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네요 한번도 아니고 4번이나 상습음주운전인데 한마디로 판결이 개판입니다 사법부가 방종하므로써 또다른 피해가나고 또 음주한체 운전대잡을게 뻔하죠 마야쟁이보다 더한게 음주운전인데 습관성은 절대 못고치죠 검찰개혁도 좋지만 진짜 우리나라는 사법부부터 개혁해야됩니다 뭔놈의 판결이 이따구로하시는지 참~~~~~~~~~~~ 가발 의혹 깨끗하게 해소했으니 남은 건 군 입대 의혹이군요 자! 이제 군 입대 가자. 남들 20대에 자르는 것, 60대에 자르니 어떠냐 잘 심었더군요.ㅎㅎ 예리 할로윈얘기나오자마자



집안의 사학비리 어쩌고를 입에 올릴 자격이 있느냐, 사학비리 의혹을 이유로 조국에게 물러나라고 하면 그들 자신은 왜 물러나지 않느냐라는 물음에 그들은 뭐라고 답할 수 있을까? 최성해 동양대 총장님, 학력 위조가 교육자적 양심인가요? 이번 사건에서 '교육자적 양심'을 걸어 히어로가 되는 듯 했다가 가장 크게 망신을 자초한 인물이 있다. 바로 동양대의 최성해 총장이다. 그는 교육자적 양심 운운하면서 조국 장관의 부인이자 동양대 교수인 정 아무개씨의



구경하기도 힘든 수입금지 품목인 고급양주 "시바스리갈"의 매니아를 자처하며 즐겨 마시고 주색에 빠져 옆에 여자 2명을 끼고 있다가 김재규의 총에 저 세상으로 간 박정희의 어디를 봐서 청렴을 논할 수 있을까? (2)박정희가 없어도 우리 나라 경제는 일어날수 있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 의해 무능하고 부패했던 정부라고 여겨졌던(항상 역사는 승자의 관점에서 기술된다.박정희에 의해 동시대 가장 민주적인





탈모면적이 넓거나 작은것도 원리는 같으니 두피문신에 관심있는 분은 꼭 이글을 참고하시어 한번에 실패없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두피문신을 실패해서 고생하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어느 무료한 일요일 건강상의 문제로 많은 시간을 걷는 운동에 투자하거나 누워서 클리앙이나 책을 보는데 시간을 소비하다 두피문신을 알게



정말. . 감는것보다 말리는게 일이라 오늘도 삭발하고 싶다!!!고 속으로나마 외쳐봅니다 ㅜ 참고로 숏컷(귀 파진 않았고 귓볼 절반정도 보이는 커트길이)이에요. 저는 장발하시고 그거 관리하시는 분들이 대단하게 느껴져요. 이 정도 숏컷도 말리기 귀찮은데 . . 국무회의



ㄱㅇㅇㅋㅋㅋㅋ 쟈니 예리 몇살차이임? 뭔가 빗어넘긴 뽄새가 가발틱한데... 풍성충이면 전 더 화날듯.... 가발 쓰고 다녀서 탈모인줄 알았더니 두상 괜찮네 앞으로도 계속 밀고 다녀라 이참에 못가본 군대 한번 가보든지



한쪽도 무조건 육아휴직을 같이 쓰도록 하는 스웨덴식 육아휴직을 해달라고 하는 현실적인 요구를 해야합니다 . 그렇게 해서 양성이 모두 육아휴직을 쓸 수 있고 , 휴직으로 대체인력을 채용하여 다른 직원들의 부담을 줄여 휴직자가 눈치보지 않고 휴직을 사용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야 하는데 그런 부분이 없이 막연히 여자라서라는 이유로만 이야기한다면



한겁니다. 그냥 계량기 하나가 추가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일반인이 특별히 주의 해야 할 점은 차단기가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일단 한전에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인입선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데



수재 정치인, 별명은 얼음공주...냉철한 판단력...하여간 온갖 미사여구가 다 붙었는데 황대표님은 우째 그리 인기가 없는지 ㅠㅠ 솔까. 황대표님 말고 나의원님이 삭발을 하믄 일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보일거 같은데 안타깝네요. 황대표님 괜히 아까운 머리만 잘랐네. 아니다. 생각해봉께. 가발의혹은 해소했으니 국민의 알권리 하나는 해결해주긴 했네요. 국가발전 방해세력 죄좀놈들 모두 싸그리 부칸가라 ★★★★★★★★★★★★★★★★ 시국선언 교수 2100명이 넘자… 親文 '가짜 서명' 훼방작전 ~헐!~ 저런





용량의 콘덴서를 설치해 전압과 전류의 위상을 조절해야 합니다. 아마 전기기사 공부하신 분들은 부지런히 이 부분에 대해 이해하고 계산하고 암기 하셨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액정 7시 방향에 A라고 써있는 부분은 시간대를 표기하는 것으로 시간대에 따라 전기요금이 다른 경우를 대비해 표기 하는 것입니다. A는 주간(중간부하) 시간대, B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