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어주네요. 특히 어제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편은, 어느정도 알고 있던 내용이었지만, 더욱 심층적으로 분석해줘서 너무 흥미진진했습니다. 특히 자녀분들 있는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봐도 참 좋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군주론],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편을 정말 강추합니다. 책읽어드립니다 방송 보셨나요 나찌 학살자인 아이히만에 대해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읽어드립니다], 이거 상당히 괜찮네요. 독일과 일본 극명한차이 무섭네요 tvn 책 읽어드립니다, 좋네요.. 티비엔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뭔가 읽어야 할 거 같은데 읽기 힘든 책들 요약정리 해주는 프로그램 tvn책 읽어드립니다 내용



잘 읽힙니다. 책에 관해서 누군가, 1시간 정도 요약 정리해주고 그러고 나서 독서하는 거, 이 방식 너무 맘에 드네요. 바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일본잊지않겠다 두달전에 시작한 프로인데 아직 별로 안알려진거 같아서 추천해봄 전현무 이적 설민석 문가영(하차함..ㅠ) 장강명작가가 고정출연진이고 매주 교수님들이 패널로 나오심



책들인데 이거 보고 총균쇠 책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오늘은 한나아렌트의 아돌프 아이히만에 관한 책이 주제였어요. 친일을 청산하지 못해 아직도 왜구들이 큰소리 치는 우리 나라와 비교도 되고, 다시 돌아보게 하는 내용이에요. 다음 시간에눈 백범 김구와 독립투사들 다룬다네요. 지난주에 '책을 읽어드립니다'에 나온 책이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본





사람들과 다른 점은 이 후에 이어지는 말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실험 속에 희생되어진 '수많은 유대인들' 덕분에 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우리나라의 그 사람들이었다면, '나치 정권' 혹은, '히틀러'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의학이 발전했다고 말했을텐데 말이죠. 저도 우리나라의 초고속 성장을 위해 몸바쳐서



하는 이야기들도 공감 많이 되고... 사실 보면서 1시간은 조금 짧은거 같고, 2시간씩 했으면 좀더 깊이있게 책을 볼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듬. 안보신 분들은 꼭 TVN 요즘책방 한번 보시길 아마도 화요일 저녁시간에 하는 것

엇 책읽어드립니다에 애들 잠깐 나왓당 티비엔 책 읽어드립니다 본 덬들 있어? 소설은 어디까지가 스포일까요?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못 보고 넘어갔던 '책 읽어드립니다' 랄 챙겨보다가 든 생각 tvN [책

같은데 내용이 어려워서 혹은 두꺼워서 엄두가 안나는 책들 위주로 선정해서 설민석이 간단하게 요약하고 패널들끼리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1화 사피엔스 2화 징비록 3화 군주론 4화 멋진 신세계 5화 신곡 6화 총, 균, 쇠 7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8화

우리는 시종일관 어떤 사악한 행동을 한 사람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나와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게 마음에 다가오더라구요. 그리고, 문가영이 '젊은 세대가 정치에 관심이 없을 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