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객들이랑 소통하는게 좋아서 자주 봄 이제 주저리 주저리 설명 생략 + 아 근데 그럼 그냥 음원은 어떤데 ? 당연히ㅣ음원도 좋아👍🏻 + 그럼 프레디 혼자 부르면? 이건 더 미쳤음 👍🏻 진짜 보면 후회 안할거야. 다들 이거 들으면서





있을까? 다른커플은 헤어졌어? ㅅㅂ 이번주엔 재방도 못 봄 ㅠㅠ 첨에 사귀는거 같았는데 나중에 인별 지우길래 아닌가 했다가 모르겠어 ㅈㄱㄴ나만몰라 썸바디 관련된거아녀? 밷가이 보는데 잘 모르겠어 인생재원.. 재엽이 옷도 그렇고 헤어도 그렇고 난 예나 .. 넘예뻐 한시간 오십분이나 하네 남자 중에서도 장준혁이 더 잘추던데 그래서 소리한테 왔지... 돌앗다...개설렘 자꾸 간보는느낌이라 각자 솔로마무리 ㅅㅊ 완전 대놓고 지쳤다고 말하네 대박 직진포기하나요 진실되어 보이는 말도 없고 데이트상대방 ㅂㅐ려 안하는 말도 막하고





안좋아해 일단 웃상에 리액션도 잘해주고.. 춤도 존잘이고 ㅇㅇ ㅇ 너무 멋있어 후반에 급부상하지 않을까 하는ㅋㅋㅋ ㅇㅇ 다들 많이보네 다 어디숨어있었냐고ㅋㅋㅋㅋㅋㅋ 아우ㅅㅂ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막연히 바라기만하고 예상은 못했는데 진짜 결과 미쳤네ㅠㅠㅠㅠㅠ 내가 이 커플 유투브 구독 중이라 막 올라온 따끈따끈한 영상인거 같아서 올려봐! Tmi) 여기서 승혁이가 아팠다고 한 부분은 거기에서 술 좋아하고 매일 마시면서 술 주정 부렸던 분이 있는데 이 분이 승혁이를 싫어했나봄 그래서 비보이 관련으로 계속 무시발언하고 술주정 하고 승혁이 괴롭혀서 그때 우울증이랑 공황 왔다고



여행을 함께한 강정무에게 마음을 전했고, 아무에게도 썸뮤직을 받지 못한 이우태는 착잡한 마음을 달래야 했다. 한편 10인이 함께 참여하는 단체MV에서는 첫 번째 썸MV 제작에 참여하지 못한 송재엽, 이도윤이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이성을 지목해 함께 커플 댄스를 출 수 있게 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불러내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해외 발레단에 있었다던데 진짜 와.. 걍 어나더야 역대 제일 잘하는 여출인거같은 느낌 혜수와 4인의 호구들 느낌이었는데 돌아선거 존나 사이다... ㄹㅇ 나이 짬바가 있나봄 ???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소리 빼고 다알던데 진심 와장창ㅋㅋㅋㅋㅋㅋ그냥 여행간거면 이해라도하지 예비군 구라는 왜쳤니.. 존커 존예 다 행 그이후 이번주 방송? 이번시즌만 난 여자는 소리 남자는 재엽 앞에 세영이 있지만 광대 주체 못하는거 다보임 의진도 쭉





핱시 썸바디 통틀어 남출 누가 끌림? 난 썸바디2 도윤세영이랑 소리정무재엽 삼각이 넘재밋슴 나는 재혁 도윤 예림 좋아 시즌1 때는 대한 재원 좋더라 지금은 깨진 것 같지만 목격담 준혁혜수가 많길래 유심히 봤는데 생각보다 얘네 텐션이 ㅂㄹ네..??? 존나 내생각 대변해주는 느낌이야ㅋㅋㅋㅋㅋㅋ재엽 소리 데이트 하고 와서 혜수가 재엽이 째려보고 존나 냉랭하니까 세영이 혜수한테 화난거 아니지? 물어보고 재엽이 째려봐서 재엽이



예나는 맨날 요리만하고있는듯.. 이거 공방 데이튼데 아무리 봐도 썸바디 타임라인 꼬아서 내보낸거같은 느낌 ㅇㅋㅌ 저번주 썸바디 어케 됨? 저번주에 안 봐서 예고가 이해가 안 됨 썸바디 못봤는데 정무 선택 제작진 개입일 확률 제로야???? 내가 썸바디 나갔으면 재엽이 좋아했을거 같아 썸바디 도윤예림 하라고 썸바디 편집때문인지 감정선 변화 이해를 못하겠음.. 썸바디



썸바디도 비슷한 프로그램이야? 얘는...찐이야 되게 배우상 같다 생각했는데 실제로도 배우더라 ㅋㅋ 사실 나도 오늘 본방 처음 봄 소리재엽 반응 좋은거 눈팅도 안하나 계속 사람들이 노잼이라는 것만 주구장창 보여주고 남편찾기도 아닌데 감정선도 엄청 안보여줌 짜증나 뭔가 최종도 둘은 아닐거 같고 찐으로 지금 현실커플이라면 대한재원처럼 이후에 만난거일듯 제주도 다녀와서 굳이 소리가 좋았냐 물으니 정무가 좀 선뜻 대답 못하니 까 좋았지 하더니





마녀사냥 같아섴ㅋㅋㅋ 시즌1 너무재밌었는데 출연진들도 내용도 ㅠㅠ 의진이 재밌게 하는 역할도 컸던것같고.. 쨌든 나 준혁예나.. 티저에 나온 준혁이 표정이 너무 설렜어ㅋㅋㅋㅋㅋ 자박꼼에 예비군 정무 어케 밀어 ㅅㅂ.... 예림이는 독거 ㅅㅊ하고 드라마였으면 드덬들 오조오억명 생성할 서사,, ㅈㄱㄴ나만몰라 썸바디 관련된거아녀? 썸바디 1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2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특히 썸바디1은 기억나는 춤이 너무 많았어요. 제 탑은 주리& 홍학의 Can I be him.. 너무 아련하고 분위기 있고 음악도



먹는 건 진짜 안타까워 심한 얘기들은 반응 안 봤으면 나 진짜 여출 최애 소리인데 썸바디 매화 볼때마다 아주 그냥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ㅋㅋㅋㅋ정무 호감됬다가 오늘 짜게 식었다..ㅅㅂ 소리 좀 행복해졌으면ㅠ 세영이가 우태한테 관심 보이니까 우태로 소리가 재엽이한테 관심 보이니까 재엽이로 예림이가 준혁이 좋아하니까 준혁이 그냥 다른 여출이 마음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