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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시세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백종원과 냉장고를 부탁해 3대 음식 방송으로 인해 그야말로 쿡방 천하라고 할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포맷은 높은 인기를 얻었고 최고 시청률 7.4%, 최고 선호도 5.7%로 역대 음식 관련 방송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패널) 김구라 등 / (참가자)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통해서 그런 부재가 토르를 일으키는 원동력이 된것으로 생각됩니다. 3.지금 생각해보면 캡틴의 과거에서는 어떠한 해소도 없던거였더라고요 토니나 돼르에 비해서 어떤 슬픔이나 아픔도 치유되지 못했는데 결국은 엔딩에서 처리한 느낌 캡아가 버키를 버리고 자기의 행복을 찾았다는거나 다른 이유들로 비난하는 경우들이 좀 있는데..... 저는 그 비난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자기의 행복과 안정을 중요시 하는 클량인들의 다양성을 본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저는 개연성은 둘째치고 낯선 땅의 이방인으로써 살아가며 끝없는 전투를





마블 팬들을 위한 종합 선물세트라고 했는지 완벽하게 이해 가더군요 그냥 유명해서 보러간 사람들이나 다른 사람들이 지루하다고 하는 초반 부분을 저는 굉장히 감명깊게 봤습니다. 시간순이 아닌 생각나는대로 몇가지 이야기 하면 1. 토니와 하워드의 만남은 시빌워부터 내놓은 떡밥이 해소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지금 어제부터 모공에 올라오는 엔겜 모든 글을 읽어보고 있는데 언급되지 않은 감동 포인트입니다. 저는 아직 아버지가 되어보지 못했지만 아버지가 된다는건 인생의 큰 혼란이라고 하더군요(정형돈이었나?...) 토니는 그런 인생의 큰 혼란을 겪는 시기입니다. 딸을 키우면서 당연하게도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과제를 통해





여행을 가는 아빠 어디가와는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로지 아버지와 그 자녀들만 함께하며 여행이라기 보단 일상을 보여주는 사실상 관찰예능의 형식을 띄고 있다. 대체로 오랫동안 출연했다. 그래서 갓난 아기 때부터 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시청자가 함께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특히 이휘재는 햇수로 6년을 출연해 아이들의 성장 과정이 더 돋보인다. 인기 가족이 하차하면 바로 다른 가족이 인기를 끌며 꾸준히 프로그램을 캐리하는 가족이 등장해 섭외 능력과 프로그램 유지 능력을 높이 살만하다.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불후의 명곡도 그렇고 KBS가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는건 매우 약하지만 프로그램을 하나 터뜨리면 유지 보수 능력은 뛰어나다는 것이 드러난다. 아차상 : 비정상회담 한 쪽에는 육아 예능이 붐을 일으켰다면 다른 한 쪽에서는 외국인 예능이 다시금 붐을 일으켰다.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외국인 패널들의 수준 높은 토론은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끌어오는데 충분했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이 파생되며 프로그램의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출연진 :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 X맨, 패밀리가 떴다등으로 SBS 일요예능 성공신화를 이어온 유재석이 또 한번 메인으로 나선 프로그램으로 정통 게임 버라이어티를 내세웠다. 패밀리가 떴다 도시판 혹은 X맨의 추격전 버젼이라는 수식어도 붙었었다. 좋지 않은 초반 반응 때문에 한동안은 부진했다. 그렇게 좋지 않은 수준의 성적을 꽤 오랫동안 유지하다가 2011년 하반기부터 점점 반응이 오더니 결국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크게 의지하는 프로그램으로 김병만이 이 프로그램의 핵심이자 상징이다. 시즌마다 약 10회씩 방영되었는데 시즌으로 따지면 지금 40시즌 이상이 방송되었다. 2013년 : 아빠 어디가 2013년 당시 출연진 : 김성주-김민국, 성동일-성준, 이종혁-이준수, 송종국-송지아, 윤민수-윤후 일밤은 코너들의 시청률이 1%대인 그 어느 때보다 처참한 암흑기였고 아빠 어디가도 별 기대 없이 시작하였으나 기대 이상으로 대박이 난 케이스다. 연예인 자녀들의 모습들이 크게 화제를 모아 육아 예능 붐을 이끌었다.



빠삭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면 속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은 무조건 검색을 유발할 수 밖에 없었고 덕분에 복면가왕은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지닌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다. 아차상 : 아는 형님 초창기는 무한도전처럼 형식 없는 포맷이었으며 저조한 반응으로 1%대에 그쳤다. 하지만 몇 차례 고정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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