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여덟의 순간’, OCN ‘보이스3’,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사자’ 등 활발한 제작을 펼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한편, 강지영은 최근 카라 멤버 구하라의 사망으로 큰 슬픔을 겪은 바 있다. 지난달 28일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니의 빙구 웃음도, 개구리 같던 작은 발과 너무나도 강하고 항상 따뜻하게 날 잡아주던 언니의 손, 건드리면 부러질 것만 같았던 순수하고 정 많고 여린 소중한 우리 언니의 모든





눈반짝 미니언이랑 조로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 나의나라 촬영 나름 직전쯤일거같은데 머리길이 아직 덜자랐네 셋팅덕인가 동철이가 날것?거친 그런 느낌이 있는데ㅋㅋ우도환도 신인이라 날것?이라 표현해도 되나ㅋㅋㄱ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그런 신인이 석동철해서 더 잘표현된것 같아ㅋㄱ 그리고 감정연기들ㅠㅠㅠㅠㅠㅠㅠ 선호는 힘든데 그걸 너무 잘 받아 소화해서 보는 나는 좋았다. 방원이랑 붙을때처럼 감정부딪히는것도 존좋 진짜 ㅋㅋㅋㅋㅋ 근데 남선호가 ㄹㅇ 상상 이상이였다...





위대한 유혹자 보는데 우도환 계란 4개씩 먹는다던 인터뷰 이거ㅋㅋㅋ 진짜 귀여워 구해줘 동철이 모자 쓴것도 나는 좋았는데 더킹에서 우도환 1인 2역 하나는 황제 경호원이고 하나는 대한민국 사회복무요원이넼ㅋㅋㅋㅋㅋㅋ 신의한수 귀수편 엔딩 편집된거 있대 ㅅㅍ 난 우도환 되게 뜬금없이 앓게됐는데 그게 이짤이야 우도환 필모중에 그나마 위대한 유혹자가 보기 편한거같아.. 우도환 사극 꼭 또했으면 나





생각하니 괜히 서운ㅠ 선호 존나쎼 무서웤ㅋㅋ큐ㅠㅠㅠ 이 사극인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총 ㅅㅊ.. 갈수록 연기 더 잘해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3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8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11월 2주차 드라마 부문 1위는 3주 연속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이 사진 보니까 되게 날씬하닼ㅋㅋㅋ 더킹 1인 2역은 그럼 세명??? 우도환 피땀눈물 진짜 잘 어울린다... 나의나라 우도환 비주얼.gif 나는 남선호 캐릭이 피폐해지고 피땀눈물 많이 나오면 막 양가감정이 들어 살다살다 내가 우도환에게 빠질줄이야 우도환 필모 중에 위대한 유혹자도 염전임? 더킹 대본리딩 기사엔 우도환이 세번째로 나오긴 하는데?? 우도환 필모본다고 지금 매드독 시작했는데.... 아 미친 우도환 인스타 보고 찐눈물 나는데 ㅅㅂ



월화 신작 ‘보좌관2’였다. 방송 첫 주 ‘보좌관2’가 기록한 화제성은 시즌1의 동기간 보다 저조했으나 영화 같은 영상미, 빠른 전개, 배우들의 호연 등에는 호평이 다수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이정재가 9위에 이름을 올렸다. 5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1.63% 오른 tvN



우리 선호 잘가 우도환 선호 해줘서 진짜 정말 고마워ㅠㅠ 완식이는 아예 출신이 그 바닥이고(ㅠㅠ) 동철이 날아다니고 마스터 스냅백 총 보유 설명 필요X ㅋㅋㅋㅋ 사자 지신 잘하고 외톨이 날카로운걸로 먼저 선빵 때리긴 하지만 잘하고 선호 여진족짱 민준이가 종이인간이긴 한데 시현이도 있네 ㅋㅋㅋ 민준이랑 시현이 붙으면 누가 이기려나 라이브챗때는 김성균이 첫빠따로 인사하면서 '안녕하세요 우도환입니다' 이래가지곸ㅋㅋㅋㅋㅋ 우도환 인사할 차례에 박지선이 예



‘나의 나라’에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사극 연기에 도전, 양세종, 김설현과 호흡을 맞췄다. 반찬도 계란프라이만 있으면 된댘ㅋㅋㅋ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제이티비씨 부탁해...ㅠㅠ 화보도 잘 찍는다 라는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는데 잘 찍는거 같아



알고 크게 분노한다. 하지만 분노도 잠시, 희재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힘이 필요하고, 그 힘을 갖기 위해서는 자신이 스스로 강해져야 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다. 이성계(김영철)와 이방원(장혁)의 갈등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선호는 계속해서 방원에게 압박을 가하기 시작한다. 한편,휘(양세종)는





티비 속에서 우도환이 또 겁나 피폐해서 멘탈 털림 ㅠㅠㅠㅠ 아니 저 테이블을 저렇게 올라탈수 있는게 신기햌ㅋㅋㅋㅋ 우도환씨? 당신의 필모에서 짠내를 덜어주세요ㅠㅠㅠㅠ 아 물론 너무 잘어울리긴 하는데ㅜㅜㅜ 섹시가 베이스 이런거 ㅋㅋㅋㅋㅋㅋ *안할거임 못함 쫄보임 쭈구리임 선호본체도 성록이 첫만남 기억해ㅠㅠㅠㅠ 비중이 크지않은데 인상적이야 그리고 감질 나서 또 보고싶더 ㅠㅠ 어쩜 저렇게 피땀눈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