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력했겠네 기현이랑 셔누보고 호감있어서 찾아본지 3주정도 되서 영상이랑 음악 찾아듣고 나머지 멤들도 차례로 좋아하면서 지금 입덕할랑말랑 상태였는데 저런일이 컴백주에 생기는걸 보고있으니까 오랜 덬도 아니었는데 되게 느낌 이상하고 혼란스럽네...... 그냥 몬엑 멤버들이 걱정됨 ㅠㅠ 일단 활동하는거 응원해야지 형원인가? 에휴.. 이번활동 ㄹㅇ



하니 정작 사고친 사람은 웅앵하며 계폭함 관련없는 팬들이 사과문 쓰는 중 걍 얕게파든 깊게파든 한결같고 우직하고 팬들한테도 잘하고 진짜 괜찮은데ㅠㅠㅠ자주자주 보고싶어 잘 이겨냈으면 좋겟더 진짜 너 아무잘못없어...알지ㅜㅜ... 원래 비공계 앓계인데 검색 걸리면 좋을거같아서 #셔누_믿고_FOLLOW #원호_믿고_FOLLOW #민혁_믿고_FOLLOW #기현_믿고_FOLLOW #형원_믿고_FOLLOW #주헌_믿고_FOLLOW #아이엠_믿고_FOLLOW



원호 포지션글마다 저댓글있음 진짜 궁금해서 물어봄 타돌덬이 생방가서 내가 후기 달라고 쪼아서 얻어낸 후기 생각나는대로 쓰는거라 엉망 진창이어도 이해해줘 방송 시작 전에 엠씨들 대기해서 몬베베들이 '강아지 생일 축하해' 하니까 하지말라고 했다함 부끄러웠나ㅋㅋㅋ 민혁이는 대존잘남 화면은 잘생쁨인데 실물은 그냥



갖고 있다. /pjmpp@osen.co.kr 다음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셔누는 해당 여자분과 결혼 이전 연락을 유지했었던 관계이며, 여자분이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하였습니다. 남편분이 회사로 연락이 오셔서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늦게



최근 8월경에 결혼을 했는데 그 사실을 여자분이 셔누에게 말을 하지 않아서 셔누는 전혀 몰랐던 것으로 소속사는 확인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남편 분이 회사로 연락해와 만나서 자초지종을 다 설명했고 이후 결혼 소식을 뒤 늦게 알게 된 셔누는 해당 여성 분에게 일체 연락을 취하지 아니했다. 셔누로서는 다른 부부 사이의 일이라서



더쿠하고 이제야 하는데 이게 뭔 일이야 셔누가 데뷔 늦게 한 편인가 지금 살빼고 컴백한거 말고 그 전에 다이어트해서 살뺐다 이런적 있었어? 활동때문에 뺀거말고 셔누 주헌 눈이 자꾸 가더라ㅎ.. 셔누였나???뭔노래엿지ㅠㅠ 질문글 둘이 인지도 젤 높아보임 저 디엠 보낸 남편이란 사람도, 저거 깐 ㅎㅅ희도 왜 저래.





선우일거라고 혼자 생각해왔음 원호 리드보컬 리드댄서라는건 뭔소리야? 셔누 탑시드가 원호탈퇴반대 이지랄 셔누는 왜건들여ㅠ 셔누는 돈 안빌렸잖아 토트넘 끝났네요 나도 뽝수랑 셔누만 앎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몬엑 안좋은 플로우 주어는 급식 남동생한테 몬엑 얘기하니까 셔누일만 알고 원호일은 모르더라 셔누는





측 "셔누, 해당 女와 결혼 이전 연락..과도한 억측 법적조치"(전문)[공식] 남편보고 뭐라고하는건아니지않나 부인보고뭐라고하지 셔누는 뭔가 호감도 높고 몬엑에서 제일 인지도 있는 편 아니었음? 역시나 심상치 않은 셔누 이상형 근데 셔누 프사가 셔누 일 계속 언급하고 플 늘리면 그게



아니고 셔누는 그 여자에게 다른 남자가 있는지도 몰랐고 (남자친구) + 심지어 결혼까지 한 유부녀인지도 몰랐다 (남편) 이렇게 이해되는데 9할 이상이 한두명때문이네....ㅋㅋ 사실 주헌이나 셔누 이런 상대적대중멤 볼때 잘 몰랐는데 왜 이상하게 날티 양아미 심하지 했는데 끄덕끄덕 메보



몬엑덬들잇냨ㅋㅋㅋㅋㅋ이거뭐옄ㅋㅋㅋㅋㅋ 그 셔누 이후로 뭐 또 뜬거있으? 92년생 남돌 진 백현 찬열 첸 지코 박경 유권 산들 임현식 셔누 진호 켄 엘 이승훈 친구가 몬엑팬인데 저일 얼마 안된거 같다고 하더라고 셔누는 그 정다은이랑 한서희한테 잘못한게 없는데 원호때문에 “정다은 화난 이유 알겠다...” 원호가 평소 차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