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레트 마담실크+로지시티 조합 좋네 오랜만에 이탈프리즘 하데스 립펜슬 발랐는데 이쁘더라..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를 사고싶은데 미샤 뭐사야해... 덬들 뭐샀는지 추천좀해죠... 이탈프리즘 절대팔레트 여쿨이면 안되겠지... 어퓨 꾸뛰르 섀도우 세일한다!! 추천해주라ㅠㅠ 이탈프리즘 팔레트 전반적으로 무슨톤이야,,? 이탈프리즘 팔렛 질 어때? 무묭이 힛팬 보고가조 사놓기만하고 관상용도 아닌 섀도 갑=이탈프리즘 하이↗️ 아리가또 고자이마아쓰 - 헤헤 아리가또 고.자.이.마⤵️쓰. 이탈프리즘섀도 머야 단종되는겨 안되는거 2019 잘쓴템 / 수부지 / 모공큼 /

립스틱은 처음이야 1. 데어루즈 투고키트 19,600원 퀸데빌 빼고 다 잘 쓸것같아 2. 립 펜슬 이탈프리즘 키트(매트) 15,000원 전부 마음에 들어 잘 쓸듯 3. 데어루즈 1+1으로 2개산다 색 아직 고민안해봤어ㅋㅋㅋㅋ 머가 좋을까?? 틴트외길 인생이였는데 각질파티 열리면서 립스틱 도전해보려구 난 되게 투명해서 볼따구에 하이라이트 줄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색이 찐해 눈덩이에 올려야겠어ㅋㅋ 원래 레이스셔링 사려고 했는데 오늘 다시 검색해보니까 지속력 안좋다는 말이 많네 처음

되고 활용도 생각보다 되게 괜찮을 거 같아 여러모로 싸게 사서 개이득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매트라고는 써있는데 부드럽게 발리고 약간 말린장미계열로 입술 바르고 싶을 때 베이스로 좋을 듯 (사실 내가 지른 지도 잊어버리고 있었음;;) 11번가는 교차안되잖아 그래서 11번가에서 주문하면 같은게 2개가 된다말야 공홈에서는

공용기에 옮겨따!! 이탈프리즘 꼭~~~ 사야될 기본템 추천받음 미샤 이탈프리즘 팔레트 왔어 이탈프리즘 색 구성 너무 밝은것 같은데 좋아???? 아멜리 또 일년지나면 파격세일 하는거 아님? 이탈프리즘 싱글섀도우 추천좀해주락!!!! 이탈프리즘 재고세일하듯 나중에 세일할거 같음ㅋㅋㅋ 살말? 내가 누드팝 소르베팝 핑크허니팝 다 똑같은 색 되는 덬인데 이탈프리즘이 질은 비슷하면서 색은 다 다르게 유지 됨 치크팝 질 좋은거 알겠는데 시간 지나면 다 고구마 됨 왜 그럴까 살말? 원래 막 이태리 제조라고 그래서 질 엄청 좋기로 유명했던것같은데 중간에 리뉴얼되고 제조사

팔레트는 뭔가 이번이마지막일것같아... 욕망 눌러말어...... 그냥 아쉬우니까 싱글로만 서너개 살까.... 원래 막 이태리 제조라고 그래서 질 엄청 좋기로 유명했던것같은데 중간에 리뉴얼되고 제조사 바뀌었다는 말을 들어서! 아직도 옛날같아? 아님 이제 바꼈어?ㅜㅜ 위메프에서 미샤 10프로, 카드사 5프로 먼저 먹이고 남은거에 30프로 할인 29900원에서 40프로쯤 할인되는듯

시작됐다~ 비폴렌도 안맞아서 못쓰고 로르도 로르짭도 걍 그저 그랬는데 이거 쓰고 나서는 겨울에 파데 들뜨고 각질 생기는 거 확 줄어들음.. (같은 라인인 투고 미스트랑 선베이스도 짱 좋음) 2.클리오 노세범 블러팩트-원래 마죠팩트 캔메이트 파우더 등등 모공파우더 전전 하다가 아멜리 파우더 썼는데 일단 이건 휴대가 불가능해서 불편했는데 클리오 들이고 안쓰게 됨 여태까지 모공 블러 팩트중에 가장

아멜리 또 일년지나면 파격세일 하는거 아님? 미샤 이탈프리즘 팔레트인데 이거 싼거야?? 치크팝 다 붉어진다 핑크된다 하는 덬들은 미샤 이탈프리즘 사 미샤 이탈프리즘 팔레트인데 이거 싼거야?? 이탈프리즘 섀도우 요즘도 질 좋아? 브러쉬가 좀 있는 편인데도 장비욕심이 생겨 ㅋㅋ 이탈프리즘 섀도우 브러쉬들도 괜찮아? 연쇄할인마 미샤는 담달에도 실크러쉬를 폭풍세일할거야.... 미샤 이탈프리즘 절대파레트 여쿨라이트가 쓰기에 뮤트할까? 이탈프리즘

바뀌었다는 말을 들어서! 아직도 옛날같아? 아님 이제 바꼈어?ㅜㅜ 하쿠호도 더툴랩 홍대 브러쉬 리얼테크닉스 괜찮은거 몇개 가지고 있는데도 미샤 이탈프리즘 브러쉬 갖구싶어 ㅌㅋㅋㅋ 내 볼은 하난데,,, 장비욕심 엄청 생긴다 물욕인가 ?ㅠ 이거 쓰면 발색 더 잘올라온다해서 지금 손 드릉드릉임ㅋㅋㅋㅋㅋ 면세 찬스가 있는 나는 일단 11월엔 클리오 글리츠 샤워만

어퓨 뽐뿌와... 2~3개 살까 하는데 추천컬러있어? 톤상관없이 예쁘기만 하면 됨!! 그리거 다들 펄 번쩍번쩍하는데 데일리로 활용성 오또니..?ㅜㅜ 단품이랑 비슷해?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얌 뿌듯 묘하게 아줌마스러워서 화장대에서도 아예 집어넣음. 3000원도 안주고 샀고 질은 마음에 드는데 손이 진짜 안가. 이탈프리즘 사세요%!~~!~!~! 왜 아직까지 파냐 작년에 겁나 쟁였는딩 1. 미샤 스킨밤 -미샤 스킨밤 알고 나서 피부 성공시대

늘 쓰던 놈들도 있지만 일단 제일 많이 쓴 애들로만... 구린템은 너무 많이서 언급도 힘들어서 패스 계획에도 없던지름인데ㅋㅋㅋ 난 되게 투명해서 볼따구에 하이라이트 줄려고 샀는데 생각보다 색이 찐해 눈덩이에 올려야겠어ㅋㅋ 공홈에서 세일하길래 드릉드릉하다가 우연히 찾았는데 토스로 결재시 5천원 할인해줘서 바로 지름! 2만 4천원정도였어 히히 필요한 덬들 못찾으면 링크 댓으로 줄게 우울했는데 용돈들어와서 바로 지르고 기분 좋아져써~!~! 틴트만 있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