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한다 밭을 갑시다~! 아오 ...투명해.. 서울시 정무라인 속속 김원이 정무부시장 자리 물러나 윤준병·진성준·오성규 등 중진교체 분위기속 금 배지 도전 경기도 인맥 10여명 출사표 김용 前대변인 사임 출마준비 이화영·이규민·한선재 등 이재명계도 여의도行 주목 문근혜 창시자 손금주는 받고 임종석은 불출마 선언...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 강북구청장 박겸수 (3선) 강북갑 정양석 강북을





계속 나갔어요 시사타파TV에서 새벽까지 방송하시면서 10회 집회 프로그램 알려주시네요. 기레기가 된 느낌으로 열심히 받아적어보았어요 헥헥 - '자한당을 해체하라' 구호는 괜찮(피켓X) - 9차에 나오신 색소폰 연주자님 네 곡 연주 예정 -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조국 교수님께 드릴





진성준 필기한다 진성준 "이런 상황에서 뇌종양을 얻었다는 것 아닙니까. 그러니까 부인 옆에있어주고 싶어서 사퇴한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광덕 의원이 미쳐서 날뛰는 이유 + 김성태 굿모닝) 우리 이거 매일매일 습관처럼 합시다!! 박원순·이재명 "여의도에 계파 만들자"..측근들 총선출마 러시 민주당측은 진성준같은 픽이 최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맨날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료] 민주당 서울 3-4선 구청장과 지역구 의원 일람 ㅋㅋ 시사타파TV에서 새벽까지 방송하시면서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손편지 낭독문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개사료 가져간 시민), 연사발언(김준혁 교수님, 진성준 의원, 김남국 변호사) - DJ DOC 스케쥴 조정중 - 자한당 당사까지 행진(구호외치며_자한당을 해체하라, 공수처를 설치하라) - 새로운 구호 _ 천만의 조국되어 공수처를





피의사실공표에 대해 물어뜯어놓고 이제와서 차라리 수사결과 발표해줬으면 좋겠다는 진성준 ㅋㅋㅋ 펌) 10회 여의도 집회 프로그램 안내 (피켓 사진) 민주당측은 진성준같은 픽이 최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맨날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성준 "이런 상황에서 뇌종양을 얻었다는 것 아닙니까. 그러니까 부인 옆에있어주고 싶어서 사퇴한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 밭갈기 계속 하고 계시죠? 금태섭 봤어요 10회 여의도 집회 프로그램 안내 (피켓 사진) 박형준 교수님 강의 하시니까 민병두,





월요일 저녁 7시부터 29일 화요일 아침까지 1박2일 투쟁(사발면 100인분 준비 예정, 물은 알아서 or 가마솥에 라면 끓여먹으까?) - 사전집회 이장우씨 진행(노래방) & 노래 잘부르시는 여성분 똥파리로부터 개동단결 by 개총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 인기 영상에 신의한수, 이봉규, 진성준, 가세연 다 올라와 있네요. 빨리 하면 5분도 안걸려요. 힘내주시길 바랍니다. 어제 오늘 이틀동안 저희 동네 지역 축제가 있었어요 꽤 큰 축제라서 저녁때쯤 남편이랑 구경도 하고 먹거리도 즐기자 해서 어슬렁 나가서 벤치에 앉아있는데 어떤 남자가 다가와



10회 집회 프로그램 알려주시네요. 기레기가 된 느낌으로 열심히 받아적어보았어요 헥헥 - '자한당을 해체하라' 구호는 괜찮 (피켓X) - 9차때 배포한 문프 리미티드 피켓 남은것 배포 - 9차에 나오신 색소폰 연주자님 네 곡 연주 예정 - 14인조 오케스트라 초청 (집회 품위유지) - 백금열 선생님의





판소리 - 김형중(구 toy) 섭외완료 - 전 조국 장관님의 국민 퇴임식 (☆조국 교수님께 드릴 손편지 준비) - 감사패, 손편지 낭독 - T자 3방향 태극기 퍼포먼스 - 시민(가카에게 개사료 가져간 시민), 연사발언(김준혁 교수님, 진성준 의원, 김남국 변호사) - DJ DOC 스케쥴 조정중 - 자한당 당사까지 행진(구호외치며_자한당을 해체하라, 공수처를 설치하라) - 새로운 구호 _ 천만의 조국되어 공수처를 설치하자 - 26일 토요일 집회는 저녁에 끝 28일





없고 도봉구 발전에 별 도움도 안 되는 둘리공원이나 자잘한 재생사업에만 정책을 추진할 뿐이지, 답답할 정도로 추진력이 없다 이 때문에 2017년 12월 6일, 내부 청렴도가 대한민국 지자체 중 꼴찌이자 최악을 달성하게 되었다. 내부 청렴도 5.21점까지 내려갔다. 이 이하로 내려간 지자체는 전혀 없다. 3선 당시 그의 경쟁 후보였던 자유한국당 이재범 후보가 30%가 넘는 득표율을 얻으면서 서울지역에 출마했던 다른 자유한국당 소속의 구청장 후보들보다는 준수한 득표율을 기록한 것을 통해 지역 내에서 그에 대한 비토세가 적지 않다는 것이 증명되기도 했다." 동대문구청장 유덕열



김성태도 내년에 총선 떨어지면 감옥가야 될 상황 -------------- 내년에 총선 떨어지면 감옥가야 될 상황 바짝 쫄아서 죽기 살기로 달려듬.ㅋ 끝 !! 1. 휴대폰으로 유투브 앱을 켠다 2. "인기영상" 탭을 누른다 3. 가짜뉴스 영상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들어간다 (신의한수, 가로세로, 진성준, 김동길, 등등....) 4. 일시정지 누른후 "싫어요" 누른다 5. 신고를 누르고 "악의적인 증오 컨텐츠" 선택 6. 댓글에 "misrepresentative contents"라고 입력후 셀프 따봉 7. 아군 댓글이 보이면 따봉 눌러준다 8. 상쾌하게 아침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