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어도! 였습니다. 그것이 검찰을 향한 문프의 명쾌한 답변이었다 생각합니다. 그럼 사진 (핸드폰이 이상해요 사진이 엉망입니다 죄송요) 과 영상(역시 좀 이상하네요 그냥 소리라도 들으시며 같이 응원을~) 보시죠. 사회자가 다음주 수능을 맞아 마이크 데시벨을 좀 낮추었다고 하더군요. 함께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티라노 열사님 오늘도 열일! 주변사람들 너무 좋아함! ㅎㅎ 펭수 피켓도 많이 보입니다 언제나 멋진 문프지요 사람사는세상...맞습니다 그래서





많고 포만감 진짜 조코용 만족합니다 원주사시면 가보세용 ㅋㅋㅋㅋㅋ 넴 여기까지 2019 백두대간 그란폰도 이런저런 이야기 적어봤심다 자당분들 많이 참가하셨던데 다들 안전히 라이딩하시고 오셔서 정말 좋네영 ㅎㅎㅎ 비록 저는 꽈배기도 못먹고 컷오프했지만 알탕이 맛있어서 모든게 해결됬심다 같이해주신분들 너무 재밌었고용 안전히 잘 다녀와서 더 만족스럽네용 ㅎㅎㅎ 안타치고 타는게 제일 잘타는거니까용~~!! 긴글





1도 안받음ㅋㅋㅋㅋㅋ캐릭터니까 근데 배우가 하는 부분을 까면 존나 상처받음ㅜ 펭수 초대하면 될듯요. 대놓고 나오는 군요 마미손-매드크라운처럼 GIF 펭러뷰♡♡ 펭수 신발 짤입니다. 신발 맞습니다. 펭수는 십(10)세 거든요. 그나저나 김명중은 펭수 이제 곧 100만 유투버인데 아이템 좀 더 선물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신발 아이템이 아직도 한 개 뿐이더라고요. 김명중은 어서 신발 아이템 좀 기능별 디자인별로 다양하게 선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나이키가... 에어조단팀도 생각이 있으면 얼른 펭수 코인 타는 게 좋을텐데 말입니다. 펭수 너튜브 100만





몸무게는 103㎏인 펭수와 다르게 날씬한 체형을 하고 있다. 또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한 '앵그리버드'의 마스코트를 떠오르게 하는 '화가 난 눈썹'이 특징이다. 펑수 탄생 과정에 대해서는 "이태리 장인을 초빙해, 한 땀 한 땀 만들었다"면서 "그렇게 탄생한 이녀석,펑수는 펭수를 향한 그리움만들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문제는 이렇게 펑수를 '패러디의 일환','B급 감성'으로만 볼 문제가 아니라는 지적이 있다는 데





어록 7331 35 40 74 박찬주 '지금은 군 통수권자 없어' 6233 39 4 75 연예인들의 연예인.gif 15377 5 3 76 유니클로 옷 이쁘네요.. 7706 33 0 77 좁은 골목 매너 운전.gif 6059 39 1 78 (후방) 사장님 1시간전 근황.jpg (펑) 12830 14 1 79 영국여자가





ㅠㅠ 아 이제 여한없숨다 ㅠㅠ 인성남 이번 백두대간에서 저와 같이타신 분이 계심다 자당 분당지구에서 활동하시는 주구이님이라고... 인사성이 매우 훌륭하신분임다 자전거탄채로 인사하는 포즈 힘들어 보이는거 아님다 형님께 폴더인사 인사성 매우 좋음 종아리에 쥐나서 엠뷸런스 옆에서 파스뿌리는 모습 아닙니다 사진 찍어주시는 분꼐 감사해서 인사~~ 힘든거 아님다 한손 인사~~~~~~~~~~~~ 빛나는 인사성에 박수를 크흐~~ 그뿐만 아니라 마인드가 어메리칸 스타일이라 아무데나 잘 누워용 이런거 아시져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누워있는 사람들 처럼요 아주 편하게 시멘트 바닥에서도



펭귄 아니야? 하더니 뭔지 잘 모른다고. 이게 애들이 좋아하는 캐릭 아니에요? 어른들한테도 인기있는 건가요?? 그냥 돌이라고 치환해봐 니돌한테 왜 인기있는지 모를 이러면 기분 나쁘잖아 뭘 이거 기분나쁘다니까 탈한테 과몰입 타령 ㅋㅋㅋㅅㅂ 미치겠어요 오늘만 한 스무번은 돌려본듯 ㅋㅋㅋㅋ 왜케 귀엽고 난린가요 ㅋㅋㅋㅋㅋ 엣헴 엣헴 엣헴 엣헴 엣헴 엣헴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신이나 어이 어이 어이





중국 업자들 펭수로 아이템 좀 만들면 불티나게 팔릴텐데 말이죠 맨니져! 찰져 졸귀야 하악 ㅋ 만져보고 싶은 ㅋㅋ 누군가 했었습니다. 펭수도 잠시 쓰러졌다가 다시 일어날 놀라운 인물 어떻게 저렇게 다른 사람이 되나요. ㄷㄷㄷ 영화배우는 정말 위대하군요. 우리펭 마니 따랑해주떼여 펭하!(펭수하이의 줄임말) 요즘 EBS 펭수 캐릭터에 빠져들고 있어요 목소리가 독특하고 약간 엽기적이여서 중독성이 있네요 요들송도 잘부르고 센스도 엄청나요 그리고, 마피아게임도 엄청 말해요 ㅋㅋㅋㅋ 해피바이러스 뿜뿜 저렇게 간절하게 전력질주 하는데 펭수



화보 잡지 겨우 샀어요 우리 펭수가 빠다코코낫 좋아한다더라구요. 이게 제대로 미쳤나~어디서 펭수붙잡고 늘어지나요? 펭수 결국 터질게 터졌네요 보니하니도 ... 펭수 코인이 떡상중이던데 성우사람은 누굴까? 통신사도 펭수코인 타네여 오늘도 에어팟덕분에 김장 끝냈오요 즐겁게 초중고 참고서 사면 펭수 지퍼 파일백 주는군요 아니 난 그냥 펭수를 진지하게 좋아해서 진짜 까는 글 보면 기분 나쁘다 이게 그렇게 이해하기 어려움?? 요즘 가장 핫한...펭수..... 컬투쇼 레전드03탄 카카오ai스피커, 펭수 깜짝등장 최신판 펭수가 너무나 귀여워요 펭수너무좋아ㅠㅠㅠ.. 펭수 신촌에 떴대요 펭수가 캐릭터인가요? 오늘





유튜브들이 없어지는 그날까지 우리 무조건 신고~~ 자나깨나 신고~~ 너무나 당혹스럽게도 진짜 진지한 뉴스입니다. 네이버 댓글 왠일로 정상. 우리 펭수 완쩌니 난리 났네요 식품업계는 초비상 걸렸대요 펭수 잡아야한다고 회의하고 난리났나봐요 펭수 영화도 찍었어요 하정우가 펭수님 인기에 숟가락 얹겠다고 발표하고 ㅋㅋ 얼마전 외교부 뉴스까지 나오면서 핵인싸 허리케인급 대한민국을 집어삼키고 있네요 국가기관들까지 숟가락얹고 펭수 스캐줄 관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