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미홀 셋 다 이피엘 가면 ㅋㅋㅋ 홀란드는 어디갈까 홀란드가 차봤어도 될것같은데 ㅠㅠ 홀란드는 어디 갈 것 같아? 홀란드 골 홀란드야ㅜㅜㅜㅜㅜㅠㅜ 홀란드 덕배 닮아보여 챔스보는데 황희찬네팀 개잘해 홀란드가 오늘 좀 못해서 빠졌다 해도 공백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어 보여 미나미노가 95구나 더 어린 애 찾아봐도 되지 않나... 홀란드 저런건 오프사이드에서 멍때리던 놈이 갑자기 저러면 ㄹㅇ딥빡ㅋㅋㅋㅋ [멜리사 레디] 11월부터 미나미노 이적으로 협상 중이었던 리버풀/황희찬도 지켜봄 잘츠 지금 에이스가 홀란드 희찬임? 희찬이가 꾸준하게 경기력 괜찮은듯 오늘 홀란드 완전 별루당 흥민이





선발 출전한다. 다름슈타트는 두르순, 슈카르케, 혼자크, 켐페, 백승호, 팔손, 헤어만, 횐, 두미치, 슈헨, 홀란드가 선발로 나선다. 이날 경기를 마치고 백승호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대표팀에 합류한다. 전날 올림픽 대표팀은 오는 13일부터 두바이에서 열리는 두바이컵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했다. 리그 경기 일정으로 인해 백승호는 팀원들 보다 하루 늦게 현지에 도착 할 예정이다. GIF 1월에 한정 우리돈으로 약 260억 정도랍니다. 이러면 다들 미친듯이



퇴장 철회.... 로마노 “ 홀란드의 이적료는 60m 정도 “ 홀란드 6골로 챔스 득점 1위던데 홀란드 미쳐주라 사실 잘츠경기있을때 축커뮤 돌아다니고 기사들 보면 홀란드가 젤 기대주던데 잘츠 챔스 보고 느낀건 희찬 홀란드는 1+1로 같이 구입해야 한다니까 [Mirror] 경기 후 리버풀의 선임선수들이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였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문가나봄 독언론들 동시다발적으로 떴네 뭔가 갈거같기도 하고 ㅋㅋ 진짜 19세? ㄷㄷㄷ ㅋㅋㅋㅋㅋ 팀 존나 별로였는데도 돋보였어 ㅋㅋㅋ



100억 바이아웃인데 아무래도 압박축구에 너무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EPL에서의 카가와랑 비슷할 것 같고 홀란드는 어디가든 잘 할 것 같네요 홀란드랑 황희찬은 잘츠에 이적료 두둑히 안겨주고 나갈 것 같으니 유로파리그에서 잘츠부르크는 다카랑 오쿠가와로만 공격하게 생겼네요 ㅎㄷ ㄷ ㄷ ㄷ 미나미노 부러운게



만드면 희찬이임 홀란드는 뭐 어디든 가겠지 ㅋㅋ 둘이 저세상 호흡이라고 It is understood that it was his name on the lips of players following the match - not Haaland's - with senior stars suggesting the Reds should sign him 경기 후 선수들의 입에서 나온건 홀란드가 아니라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 피르미누의 후계자로 클롭이 장기적으로





전날 올림픽 대표팀은 오는 13일부터 두바이에서 열리는 두바이컵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했다. 리그 경기 일정으로 인해 백승호는 팀원들 보다 하루 늦게 현지에 도착 할 예정이다. 좋은 시도였음 모우코코 지금 만14세인데 u19에서 뛰면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는데 구단에서는 선수 제대로 키울려고 너무 급하게 1군 올리지 않을생각이어서 3년정도나



될 것. [인터풋볼=다름슈타트(독일)] 이창현 통신원= 백승호가 올림픽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백승호는 팔손과 함께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설 전망이다. 다름슈타트는 10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메르크 슈타디온에서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백승호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승호는 다름슈타트의 독보적인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고, 이날도 어김없이

리버풀 때도 그렇고 큰 무대에서 강한 거 장점 같음 ㅋㅋㅋㅋ ㅠㅠㅠㅠ 홀란드(도르트문트 or 라이프치히) 황희찬(울브스) 미나미노(리버풀) 이번 챔스에서의 활약을 보고 각 구단에서 찔러 본 것 같은데 챔스에서는 황희찬이 제일 잘했는데 네임밸류는 가장 낮은 곳으로 가네요 뭐 황희찬이 소문대로 약300억에 이적하기만 하면 준주전일 확률이 가장 높아보이긴 하지만요 미나미노는

잘츠부르크와 리버풀의 UCL 경기를 관찰했다. 텔레그레프는 "원래 황희찬은 다음 여름 이적 시장 이적이 유력했다. 그러나 울버햄튼은 경쟁 구단을 따돌리기 위해 겨울 영입 후 재임대 조건을 제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잘츠부르크의 원석 중에서 홀란드에게 가장 큰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황희찬 역시 유럽 유수

티가 나지 않는 CG가 좋은 CG였던 거죠. 하지만 이 영화를 보면서 '관객을 압도하는 CG'가 무엇인지 봤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예로, 역시 이번 스파이더맨과 마찬가지로 소니에서 제작한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가 있습니다. 저는 이 영화가 애니메이션의 영상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해줬다고 생각합니다. 소니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도 다시 한 번 실사 영화 CG의 새로운 길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