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 하태경 의원이 제시한 그리핀과 로펌 결탁 의혹에 대한 것은 포함되지 않았다. 아직 조사조차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향후 조사결과에 따라 처벌 수위가 더 높아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시발 좆같은 그놈의 '예의주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랭 씨맥 감독이 폭력 폭언 행사로 무기한 정지 당해서 찾아보니 현재 라이엇코리아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운영위원회는 조사 과정에서 김대호 그리핀 전(前) 감독(이하 “김 전 감독”)이 감독으로 재직할 당시 일부 선수들에게 폭언과 폭력을 행사했다는 제보를 접수했습니다. 운영위원회는 양 당사자는 물론 목격자의 진술을 기반으로 조사를 진행했고, 그 결과 일부 선수들에게 폭언과 폭력을 행사한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부모님으로부터 미성년자인 서진혁 선수가 그리핀의 보호 아래 선수로 활동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받았다면, 조 전 대표는 팀의 대표로서 그 선수가 탬퍼링에 노출되었을 때는 선수 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도 해당 사실 및 그 영향에 대해서 충분히 안내했어야 합니다. 더욱이





롤드컵 가려고 한건데. 나도 솔직히 쿨하기가 힘들어. 이때부터는 대표님도 완전히 회유하려는 스탠스로 나왔다. 감정적이었다고 사과하고 그럼. 그래서 알겠다고 함. 근데 내가 결혼식을 다녀오고 숙소에 없을때, 근데 이때가 아니라 스프링 끝나고 서머 1라운드때부터 했던거긴 한데 그때부터 선수들한테 이말을 장난식으로 많이





보완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이에 팀 관계자, 선수들을 비롯하여 LCK 구성원들과 현행 임대제도 및 개선안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책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논의 결과 임대제도에 대한 뚜렷한 개선안이 도출되지 않는다면, 과감히 임대제도를 폐지하는





오기도 하고 내가 겪어본 사람중에 가장 악하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걸 그대로 대표님한테 말했다. 진짜 대표님 너무 악한 사람이네요 뭐 이건 내생각인거지 뭐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니까 뭐 어쩄든 회유에 성공을 했든 애들이 진짜로



선수의 이름과 계산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는 조항과 ‘에이전트는 권한을 제3자에게 부여할 수 있다’는 조항은 선수 권익을 명백히 침해한다. 선수와 협의없이 에이전시가 마음대로 불리한 계약 조건을 맺고 그 권한까지 아무한테나 넘겨줄 수 있는 사실상의 노예계약서다. ▪ 로펌 비트는 선수의 권한을 전부 넘겨받고서 해외임대·이적추진 과정을



계약 할라고 하는 애들인데 존나 양아치들임 씨맥이 잘리고나서 방송에서 공개한 내용들이 이슈가 되어 한국 e스포츠 협회와 라이엇코리아가 공동으로 조사에 들어갔고 그 결과 오늘 씨맥 감독의 무기한 공식 대회 출전 정지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 웃기는 사실이 라이엇 코리아 e스포츠 총괄팀장이 지금 씨맥과 대립중인 조규남 감독이 예전 스타크래프트 CJ엔투스 팀에





지금 키워놔야 롤드컵때 공격적인 역할을 할수 있다. 아슬아슬하게 줄타기를 하더라도 성원이로 안전빵 롤드컵 나가면 그떄 현준이 경험치 먹일수도 없고 지금 아슬아슬하더라도 현준이 키워놔야되고 우승 노리는 팀이니까 현준이로 전략적인 픽을 할수 있어야 한다'라고 했다. 근데 성원이가 약간 불만이



보고 카나비 선수와 김대호 전 감독을 도와 라이엇 코리아 측과 검찰의 조사를 촉구하였으며, 이에 LOL 한국 지사인 라이엇 코리아가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그런데 라이엇 코리아에서 내린 최종 결과가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었으며, 이것이 한국 게임 팬들을 분노하게 했습니다. 조규남 대표에게 영구 퇴출 처분을 내린 것은 이해하겠는데, 내부고발자인 김대호 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