㅋ 콜린퍼스 피지컬 체감짤은 이게 오짐 어떻게 남편이 콜린퍼스인데 바람을 피지 다음 여초 콜린퍼스 부인이 바람나서 이혼해도 콜린퍼스 욕하던데 콜린퍼스 두고 어떻게 바람을 필수있지 존나 이해안가네 콜린퍼스와 오이형의 1917 예고편.avi 남편이 콜린퍼스여도 바람필 사람은 바람피는구나 콜린퍼스 같은 남자를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존나 대단하다... 콜린퍼스 정도 스펙이면 존나 젊고 예쁜여자랑 연애 가능하지 않음? 이번 유니클로 광고 킹스맨 생각나요.. 헐리우드 배우들 미국,



적어보겠다 엥 콜린퍼스 이혼한대 어떻게 콜린퍼스를 두고 이혼을할수있찌...? 콜린퍼스 미중년 단어 그 자체 아니냐 젊었을때도 미모가 대단했 감독: 샘 멘데스 출연: 조지 맥케이, 딘-찰스 채프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콜린 퍼스, 마크 스트롱, 앤드류 스캇, 리차드 매든 등 12/25 개봉 (국내 개봉일 미정) 킹스맨2로 내한 와서 롯데월드 타워 거기서 싸인도 받고 악수도 했음ㅋㅋㅋ 콜린퍼스 본다고 자리 지킨다고 10시간 넘게 물도 못마시고 밥도 못먹고 화장실도 못 가고 그랬는데 팬아저 해놨었지...





휴잭맨 69% 리즈 위더스푼, 매튜 맥커너히, 제니퍼 애니스톤 68%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맷데이먼, 브래드피트 67% 니콜 키드먼 65% 조지 클루니 64% 앤 해서웨이 63% 메릴 스트립,엠마스톤 61% 제니퍼 로렌스,라이언 레이놀즈 ,엠마왓슨,60% 브래들리 쿠퍼,스칼렛 요한슨,카메론 디아즈 59% 나탈리 포트만 58% 라이언 고슬링 57% 크리스 프랫,다니엘



존스의 일기', '맘마미마!', '킹스 스피치' 등에 출연했다. 난 나이차이같은거 신경안써 why....? 근데 나라도ㅠㅠㅠ콜린퍼스랑 재혼하고 싶음ㅋㅋㅋㅋ콜린퍼스가 절대 안 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 콜린퍼스 덕질을 하는 톰포드... 립스틱 색 이름도 콜린이라서 내가 그색 샀는데 안어울려서 엄마줬긴 했지만 조승우 유아인 맷스미스 히스레저 베네딕트컴버배치 피터카팔디 벤위쇼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톰하디 조셉고든래빗 조니뎁(취소) 데이빗테넌트 콜린퍼스 매튜그레이구블러 휴로리 핀화이트헤드 염정아 김선아 라이언레이놀즈 김희원 이성민 서강준 엄태구 서인국 변요한 박정민



남아 자녀들에 대한 사랑으로 함께 할 것이다. 사생활이 지켜지길 바라며 더 이상의 언급은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콜린 퍼스와 리비아 지우지올리는 지난 1997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앞서 지난해 초 리비아 지우지올리는 외도 의혹에 휩싸였다. 과거 콜린 퍼스와 별거했을 당시 이탈리아 출신 기자 마르코 브란카치아와 불륜 관계를 맺었다는 것. 이는 마르코 브란카치아가 리비아 지우지올리가 자신을 스토킹 혐의로 고소한 것에 지난 관계를 폭로하며 드러났다. 한편 콜린 퍼스는 영화 '킹스맨', '브리짓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