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낄 수 있는 지점이다. 석진(2.5d)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비극이 될 수도 비극을 막을 수도 있기 때문에 같은 사건도 다양한 관점과 결과를 내며 몇번이고 우려먹을 수 있는 설정이다. Wings에서는 2.5d 캐릭터의 내면묘사를 통해 캐릭터에게 입체감을 주고 심화시킨다. 이 앨범의



본보야지 사전구매한 덬들아 본보야지 구매, MD특전 공지 본보야지 이어폰vs스피커 오옷. 위버스가 본보야지4 프로모션을 하는 군요? 난 방탄 사우디콘 입덕 덕인데 어차피 볼사람은 뭐라도 깔고봄 그러나 돈내는건 그이상이 아님 어디서해도 안보더러 약간 입덕직전 덬인데 질문이 (많이)있어ㅠㅠ 구룸메즈 쳐돌이들 들어와봐 본보 1화보고 구룸메즈 지금 내가 30절까지 앓았는데 20절 더 해야겠어





얼굴이었을걸 ㅠㅠㅠㅠㅠ와 성스러워 육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맛있는 육회가 한접시 단돈 만오천원 ㅠㅠㅠ나 서울 살았으면 평생 저녁은 육회다 제사상에도 육회올려달라고 했을거임 육회 진짜 무슨일이ㅑㅇ 어떻게 육회에서 저런 맛이 나지 소고기를 몇배 농축한듯이 굉장히 진한 맛과 향이 있었고 식감이 ㅠㅠㅠ말도 못해 아무것도 안찍어 먹었을 때도 진짜





UN에서의 연설에도 드러나있다. 2.콘텐트 폭격 방탄소년단의 콘텐츠를 제대로 찾아보게 되고 나서 보니까 끊임없이 콘텐츠가 쏟아져서 감당이 되지 않았다. 무시무시한 콘텐츠량에 기가 질릴 지경이다. 방탄소년단 팬들이 하루에 방탄소년단 관련 영상을 평균 얼마나 보는지 설문조사한 결과를 적이 있다. 눈을 의심했다. 하루 평균 5시간이라는 것이다. 말도 안되는 결과를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 글을 쓰는 나는 현생이 망했다. -끝- 많이 못 넣는다고 해서 고민이야... 그냥 본보야지나 살까 메일 알려주면 인증 바로 가능해!!! 월요일 빨리 와라 중식당에서 차례로 요리나오고 먹는데 계속나와ㅋㅋㅋㅋ요리가 계에속 나와ㅋㅋㅋㅋㅋ 종류별로 엄청시켰네ㅋㅋㅋㅋㅋ 잘먹는다ㅋㅋㅋ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석진 댓글 3개 ( 191118 위버스 석진





1,2,3시즌 기차 가능한 덬 있을까?ㅠㅠㅠㅠㅠ 힘들면 하나라도.........엉엉 나도 본보야지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4 시작하기 전에 복습하고 시퍼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안한데 가능한 덬 있으면 부탁해~~!! (4K아님, FHD화질 동일) 다들 자러가기 전에 빨리 온다고 기차 찌다말고 왔어 메일 보내주면 되는대로 보내줄게!!! +자막은 필요하면 같이 요청해줘 인증은 현재시간



컴백까지 바쁠삘인뎈ㅋㅋ 내가 입덕한 지 이제 한달 반 정도 되었는데 대충 쓴 거 모아보니 200이 넘거든? 브이앱 굿즈 딥디 블루레이 등등 걍 다 방탄 관련된 거로 쓴 거 콘은 하루 밖에



별도로 공지없이 그냥 안하는 거얌? 늦더기 첨이라! 아니 나 비하인드 보고 구룸메즈 너무 좋아서 말보따리 풀고 싶은데 어디다 말할 곳도 없어서ㅠㅠ 여기다 좀 풀어놓을게유... 문제 되면 지울게 말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이미 마르고 닳도록



BTS인가? 그리고 왜 저렇게까지 열정적이고 강력한 팬을 가졌는가? 왜 예상한 것 보다 더 빨리 더 큰 성과를 내었는가? 그 점이 너무나 궁금했다. 당시 상 머글인 나는 모든 케이팝 그룹이 어느정도 실력이 다 비등하고 조건이 대동소이했다고 생각했던



이러고 있었어 ㅋㅋㅋㅋㅋ 폰 크롬도 안되고... 그럼 컴터로봐야하는거지? 아.. 전기장판 켜고 누워있는디ㅠㅠ 호감덬이었는데 콘서트 다녀와서 완전 입덕해서 달방부터 복습중인데 얼마전에 라지벌랄라를 봤대ㅋㅋ 근데 어제 본보에 까르보나라 라지벌랄라 나와서 너무 행복했대ㅋㅋㅋㅋㅋ 자기가 이해할 수 있는 그들만의 스토리를 알게됐다고ㅋㅋㅋ 언젠가 용푸른도 알게되길.. 애들끼리 뽀짝뽀짝 눈덩이 굴렸을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