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들 위주로 나오는 것 같았는데.. 저도 경수진이랑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좋으다 나혼자산다 두개 연속봄 경수진 디게이쁘네요 화사도 이쁜데 이쁘다하면 화사왔냐해서 당황되지만 경수진 저는 나혼자산다에서 첨봤지만 이쁘네 처음보는데 나혼자산다



기안84는 계속 사심을 드러내 무지개 회원들의 핀잔을 들었다. 진짜 요새 저런류 잔소리 늘어서 미쳐버리겠어 ㅠㅠ 회사에서 그렇게 구르고 돈 벌어서 생활비 주면 집에서 퍼져있는거 가지고 뭐라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아니 경수진이 배우일할때도 맨날 톱질하고 드릴질하냐고 ㅠ 걔도 그땐 힘들어서 퍼지겠지 ㅡㅡ ㅋㅋㅋㅋ닮았다 공순이가 취향인데.. 정말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썸바디2 3. 마리텔 4, 나혼자산다 5. PD수첩 6. 슈퍼맨이돌아왔다 7. 신서유기7 8. 위플레이 9. 미운우리새끼 10. 아는형님 1. 하성운 2. 오마이걸 3. 마마무 4. (여자)아이들 5. 경수진 6.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아닌데 지인 스튜디오 커튼 시공을 위해 출장 가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여배우 환상’깬 경수진‘전동 드릴’하나로 반전 걸크러시 매력 나혼산 경수진처럼 대중들이 잘 모르던 연예인이 나와도 재밌는거같아 나혼산 경수진 매력 쩐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딱 공순이ㅎㅎ 입에 못을 무는데 섹시하더라구요ㅠ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머리 크기가 일반인보다 훨 작아서..ㄷㄷ 게다가 너무 귀엽고ㅋㅋ 마지막에 본게 '모두의 주방'이었었는데, 연기보다 평소 모습이 더 매력 넘치는 것 같았어요 정말 초기 '나 혼자 산다'의 컨셉에 맞는데,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일상ㅎㅎ 반갑더군요. 언젠가부터 특별한 연예인의



사다리를..... 레이 단종한다매요? 나혼자 산다 경수진이 혼자 톱질.드릴 할걸 다 하네요 레인보우 지숙 이두희하고 연애하기전에 노트북업그레이드.요리.큰손그외등등했음 좋았을테데 경수진편 보고 갑자기 지숙 생각이 나네요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ㄹㅇ 소확행임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눈웃음 진짜 이뻐서 홀리는 줄 알아ㅛ어 이거



하더니 기안84의 얼굴을 세상 따뜻한 눈길로 쳐다봤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존예다 ㅠㅠㅠㅠ분위기짱 ‘나혼자산다’ 경수진, 1.5룸 美친 미니멀 라이프 (ft.셀프 인터리어) 경수진이 ‘셀프 인테리어’ 달인 면모를 보였다.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지숙 나왔음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나혼산 여자연예인 나온것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경수진 나혼산 보니깐 웃는 거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주세요"라고 했다. 경수진은 "많이 봐드릴게요"라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