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추어 리그에서 활동했던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감독 매치’가 성사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신태용의 친구FC가 축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금까지 전패를 했지만 6개월간 서로 완벽하게 호흡을 맞추고 있는 어쩌다FC와 오늘 처음 만나



뭉찬 이형택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캐작곡가분 구글에서 형택이형으로 검색해서인지 더쿠 캡쳐글 인스타에올림 뭉찬 탈탈 털리네요 뭉찬 이형택 존나 깐족캐인데 축구로도 팀내 실력자라 재밌음 뭉쳐야찬다 누가제일 잘하는건가요 뭉찬보는 덬들 최애 플레이어 누구냐 뭉쳐야찬다 이형택은 자꾸 캘리포니아 어쩌구 하던데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뭉쳐야찬다 전설들중에 여홍철이랑 이형택 레전드였어? 나 진짜 운동알못이라 담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양준혁 허재 +a 이런거 같던데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찬다’ 팀은 17일(오늘)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뭉쳐야찬다] 이형택 선수가 동갑인 안정환 감독과 불편했던 순간.jpg 뭉찬, 신태용 전 국대감독 출연예정 황제님 이형택선수랑 아는사이래ㅋㅋㅋ 트랙리스트 떳넹 뭉쳐야 찬다에 이형택 선수 부인 이제 형택이형 두번째 티엠아이 알려줌 김동현이랑 이형택씨름 ㅋㅋ 뭉찬보는 덬들 최애 플레이어 누구냐 ‘뭉쳐야 찬다’, 역대급 감독 매치 성사…신태용 감독·알베르토 몬디· 장성규 출연 [뭉쳐야찬다] 최근 뭉쳐야찬다 볼터치 근황 저런 캐릭터 처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본명 이형택아님 7ㅅ7 이봉주 이형택 김요한 없으니깐 뛰어주는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감독 매치’가 성사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신태용의 친구FC가 축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금까지 전패를 했지만 6개월간 서로 완벽하게 호흡을 맞추고 있는 어쩌다FC와 오늘 처음 만나 발을 맞추지만 ‘한 축구’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완전 의외다ㅋㅋㅋㅋㅋ 이형택님 반갑닼ㅋㅋㅋ 트리플라이킷 급생각나구요ㅋㅋ 아니 근데 우리 칠 어디갓어?ㅜ 연예인 누구 닮은것 같은데 생각이 날듯 말듯 하네요.. 가족나온거 보신 분들 계신가요.? 본명 이형택아니고 안태석 지금봤는데요 이형택이 김동현 다리잡았는데 김동현이 버티죠 ㅋㅋㅋ Ufc에서 저정도 매번버티는게 김동현인대 ㅋㅋㅋㅋ 난 이형택ㅋㅋㅋㅋ 축구도 잘하고 예능으로도 존잼 ‘뭉쳐야 찬다’에 레전드급 친구들이 출연한다.JTBC제공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찬다’ 팀은 17일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들 중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도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예능 대세 장성규, 이탈리아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들 중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도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예능 대세 장성규, 이탈리아 아마추어 리그에서 활동했던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선수도 없고 스피드도 없고 다들 가만히 서있고.. 오늘은 실망 이네요 ㅇㅇㅋㅋ ㅋ ㅋㅋ 이형택. 모태범이 눈에 띄는거같은데 어떤가요 안정환감독 한숨이 여기까지들리네여 ㅋ ㅋㅋ 허재는 아닌거같은데 난 이형택ㅋㅋㅋㅋ 축구도 잘하고 예능으로도 존잼 미국 이민간건지 아님 딸유학가고 마누라가 따라가서 기러기 아빠인건지 뭉쳐야찬다에서 계속 캘리포니아 어쩌구하네요 모태범이랑 같이 뛸만한 선수가 없네요 이형택이나 여홍철 올라오면 수비가 안되고 전번주 박태환 나오니 그나마 공격은 되던데 급?이되는 올만한 선수 없을련지 농구 축구 선수도 몇명인지 몰라 ㅠㅜ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한다는 친구들이 모인 친구FC 중 어떤 팀이 승자가 될지 기대를 모았다. 안정환 감독과 신태용 감독의 전술도 엿볼 수 있는 세기의 대결! JTBC ‘뭉쳐야 찬다’ 친구특집은 오는 12월 중 공개된다. 한편, 17일(일) ‘뭉쳐야 찬다’에서는 에이스 김요한과 이형택이 빠지면서 최대 위기를 맞이한 멤버들의 11번째 공식전이 공개된다. ‘2019 두바이컵’ 대한민국 대 이라크 경기로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 신태용이 감독하고 안정환이 뛰어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