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맥락이 있었다고, 일부는 사실이 아니고 일부는 생략되거나 과장되었다고.... 그러나 저열한 기자들의 편집된 문장들과 기사들에 대해 항의 하는 것은 무의미 했다. 그들은 ... 정파적으로, 정치적으로, 의도적으로, 오독했다. 그리고 오독의 최종목표는 실체의 내가 아니라 그들이 그리는 그런 사람인 ‘나’로 만드는 것이었다. 그렇게 나는 누군가의 흥밋거리였고, 씹기 좋은 안줏거리였고, 반드시 꺽여야하는 무엇이었고, 쓰러져야만 하는 대상이었다. 어떤 자들은 대통령을 공격하기 위한 수단으로, 어떤자들은 자신들의 정치적 영향력을 확장하기 위하여, 어떤자들은



어닝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ㅠㅠ 자한당에서도 일해보고 싶다고 하고.... 자유한국당을 한국정당정치에서 도려내지 못하면,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이런 비인간, 야만적인 행위가 정치행위라는 탈을 쓰고 우리의 삶 곳곳에 스며드는 것을 지켜보게 될 것입니다. 이전 제 게시글에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해명기사도 올립니다. "文대통령 '국민과의 대화' 나라면 안했다" 탁현민의 해명 [전문] 기사입력 2019.11.19. 오전 10:21 최종수정 2019.11.19. 오전 10:22 [중앙일보와 조선일보 기타 몇몇 언론이 “국민과의 대화 나라면 안했다”는 제목으로 또 열심히 늘 해오던





상공에 6시 30분경 도착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바로 이 헬기가 임 군을 태우고 목포 한국 병원으로 날아갔어야 했던 헬기인 겁니다 그런데 이 헬기가 배에 도착하기도 전에 임 군을 배로 옮기라는 지시를 한 겁니다 누군가가 해경청장이 임 군이 탔어야 할 헬기를 뺏어 탄 게 아니라 별개의 헬기가 있었는데 그 헬기에 임 군을 태우지 않았다 이게 사건의 본질인 겁니다 세월호 참사 당시 언론과 검경은 유병언 회장 추적에 집중을 했죠 그런데 그 유 회장을 잡는 것이 세월호 침몰의 원인을



것이 자명합니다. 임기초 국민들과 생방송을 한번 했던 적이 있는데 생방송의 질문자 리허설을 했다고 조선일보와 몇몇 보수지들의 되도않는 힐난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질문의 수준, 분야, 깊이... 답변의 수위와 내용까지 모두가 고민되는 지점이었을 것입니다. 생방송으로 생생한 질문을 받고 즉각적인 답변을 하는 것이 대통령의 국정파악과 순발력을 보여줄 수는 있을지 몰라도 그것이 대통령 말씀의 무게와 깊이 보다 중요한 것인지도 생각해 볼 문제 입니다. 생방송, 각본없는 기자회견을 할 때마다, 묻는 것이 직업인 기자들도 매번 긴장하고 날카로운 질문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것 같다” [전문] 탁현민 위원 페북 jpg/오늘은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 그 반환점을 도는 날입니다. 탁현민 "김정은 부산방문 실무준비 해놧다 ...오면 좋겟다" "턱 현 민"...펌. 탁현민 페북 "멈추면 서는 것이 아니라 뒤로 가는 것" 탁현민 자문위원의 황단식 초대장 탁현민이 왜 어려운일이라고 했는지 알겠네요... 탁현민, "만약 우리가 트럼프와 같은 연출을 했다면..." 북괴 김정은 부산 오면 좋겠다.. 문재앙 &





인터뷰 뭐죠?? 탁현민 서태지 만난썰 2탄 탁현민 페이스북.jpg '文대통령 '국민과의 대화' 나라면 안했다' 탁현민의 해명 [전문] 탁현민 ".." 소송..2심 일부승소 결국 탁현민이 옳았군요.. MBC 국민과의 대화 오늘은 문프 임기 반환점입니다(feat.탁현민 페북)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기념 콘서트 ASEAN FANTASIA 딴지펌/탁현민 자문위원의 황단식 초대장





말씀 드리겠습니다. 검찰개혁에 대한 국민의 요구가 매우 높습니다. 국민들이 공권력 행사에 대해서도 더 높은 민주주의, 더 높은 공정, 더 높은 투명성, 더 높은 인권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검찰개혁으로 요구가 집중되어 있는 것 같지만 다른 권력기관들도 같은 요구를 받고 있다고 여기면서 함께 개혁 의지를 다져야 할 것입니다. 검찰은 정치적 중립성에 대해서는 상당 수준 이루었다고 판단합니다.



(순천=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이 10일 오후 전남 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열린 순천시 정책아카데미에서 '품격과 스토리가 담긴 행사기획'을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 2019.7.10 minu21@yna.co.kr (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기자 =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 자문위원은 16일 조국 전 장관의 사퇴와 관련해 "사람들에게 도구로서의 그(조 전 장관)가 아닌 인간으로서 그를 보라고 말하고 싶다"고 언급했다. 탁 자문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감히



휩싸이고, 이에 대해 비판이 제기된 일을 지칭한 것으로 해석된다. 탁 자문위원은 "그들은 비겁하게 나를 때렸다. 나의 사과는 사퇴를 끌어내는 과정에 불과했다"며 "당신들의 공격에 대해 일부는 사실이 아니라고 변명하고 싶었으나, 저열한 기자들의 편집된 문장과 기사에 항의하는 것은 무의미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렇게 나는 누군가의 흥밋거리였고, 씹기 좋은 안줏거리였고, 사람이 아니라 그저 무너트려야 할 상징이었다"고 덧붙였다. 탁 자문위원은 "그러나 나는 상징이 아니라 사람이다. 당연히 조국 교수와 그의 가족도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의 상처를 위로하고 싶다"며 "그를 상징으로만 보는 야만의 시대가





한반도 실질적 전쟁 가능성 완화 의미는? ✔ 비무장지대 초소 철수 등 조치 의미는? ✔ 한반도 운전자론 성과는? ✔ 남북대화 중요성과 현재 상황은? ✔ 북미 대화 재개 위한 선결 조건은? ✔ 대선 레이스 접어든 美 한반도 문제 영향은? ✔ 남북 금강산 문제 당면 해법은? ✔ 우리정부 대북정책 남은 과제는? - 문재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