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표 캐릭터들에 스토리까지 나오면 완벽할 것 같은데 스토리도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 예전에는 이 사진 보고 그냥 웃었는데 이제는 웃지 못하겠습니다 리니지2m 미니게임 오늘도 하는데 왜 다른 친구들은 무기제작하면 다





반지 얻으면 초반에 플레이 진행하기 수월해질것같아서 신청했습니다 사전예약은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니까 혹시 시작하실분 있으시면 밑에 링크 적어놓을테니까 보상받고 시작하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갤럭시S10을 구매한 이유가 사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서 였는데... 어쩌다보니 리니지2m 사전예약 해놨던거 아예 잊고 있었걸랑요... 근데 이번에 사전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며 문자가 와서 괜찮은



차지해온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매출이 20억~30억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V4의 신작 효과가 주말 내내 이어질 경우 리니지M의 아성도 넘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V4의 이 같은 상승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가 최대 관심사다. 엔씨가 지난





접속해 있지 않은 이들과 게임 상황을 공유하는 기능도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자신이 하는 게임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해당 영상을 보다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올 4분기 출시되로 리니지2M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도 퍼플에 담을 계획이다. 김택헌 엔씨소프트



구현된다는게 신기하네요. 현재 휴대폰이 엥간한 컴퓨터 정도의 성능이라는 말은 들어봤지만.. 격세지감이라더니 ㅋㅋ; 아무래도 폰마다 사양이 다르니 그래픽 옵션도 지원한다고 하던데... 반지의 제왕에 요정 아르웬으로 등장한 리브 타일러입니다. 정확히는 엘프죠. 영생이지만 필멸자인 인간 아라곤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입니다.



성공의 이면에는 수많은 실패가 있다. 또 이런 실패가 축적되면서 게임을 포기하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반복된 실패에서 오는 상실감, 박탈감을 인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어떻게 보완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리니지2M에서는 이를 보완하기 위한 장치를 연구하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뭐라도 살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ㄷㄷ 유명 뷰티 유튜버 회사원a의 엘프 분장입니다. 아래에 있는 움짤은 리니지2m의 에이르나라는 엘프의 모습이구요. 약간 위화감이 있긴 하지만, 확실히 뷰티 유튜버는 화장을 하면 몰라보게 달라지네요 ㄷㄷ



닉네임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ㅋㅋㅋ 닉네임은 잘 먹은 것 같은데 캐릭터와 너무 안 어울려서 고민이네요. 그렇지만 남캐가 뭔가 쌔보이고.. 혈맹도 미리 가입해놨는데 혈맹원들을 봐도 저만한 닉네임은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그나마





완전 집중하게 만들죠ㅎㅎ 2 언제 나올까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파이널 판타지 14 파판도 트레일러 정말 잘만듭니다. 개인적으로 구 파판14 폭망했을때 내놓은 트레일러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서비스 종료 트레일러인데 기똥차게 잘만들었어요. 리니지2m



갱신 가능할까요...?ㄷㄷ 닉넴 괜찮나요? ㅎㅎ 다른 느낌의 크리스탈 지팡이..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ㅋㅋ 리니지2m 월드편 영상 오랜만에 옛날 생각났네요~ 믿던 '던파'도 흔들…'V4' 신작 효과에 올인한 넥슨 크단 오랜만... 쫄려서..ㅋㅋ 엘프 분장 리니지2m 사전캐릭터생성 풀렸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게임장비 리니지2M 리니지2m 11월 27일 출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